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인형을위한 회사 스톡 옵션


한 걸음 더 나아.


모든 업무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e2a0b5debc8cac & bull;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스톡 옵션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주식을 보통주 (보통주)로 구입할 권리를 부여하는 증권입니다 (파업 가격이라고 함). 스톡 옵션은 가장 흔한 형태의 종업원 지분이며 대부분의 기술 창업 초기에 종업원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창업자 인 경우, 스톡 옵션을 사용하여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할 가능성이 큽니다. 벤처 기업에 가입하는 경우 보상의 일환으로 스톡 옵션을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게시물은 옵션이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하고 이해하기 쉽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주식은 가치가 있습니다. 지난 주에 우리는 회사 설립 초기에 가치가 대개 0 인 방법과 회사의 삶에 대한 가치가 어떻게 평가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귀사가 보상 플랜의 일부로 재고를 제공 할 경우 귀사는 직원에게 가치있는 것을 제공하고 귀사가 지불 한 현금 보상에 대해 세금을 납부하는 것처럼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이것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예제를 실행 해 보겠습니다. 회사의 보통주가 $ 1 / share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고용 한 모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에게 10,000 주를 제공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각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1 만 달러의 보상을 받게되며 세금을 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초기 단계 회사의 주식 인 경우 주식은 액체가 아니며 지금은 팔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직원들은 현금으로 전환 할 수없는 일을 당하고 있지만 세금을 내면 약 4,000 달러를 내야합니다. 이는 좋지 않으며 선택 옵션이 보상 방법입니다.


귀하의 보통주가 $ 1 / share의 가치가 있고 귀하가 보통주를 $ 1 / share의 보통주로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발급 한 경우 바로 그 순간에 그 옵션에는 행사할 가치가 없습니다. 월 스트리트에서 말하는 것처럼 "돈을 가지고"있습니다. 세법은 직원이 보상의 일환으로 "돈으로"옵션을 받으면 세금을 낼 필요가 없다고 규정하기 위해 미국에 작성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이 법률이 더욱 엄격 해졌고 대부분의 회사는 스톡 옵션이 공정한 시장 가치로 치닫고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보통주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409a 밸류에이션에 대해 별도의 게시물을 작성하겠습니다. 이는 크고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단순히 기업이 보조금에 세금을 내야하는 직원들에게 소득을 창출하지 못하도록 "돈으로"옵션을 발행한다고 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옵션 이론을 이해하고 확률을 이해하는 당신의 사람들조차도 "at at the money"옵션이 실제로 진정한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분명히 깨닫습니다. 월 스트리트에는 이러한 옵션을 중요시하고 거래하는 매우 큰 사업이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옵션의 가격을 살펴보면 "at at the money"옵션에는 가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 기간이 길수록 더 많은 가치를가집니다. 그것은 주식이 가치가 있고 옵션이 "돈"에 들어갈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식이 감사하지 않을 경우,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주가가 떨어지면 옵션 보유자가 돈을 잃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옵션이 "돈 안에"있게 될 확률이 높을수록 더 가치있는 옵션이됩니다. 옵션 이론의 수학과 과학에 익숙해지는 것은 아닙니다만, "at the money"옵션은 실제로 가치가 있으며, 보유 기간이 길면 매우 유용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생 기업의 스톡 옵션은 대부분 보유 기간이 길다. 그것은 5 년이 될 수 있으며 종종 10 년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벤처 기업에 가입하고 $ 1 / share에서 보통주 10,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5 년 옵션을 얻는다면 가치있는 것을 얻게됩니다. 그러나 옵션 보조금을받을 때 $ 1 / share의 파업 가격이 "공정한 시장 가치"인 한 세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왜 옵션이 직원을 보상하는 좋은 방법인지 설명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가치있는 것을 발행하고, 발행 당시 세금을 내지 않아도됩니다.


나는 두 가지 더 이야기하고 나서이 포스트를 끝내려고한다. 그 두 가지는 보상과 운동입니다. 이 시리즈의 향후 게시물에서 옵션에 영향을 미치는 더 많은 문제를 다룰 예정입니다.


