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직원 스톡 옵션 세금 공제


스톡 옵션 과세.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전략으로, 귀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취득 할 권리를 직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종업원 중 한 명에게 5 달러마다 회사의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주당 예상 공정 가치 (fair market value, FMV)입니다. 주가가 1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5,000 달러에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들의 현재 가치가 $ 10,000이기 때문에, 그는 $ 5,000의 이익이 있습니다.
혜택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옵션 행사의 소득세 효과는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캐나다 지배 민간 기업 (CCPC)인지 여부, 최종적으로 판매하기 전에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기간 및 해당 직원이 법인.
회사가 CCPC 인 경우 직원이 회사의 지배 주주와 관련이없는 경우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소득세 결과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당시의 주식의 FMV와 옵션 가격 (본 예에서는 주당 5 달러)의 차이는 주식이 매각 된 연도의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직원은이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대상 소득에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행사 된 날의 최종 판매 가격과 주식의 FMV의 차이의 절반은 과세 대상 자본 이득 또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보고됩니다.
예 : 2013 년 귀하의 회사 인 CCPC는 고위 직원 몇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각각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식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직원 중 몇 명이 선택권 행사를 결정합니다. 2016 년까지 주가는 다시 두 배가되어 주당 40 달러로 돌아가고 직원 중 일부는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을 부여 할 당시 회사가 CCPC 였기 때문에 2016 년에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는 과세 대상 혜택이 없습니다. 50 % 공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위의 수치 예제에서 주식 값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과 매각 한 시점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16 년 판매 시점에서 주가가 10 달러로 하락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 직원은 5,000 달러의 순 수입 포함과 10,000 달러의 자본 손실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불행하게도, 소득 포함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금 처리가 주어 지지만 실제로는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2016 년 실현 된 자본 손실은 과세 대상 급여에서 비롯되는 소득 포함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결과로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 처한 사람은 현지 결제 서비스국 (CRA)에 연락하여 특별 지불 약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공개 회사 스톡 옵션.
이 규칙은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가 공개 회사 인 경우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은 옵션 행사시 과세 대상 근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이 이익은 주식의 FMV (옵션 행사 당시)가 주식에 지급 된 옵션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과세 혜택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제가 허용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행사 된 옵션. EST (2010 년 3 월 4 일)에 상장 된 공무원은 과세 대상 근로 소득에 대한 과세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연금 한도가 $ 100,000). 그러나 오후 4시 이후에 행사 된 공개 회사 옵션 2010 년 3 월 4 일 EST는 더 이상 연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세금 유예 선거를 활용 한 일부 직원은 옵션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여 증권 가치가 기본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이연 법인세 부채보다 적게 나오는 결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 년 이후와 2010 년 이후에 유가 증권이 처분 되었다면, 이연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세금 부채가 옵션 증권 처분 수익 (퀘벡 주민에 대한 수익금의 2/3)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별 선거가 가능했습니다 2015 년, 그리고 선거가 기각 일년에 대한 귀하의 소득 신고서의 기한 마감일까지 제기되었다.

직원 스톡 옵션 세금 공제 대상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을 결정할 때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을 부여 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 비용 :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2006 년 이전에는 회사는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을 전혀 내지 않아도되었습니다. 재무 회계 기준 123R에 따라 발행 된 회계 규정에서는 기업이 부여 일에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값은 교환 거래 옵션을 가치있게 설계된 이론적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교환 거래 옵션과 종업원 스톡 옵션의 차이를 반영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조정 된 가정을 한 후에 동일한 모델이 ESO에 사용됩니다.
ESO가 임원 및 직원에게 부여한 날의 ESO의 "공정 가치"는 옵션이 부여 된 경우 가득액에 대해 비용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배경 독서는 Employee Stock Options Tutorial을 참조하십시오.)
2009 년 상원 의원 칼 레빈 (Carl Levin)과 존 매케인 (John McCain) 상원 의원은 법안, 스톡 옵션에 대한 과감한 기업 공제를 종료하는 법안, S. 1491을 도입했습니다. 이 법안은 레빈 (Levin)이 의장을 맡은 상설 분과위원회 임원 스톡 옵션에 대한 장부 및 세금보고 요구 사항.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법안의 목적은 임원 및 직원에게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으로 지급하는 "비용"에 대한 과도한 세금 공제를 줄이는 것입니다. "부당하고 과도한 주식 옵션 공제를 없애면 우리는 잃을 여력이없는 추가 법인세 수입이 연간 5 ~ 100 억 달러, 아마도 150 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레빈은 전했다.
