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스톡 옵션에 대해 과세되는 더블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해 이중 과세를 피하는 법.
종업원 스톡 옵션이나 주식 매입 계획에 참여한 사람은 세금을 초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많은 & mdash; 2014 년에 발효 된보고 요건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요건에 따라 모든 중개인은 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인수 및 매각 된 주식에 대해 Form 1099-B에 대한 비용 기준을 이중 과세, 직원이 Form 8949를 수정하지 않는 한 새로운 요구 사항은 직원에게 부여 된 제한된 주식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ldquo; 매우 혼란스럽고 무서운 & rdquo; 국가 스톡 플랜 전문가 협회 (National Stock Professionals Professionals)의 이사 인 바바라 박 사 (Barbara Baksa)는 말한다. & ldquo; 중요한 것은 양식 1099-B에보고 된 비용 기준이 정확하다고 가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IRS가 조정 내용을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귀하의 이해에 확신을 가져야하며 IRS가 귀하의 실수로이를 처리 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 rdquo;
주식 보상은 베이 지역, 특히 기술 분야에서 일반적입니다. 작년에 회사 주식을 매각 한 종업원은 2 월 중순에 1099 개를 받기 시작해야합니다. 국세청 (IRS)은이 시한 폭탄에 대해 납세자들에게 경고 할 길을 빠져 나오지 않았습니다. 직원들은 고용주 및 중개 회사에서 얻은 모든 것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세금 전문가와의 상담을 적극적으로 고려해야합니다.
중개 회사는 고객 및 IRS에 주식 및 기타 증권의 판매를보고하기 위해 양식 1099-B를 사용합니다. 비용 기준은 커미션을 포함하여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입니다. 수익은 커미션 후에 판매에서 얻은 것입니다.
보통 주식 매매의 경우 비용 기반과 수익의 차이는 Schedule D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보고됩니다.
그러나 종업원 옵션이나 구매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은 다릅니다. 최소한 귀하의 이익 중 일부는 보상으로 간주되어 일반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W-2 양식의 1 번 상자에 임금으로 포함됩니다. 그러나 판매는 또한 Schedule D에보고되어야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문지르 기가 있습니다. 보상 구성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비용 기준을 조정하지 않는 한 그 금액에 두 번 세금이 부과됩니다. 경상 이익과 자본 이득으로.
2011 년부터 2013 년까지 중개인은 직원을 위해이 조정을하고 Form 1099-B에 대한 정확한 비용 기준을보고 할 수있는 옵션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그랬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중개인은 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취득한 주식에 대해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조정되지 않은 근거 나 종업원이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만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이중 과세를 피하려면 직원이 8949 양식을 수정해야합니다.
경고 : & ldquo; 1g 조정 & rdquo; 상자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조정을 위해 양식 1099-B에;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을위한 것입니다. 조정에 필요한 정보는 아마도 귀하의 1099-B와 함께 제공되는 보충 자료에있을 것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 봅시다. 주당 10 달러로 회사에서 주식을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이 부여되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약간 다르지만 새로운 요구 사항에 해당됩니다.)
주식이 $ 30 인 경우 옵션을 행사하고 동시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당신은 20 달러의 이득을 얻습니다. 그것 모두는 경상 수입입니다.
& ldquo; 회사는 세금을 보류하고 W-2에 20 달러를 소득으로보고합니다. 브로커는 판매를 위해 1099를 발급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주식에 대해 지불 한 10 달러의 비용 기준을 포함합니다. 하지만 기본은 실제로 30 달러입니다. & rdquo; 박 사장의 말이다.
20 달러에 두 번 세금을 내지 않으려면 양식 8949를 조정해야합니다.
시장 가격이 30 달러이지만 2014 년에 주식을 보유하고 2015 년에 40 달러에 판매하는 옵션을 행사하면 어떻게됩니까?