스톡 옵션은 매력과 보존 도구입니다. 보존은 "가득 채우기"라는 기술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가득 조건은 일반적으로 4 년 임기 동안 발생하지만 일부 회사는 3 년 가득을 사용합니다. 귀하가 선택권을 행사할 수있는 방법은 귀하가 선택권을 부여 할 때까지 귀하의 선택이 귀하의 전체 소유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 10,000 주식 몫을 보자. 4 년 동안 가득되었을 경우, 옵션의 소유권은 연간 2,500 주 정도 소요됩니다. 첫 번째 연도가 끝날 때까지 주식에 가득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많은 회사 "절벽 조끼". 그 후 대부분의 회사는 매월 모집합니다. 가득 조건에 관한 좋은 점은 가입 할 때 공정한 시장 가치에 부딪히는 전체 보조금을 얻게되며, 귀하의 가득 기간 동안 그 가치가 많이 상승하더라도 여전히 초기 가격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조약은 매년 보조금을 수여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보조금을 수령 할 때 공정한 시장 가치에 매료되어야합니다.


옵션 행사는 실제로 파업 가격을 지불하고 기본 보통주를 취득하는 경우입니다. 이 예에서는 10,000 달러를 지불하고 보통주 10,000 주를 취득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큰 걸음이고 가볍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운동 할 가능성이 두 가지 일반적인 시간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회사의 매각이나 2 차 판매 기회 또는 공모와 같은 일종의 유동성 행사와 관련하여 가능성이있는 기본 보통주를 매각 할 준비를하고있을 때입니다. 장기 자본 이득 치료에 시간을 새기려면 운동을 시작하십시오. 두 번째는 회사를 떠날 때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회사를 떠난 후 직원들이 짧은 기간 내에 옵션을 행사하도록 요구합니다. 운동 옵션에는 여러 가지 세금 결과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미래 블로그 포스트에서 다룰 것이다. 옵션을 행사할 때주의를 기울여 옵션의 가치가 중요 할 경우 세금 자문을 받으십시오.


그게 지금이야. 종업원 평등은 복잡한 주제이고 나는이 주제에 대해 MBA 월요일에 몇 달간 일을 끝낼 수도 있음을 깨닫고 있습니다. 옵션은이 주제의 일부일뿐 아니라 똑같이 복잡합니다. 나는 다음 주 월요일에이 주제들에 관해 더 많이 이야기 할 것이다.


Fred Wilson은 Union Square Ventures의 파트너입니다. 그는 영향력있는 A VC (이 게시물이 원래 출판 된 곳)를 씁니다.


VC의 추가 정보 :


VC에 대한 원문을 읽으십시오. 저작권 2010.


Dummies를위한 옵션 거래 : 시작하는 방법.


'옵션 더미'에서 거래 옵션으로 이동하려면 몇 가지 기본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트레이딩을 시작하기에 충분한 기본 사항을 원한다면, 이 인형 용 옵션 트레이딩 문서는 좋은 출발점입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는 심각한 사업이라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것은 투기 적이며 손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시작하자.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 제목을 쓰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인형 거래. 옵션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구매자에게 주식 자산을 사고 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 형태입니다. 하지만, 할 의무가 없습니다.


삶의 다른 일반적인 옵션들도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이 살길 원하는 땅을 보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2 달까지 기금이 없을 것입니다. 동기가있는 소유자를 찾으면 그들은 2 개월 후에 합의 된 가격으로 토지를 판매하는 데 동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2 달 기간 안에 그것을 사지 않아도, 그러나 당신은에 "선택권"가있다. 지주에게는 의무가 있습니다. 구매 옵션을 행사하려는 경우 2 개월 동안 부동산을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그 어느 누구도 그 시간에 그것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땅값이 두 배가되면, 그는 합의 가격으로 당신에게 그것을 팔아야합니다.