그러나 법안의 표현 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직원 스톡 옵션을 비용으로 지불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일부는 또한 ESO가 연속적으로 행사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 직후부터 시작되는 초기 연도에 소득 및 세금에 대한 비용이 있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득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금액을 세금 목적으로 (예 : 부여 일부터 행사 또는 몰수 또는 만료까지 모든 옵션의 수명 동안) 수입에 대해 지출 한 금액과 동일하게 만드는 것. 부여 일에 대한 경비 및 세금 수입에 대한 경비를 계산하고 옵션 행사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이는 회사가 부채를 부담 할 때 (즉, 보조금 지급일에) 수익 및 세금에 대해 ESOs를 공제함으로써 회사가 가정 한 책임을 이행합니다. 오늘날에는 변화가 없으므로 운동시 수혜자에게 보상 소득이 발생합니다. 소득 및 세금 목적을위한 옵션 교부금을 다루는 표준 투명한 방법을 만듭니다. 교부금에서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통일 된 방법을 가짐.
이것은 보조금 당일 ESO의 가치를 계산하고 보조금 당일 소득 및 소득세에 대해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이 나중에 행사되는 경우, 행사 당일의 내재 가치 (즉, 행사 가격과 주식 가격의 차이)가 최종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교부금으로 지출되는 모든 금액은 운동시 내재 가치보다 커야하며 내재 가치로 낮추어야한다. 교부금에서 지출 된 모든 금액은 운동시 내재 가치보다 적 으면 내재 가치까지 올릴 것입니다.
옵션이 상실되거나 옵션이 만료 될 때마다, 보조금의 비용은 취소되고 해당 옵션에 대한 소득이나 소득세에 대한 비용은 없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부여 일로부터 4 년의 예상 만기 날짜와 지난 12 개월 동안의 평균 변동성과 같은 변동성을 사용하여 보조 일에 옵션의 "진정한 가치"를 계산하려면 Black Scholes 모델을 사용하십시오. 추정 금리는 4 년 만기 재무부 채권의 이자율에 관계없이 예상 배당금은 회사가 현재 지불하고있는 금액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진정한 가치"를 계산하는 데 사용 된 가정과 방법에는 재량권이 없어야합니다. 가정은 부여 된 모든 ESO에 대해 표준이된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그 XYZ Inc. 는 165에 거래하고있다. 종업원은 매년 4 년 동안 매년 250 개의 옵션을 부여하는 보조금으로부터 최대 10 년의 계약 만기일을 가진 주식의 1,000 주를 ESO에 지불 할 권한이있다. ESO의 행사 가격은 165입니다.
XYZ의 경우, 우리는 "실제 가치"계산 목적을 위해 과거 12 개월 동안 .38의 변동성과 만기일 예상 시간이 4 년이라고 가정합니다. 이자는 3 %이며 배당은 없습니다. 정확한 비용이 ESO가 행사 될 때 수입과 세금에 대해 본질적인 가치가있는 경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 가치가 완전하지 않은 것이 우리의 목표는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표준 투명한 지출 방법을 사용하여 수입에 대한 표준 정확한 비용 지출액과 세금 수입에 대한 것입니다.
종업원이 2 년을 약간 넘긴 후 해고되고 옵션의 50 %에 대해 권리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종결되었으며 취소 된 ESO에 대해서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당연하지만 자격이 상실된 ESO에 대한 27,500 달러의 비용은 취소 될 것입니다. 종업원이 종업원 500 명을 해임하고 행사할 때 종업원 250 달러 인 경우, 회사는 행사 된 옵션 42,500 달러에 대한 총 비용을 부담하게된다. 따라서 비용은 원래 $ 55,000 이었기 때문에 회사의 비용은 $ 42,500로 낮아졌습니다.
회사 세금 공제 = 수입에 대한 회사 비용 = 직원 소득.
과세 소득에 대한 비용과 보조금을받는 날에 얻은 수입은 임시 비용 일뿐입니다. ESO가 해지되거나 행사되지 않을 때 회사에서 운동을하거나 재 취득 할 때 내재 가치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회사는 세금 공제 또는 수입에 대한 비용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ESOs : Employee Stock Options 회계를 참조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 세금 공제 대상
HomeBlog 종업원 주식 옵션 : 세금 허점이나 세금 공제?
종업원 주식 옵션 : 세금 공제 또는 세금 공제?
최근 몇 년 동안 (Zynga, Facebook, Groupon, LinkedIn) 회사의 세액 공제가 기업이 세전 소득을 가질 때 정당한 지 여부를 묻는 질문이 많았습니다.
페이스 북은 훌륭한 예입니다. 세금을 내면 그들은 이익을 낼 수있었습니다. 소득세를 납부 한 후 약 5 억 달러의 환급을 받게됩니다.
이 상황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순 운영 손실 이월.
이전에 회사가 손실을 보인 경우 순 영업 손실 이월 (이 블로그 게시물의 주제가 아님)이 발생합니다. 세금 코드는이 손실이 특정 기간 동안 미래 이익과 상쇄되도록합니다.
주식 보상 세금 공제.
