Sunday 18 March 2018

현재 외환 환율 kenya


외환 환율.
금융 시장 부서는 일반 대중이 매일 사용하기 위해 지표 환율을 계산합니다. 이 비율은 매일 무역 개방시 외환 시장의 주요 참가자의 평균 매매 가격을 반영하므로 특정 일의 실링 가치에 대한 이해 관계자에 대한 좋은 지표를 제공합니다.
테이블이 현재 표시되는 데이터 만 내보내 게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내보내기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가 포함되도록하려면 '6,000 개의 항목 표시'를 선택하십시오. 6,000 개가 넘는 항목을 내보내려면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모든 과거 환율을 다운로드하거나 연간 데이터 세트를 다운로드하거나 6,000 개의 항목을 여러 번 다운로드하십시오.

현재 외환 환율 kenya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을 인도하는 입법 위임과 원칙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중앙 은행 조사 및 감독을 통해 창출 된 금융 부문 통계를 검토합니다.
중앙 은행이 무엇을 고용주로 선택하고 현재의 공실을 찾아내는 지 알아보십시오.
중앙 은행을 인도하는 지도자를 만나 은행의 리더십 구조에 대해 배웁니다.
케냐 중앙 은행은 물가 안정을 달성하고 유지하기위한 통화 정책 수립을 담당합니다. 중앙 은행은 또한 금융 안정을 장려한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지불, 청산 및 결제 시스템; 외환 정책을 수립하고 이행한다. 외환 보유고를 보유하고 관리한다. 통화 발급; 정부의 고문이자 재정 원이다.
빠른 링크.
재무부 지폐 & amp; 본즈.
경매 결과.
사다.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 직원은 세인트 키지 토 (St Kizito)의 귀가 먹음꾼 학교 (Litein)를 지원하기 위해 2017 년 6 월 4-11 일 킬리만자로 산을 성공적으로 하이킹했습니다.
케냐 중앙 은행 (CBK)은 2016 년 9 월에 케냐의 50 년간의 존재와 봉사를 기념했습니다. 이 축하 행사는 CBK가 여러 가지 활동에 참여하게했습니다.
최근 뉴스.
다음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는 2018 년 1 월 22 일 월요일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MPC는 CBR을 10 %로 유지합니다.
통화 정책위원회는 2017 년 11 월 23 일 회의에서 중앙 은행 금리 (CBR)를 10.0 퍼센트로 유지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다음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
통화 정책위원회 (MPC) 회의는 2017 년 11 월 23 일 목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MPC는 CBR을 10 %로 유지합니다.
통화 정책위원회는 2017 년 9 월 18 일 회의에서 중앙 은행 금리 (CBR)를 10.0 퍼센트로 유지했다. 회의는 일반적인 거시 경제 안정성, 장기간 선거 기간 및 글로벌 불확실성이 계속되는 배경을 배경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케냐 실링 (KES)
케냐 실링 (KES) 환율 오늘
Kenyan 실링 (KES) 환율 (케냐 실링 통화 변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 달러와 기타 주요 통화 간의 상호 전환을 나열하고이 통화와 다른 통화 간의 환율도 나열합니다. 관심있는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보거나 케냐 실링 (KES) RSS 피드를 구독하여 케냐 실링 환율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숏 : KES 롱 : Kenyan Shilling 국가 : 심볼 : 중앙 은행 이름 : Central Bank of Central Bank 웹 사이트 : centralbank. go. ke 단위 : 1/100 센트 동전 : 지폐 :
인기있는 북남미 NSA 아시아 유럽 태평양 및 중동 PME 아프리카.
상기 환율은 2012 년 12 월 21 일 08:03 UTC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케냐 실링 (KES)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KES Quick Look에 1 USD.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달러는 혼조세를 보였으며 이른 시간에 미국 상원에서 세금 계산서가 통과됨에 따른 영향은 거의 없었다. 하원은 어제 투표 절차상의 불규칙성으로 오늘 늦게 재선표를 제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달러는 공화당 하원 의원과 상원 의원을 통과 한 세금 법안 투표에서 별다른 영향을받지 못했다. (하원의 경우 수 일전에 수도권에서 수요일 초에 일어났다). 하우스는 나중에 다시 투표 할 것입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화요일 N. Y. 세션에서 달러 인덱스는 93.17의 12 세션 최저치로 떨어졌고, 93.25를 마감하면서 거의 마감했다. 미국 지폐는 세금 개혁 법안의 미국 하원 통과에서 거의 주스를 ​​얻지 않았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KES - 케냐 실링.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케냐 실링 환율이 USD to KES 비율 인 것을 보여줍니다. Shillings의 통화 코드는 KES이고 통화 기호는 KSh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