스톡 옵션 계약은 정확히 동일하게 기능합니다. 그러나 토지 대신 증권의 기초가되는 것은 거래되는 회사의 주식입니다. 옵션 계약은 합의 된 시간 내에 합의 된 가격 (행사 가격)으로 소유자 소유자가 구매자에게 주식을 판매 할 것을 보장합니다.


스톡 옵션의 경우 옵션을 부여하는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 (보험료)는 옵션을 행사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비용입니다. 아래에서 보험료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겠습니다.


'콜 (call)'과 '퍼츠 (puts)'란 무엇입니까?


나는이 섹션에서 'Dummies를위한 콜과 퍼팅 옵션 (Call and Put Options for Dummies)'이라는 작은 책을 쓸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여기서 요약 해 보겠습니다.


파업 가격이 150 달러 인 미래 2 개월 동안 Apple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150 달러에서 살 수 있습니까? 아니면 150 달러에서 팔 수 있습니까?


그래서, 당신은 주당 150 달러로 100 주를 위해 애플의 'Call Option'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또는 귀하는 Apple의 Put Option을 100 주에 1 주당 150 달러에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전화를 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Apple 주식 시장이 할 생각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트라이크 데이트 이전 또는 이후에 애플 주가가 주당 150 달러를 상회 할 것인가?


Apple 주식의 가치가 상승하면 파업 일에 $ 160이 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Apple 주식을 150 달러에 살 수 있고 $ 10 / share x 100 shares = $ 1,000의 이익을 위해 $ 160로 팔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 주식을 파업 날짜까지 140 달러까지 하락할 것으로 생각한다면 150 달러에 풋 옵션을 취할 것입니다. 그 다음 파업 날짜가 도착하면 합의 된 140 달러에 주식을 살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10 달러 / 주 x 100 주 = 1,000 달러의 이익을 위해 150 달러에 팔아라.


다른 말로하면 콜 옵션은 당신이 낮게 살 수 있고, 풋 옵션은 당신이 높게 팔자.


앞서 나는 옵션을 얻으려면 프리미엄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옵션 계약을 맺는 데 드는 비용.


옵션의 비용은 두 가지 주요 요소의 조합입니다. 현재 주가 차이 (본질 가치). 파업 가격과 만료일까지 남은 시간 (시간 값).


현재 시장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을 경우 통화 옵션은 내재 가치를가집니다. 풋 옵션 내재 가치는 현재 시장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얼마나 낮 냐에 달려있다.


Apple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이 100 달러이고 Apple 주식 옵션에 대해 $ 5 / share를 지불하면. 파업 가격이 103 달러라면 내재 가치는 3 달러이고 시간 가치는 2 달러입니다.


주식 가격이 만기일까지 100 달러를 유지하면 시간 가치는 사라집니다. 그러나 시간 가치 만 쇠퇴하기 때문에 여전히 주식을 103 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내재 가치가 아닙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은 간단한 옵션 계약으로 위험이 설정되어 보상을받습니다.


상인의 관점에서 특정 주식이 정해진 시간 동안 오르 내릴지를 선택합니다. 상인은 그들의 예측에 돈을 베팅합니다.


상인은 그들의 교육 된 추측이 맞으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상인이 올바르게 추측하면 그들은 위험한 돈을 받게됩니다. 그리고 정상에 반환. 상인의 수익률은 보통 큰 편입니다 (70-85 %가 일반적입니다).


이진 옵션 계약에는 세 가지 중요한 요소 (만기 시간, 파업 가격 및 지불금 제안)가 있습니다.


옵션 스프레드가 검토 됨 (Dummies의 옵션 스프레드)


동일한 만기 종목의 옵션을 동시에 매입 및 매도함에 따라 옵션 스프레드가 발생하지만, 만기일 및 행사 가격이 다르다.


통화를 사용하는 것이 확산 된 통화 옵션입니다. 스프레드는 put 옵션을 사용합니다.


구매자는 스프레드 옵션 스프레드를 사용하여 거래 비용을 낮 춥니 다.


결론.