세금 코드는 기업이 행사 된 스톡 옵션의 실제 가치를 공제 할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있는 문제가되었습니다. Carl Levin 상원 의원 (D-MI)은 행사 된 스톡 옵션에 대한 법인세 공제를 제거하는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이 블로그 항목은 행사 된 자격이없는 종업원 스톡 옵션 (ESO)의 공제 가능성에 관한 논쟁을 둘러싼 논쟁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GAAP 회계 비용 대 소득세 비용.
FASB ASC 718에 따르면, 종업원 스톡 옵션 보상 비용은 옵션의 공정 가치를 창출하고 필수 서비스 기간 동안 공정 가치를 비 용하여 결정됩니다. FASB는 특정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활용할 것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모델은 최소한 기본 주식 가격, 행사 가격, 기대 기간, 기대 변동성, 무위험 이자율 및 예상 배당금을 포함해야합니다. 주식 보상을위한 보상 비용은 옵션의 공정 가치에 부여 된 옵션의 수를 곱한 값입니다. 결손 추정과 같은 다른 계산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의 목적 상 모범적 인 손실은 없을 것입니다.
비 정규직 주식 매입 선택권이 행사되는 경우 실제 과세 비용은 행사 일의 행사 가격과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 사이의 스프레드입니다. 행사 당시의 과세 대상 비용이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의 공정 가치보다 큰 경우 (GAAP 기준의 부여 일에 비용으로 인식 한 경우), 회사는 이연 법인세 자산과 이연 법인세를 충당한다. 이는 연방 소득세 환급과 비교하여 재무 제표상의 다른 소득 / 손실 최종 결손을 초래합니다.
Carl Levin 상원 의원이 제안하는 것.
2011 년부터 칼 레빈 (Carl Levin) 상원 의원은 스톡 옵션에 대한 과감한 기업 공제 종료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2012 년과 2013 년에 재 도입 된이 법안은 회사가 보상 비용 (부여 일 현재의 옵션의 공정 가치)보다 크지 않은 소득세 비용을 책정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는 Facebook의 CEO 인 Mark Zuckerberg가 Facebook 주식에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전 회계 연도 동안 주당 $ .06으로 비용이 청구 된 사례를 언급했습니다. Facebook 주식이 공개되었을 때, 주식은 $ 42.00에서 낮은 $ 20까지 거래되었습니다.
현재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페이스 북은 주당 27.13 달러에 거래되고있다. 레빈 (Levin) 상원 의원은 주당 $ 27.13와 $ 0.06의 차이 대신 Facebook의 2013 년 세금 환급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것을 제안했으며 Facebook은 주당 $ 0.06의 비용 만 지불 할 수 있어야한다고 제안했다.
레빈 제안의 장단점.
페이스 북과 같은 공개 회사가 보조금을받을 때 공정 가치만을 희생 시키라는 프로 덕분에 미국 연방 정부, 주정부 및 지방 정부에 세수가 증가하게됩니다. 이 제안을지지하는 사람들은 공공 회사가 GAAP 책 경비 (주당 $ .06)와 비교하여 큰 차이 (주당 27.07 달러)의 소득세 비용을 청구 할 수 없어야한다고 지적합니다. 지지자들은 이것이 향후 10 년간 250 억 달러의 세수입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스 북, 부여 스톡 옵션 및 주식 보상과 같은 많은 기술 회사가 유능한 종업원을 창업 회사에서 일하도록 유도합니다. 성숙한 회사는 주식 보상을 통해 직원이 경쟁 업체로 탈퇴하는 것을 방지하고 주주의 이익을 위해 종업원 이익에 부합시킵니다. 세법 개정 반대자는 직원이 비 자격 직원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행사 가격과 공정 시장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해 (39.6 %) 높은 개인 소득세를 납부한다는 점도 지적했다 직원 스톡 옵션의 또한 개인의 수정 된 조정 총소득 (MAGI)이 $ 200,000 (결혼 신고시 공동으로 $ 250,000) 이상인 경우 2013 년에 추가로 Medicare Tax가 3.8 % 추가됩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 행사와 같은 경상 소득은 사회 보장 세, 메디 케어 세 및 연방 실업 세금의 적용을받습니다. 이것은 많은 세무 전문가의 견해로 일반 배당금과 유사한 다른 법인 이중 과세 형태에 해당합니다.
비 자격 요건을 갖춘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한 과세에 관한 많은 논란이있다. 이것은 소득세 개혁의 전체적인 틀 내에서 중요한 쟁점이되었다. 직원 스톡 옵션 과세는 "건전한 물기"로 설명 할 수있는 문제가 아닙니다. 모든 해당 당사자가 제안의 잠재적 결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주제를 적절하게 설명해야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의 법인세에 대한 개혁에 대한 두 가지 주장이 있지만, 회사가 주요 인재를 유치하고 주요 직원을 계속 보유 할 수 있도록 측정 된 접근법이 필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