옵션 거래에 관련된 큰 재정적 인 위험 때문에 실제 옵션 더미는 그 제목을 받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옵션 거래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는 빅뱅 거래 빙산의 일각입니다. 가벼운 소개와 옵션 거래의 복잡성에 대한 인식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딩 옵션에 관심이 있으시면 포괄적 인 트레이닝 코스에 등록 하시고 승차 준비를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연관된 포스트가 없습니다.


Robert Horton이 말합니다.


좋은 기사; 나는 꽤 많이 배웠다. 하나의 비판; 증거 독자를 구하십시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보상 공시.


해외 부동산 투자.


상위 10 폭발성 페니 주식 2017에 투자 (핫 추천)


건축 및 신용 복구 방법.


인기 주제.


인기 카테고리.


저자 정보.


Tom Smallwood.


Tom은 전직 회계사가 기업가로 변신 한 사람입니다. 그는 재정 고문이 아니지만 친구 및 동료에게 많은 재정적 인 조언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현재 작은 온라인 벤처 기업과 블로그를 운영하여 자신의 연구와 경험을 소개합니다.


직원 주식 옵션 이해.


귀하의 새로운 직업은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회사에 가입하는 것은 큰 인센티브입니다. Google (GOOG)은 사내 안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원 고용 직원이 수백만 명이 가입하게 된 전설적인 사례를 통해 가장 중요한 사례가되어야합니다. 다음은 그들이 일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울 경우 스톡 옵션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정보입니다.


보상 컨설팅 회사 인 제임스 (James)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 위기가 제한된 주식으로 점점 대체되고 있기 때문에 종업원 스톡 옵션이 약간의 빛을 잃었지만 임원 인센티브 패키지의 가치의 약 1/3을 여전히 차지하고있다. F. Reda & Associates. 스톡 옵션을 원하십니까? 최근에는 세금 법의 변화와 경기 침체에 시달린 회사를 위해 일하는 직원들로부터의 최근 타격으로 인해 돈을 쓰지 않고 쓸데없는 선택을하는 데 지쳐 있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을 찾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종업원 주식 옵션은 1999 년에 정점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옵션으로 공연에 점수를 매기면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 옵션을 부여하면 미래의 날짜와 지정된 시간에 설정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GOOG를 예로 사용합니다.


GOOG가 500 달러에 스톡 옵션을 발행했을 때 행운이있는 "Nooglers"가 고용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2 년 (가득 기간) 후 500 달러 (보조금 가격)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10 년이 있습니다 (주식 구매).


귀하의 주식이 기명 될 때 구글의 주가가 $ 500 미만이면 그들은 돈이없고 운이 없게됩니다. 주가가 반등하고 파업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 한, 또는 회사가 관대하게 원래의 행사 가격을 재평가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손실없이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GOOG가 1000 달러 이상이면 지금과 같이 샴페인을 열어보세요. 돈이 있습니다! $ 500에서 1000 주를 살 수 있고 그 다음에 그들을 팔고 5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다음 세금 계산서에 조심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판매하기 전에 더 낮은 세율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고려해야 할 세금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의 단점.


옵션은 masseuses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약간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종류의 스톡 옵션은 세금 효과가 다릅니다. 비거주 옵션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 있으며, 둘 다 특정 세금 유발 요인이 있습니다.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교부금의 스릴과 주식 처분의 고뇌가 상상해보십시오. 종업원 인센티브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넘어져있는 주식에 대해 발행 된 옵션이 사기 진작이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시기와 방법을 아는 것은 신경 쓸데없는 일입니다. 재고가 최고점에 도달 했습니까? 역사적인 최저치에서 반등 할 것인가? 운동과 보류 - 또는 운동과 판매? 그리고 회사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힙을 지키면 횡재 나 몰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돈과 주머니에 들어올 때까지는 돈을 걸 수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특별한 부 (富)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회사 주가와 가득한 사닥다리로, 그것은 거의 강제적 인 저축 예금과 같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가있는 선택 일 수 있습니다.


Neda Jafarzadeh는 투자자들이 돈으로 더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사이트 NerdWallet의 재무 분석가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