이 경우 2014 년에 W-2에 20 달러가 추가되지만 2014 년에는 1099-B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2015 년에는 1099-B로 비용 기준으로 10 달러, 매출액으로 40 달러를 제시하게됩니다. 20 달러의 이중 과세를 피하려면 양식 8949를 조정해야합니다. 나머지 10 달러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경우, 조정은 구매 후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시나리오는 너무 복잡하여이 시점에서 예제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새 규칙은이 계획에 따라 2014 년 이후에 취득한 주식에만 적용됩니다. 취득한 의미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일부 중개 회사는 스톡 옵션이 취득일로 부여 된 날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스톡 옵션 행사 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식 매입 계획의 경우 인수 날짜는 일반적으로 구매 날짜입니다.
어쨌든 2014 년 이전에 이러한 계획 중 하나에 따라 인수 된 주식의 경우 중개인은 적절한 기준 (조정) 또는 잘못된 기준 (조정되지 않음)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중개인이 같은 방식으로 신고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E-Trade 및 Fidelity를 포함한 일부 브로커는 인수 시점과 관계없이 2014 년에 판매 된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을보고합니다. 충실도에는 보충 문서의 조정 근거가 포함됩니다.
Charles Schwab은 스톡 옵션과 주식 구매 계획에 대해 하나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옵션은 일반적으로 부여 일 이후 적어도 1 년 동안은 가득되지 않거나 매각 가능하지 않게된다. 결과적으로 2014 년에 2014 년에 주식을 판매 한 고객이 거의 없으며 2014 년에도 부여되었습니다. 따라서 2014 년에는 옵션을 통해 얻은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 된 기준을보고합니다. 2015 년 이후에는 모든 옵션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이보고됩니다.
그러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취득한 주식의 경우 Schwab은 인수 시점과 관계없이 모든 주식에 대해 조정되지 않은 기준을보고 할 것입니다.
터보 택스 (TurboTax)의 인튜이트 (Incuit)는 세금 조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직원들이 인터뷰 프로세스를 통해 올바른 조정을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 nbsp; 브로커가이를보고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우리는 그것을 올바르게 얻을 것입니다 & rdquo; 터보 택스 (TurboTax)의 부회장 인 밥 메이 한 (Bob Meighan)은 말한다.
Mystockoptions의 설립자 인 Bruce Brumberg는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얻은 주식을 판매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상 수입을 가지며 브로커가 조정을하지 않는 한 Form 8949를 조정해야한다고 말했다. 보상을받지 못하고 조정할 필요가없는 유일한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일정 기간 (부여 일로부터 최소 2 년, 구매 후 최소 1 년) 동안 충분히 길게 개최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그들이 지불 한 것보다 적은 금액으로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 nbsp; 구매 계획을 통해 구매 한 주식을 적격 매매 가격으로 구매 가격 이하로 판매했습니다.
제한된 재고에는 새로운보고 요건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직원은 제한된 주식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가득액의 가득액은 보상으로 간주되어 그 해의 W-2에 추가됩니다.
직원이 제한된 주식을 얻는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제한된 주식은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1,000 달러, 팔릴 때는 1,500 달러입니다. $ 1,000는 보상으로 간주되어 직원의 W-2에 추가됩니다.
주식이 판매되면 브로커는 1099-B를 보내 1,500 달러의 판매 수익을 보여줍니다. 1099-B에 대한 비용 기준을 제공 할 필요가 없었으며 여전히 그렇습니다. 일부는 비용 기준을 제공 할 수도 있고, 그렇다면 대개 1,000 달러 인 조정 기준입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이중 과세
날짜 : 2005 년 2 월 1 일, 화요일.
고용주가 W-2 양식의 ISO 재고 판매에서 경상 이익을보고하고 스케쥴 D에서 판매 사실을보고하면 두 번 세금을 부과하지 않습니까?
날짜 : Wed, 2005 년 2 월 9 일.
마지막 질문에 대해 설명한대로 비용을 계산하지 않아도됩니다.
마지막 질문.
나는 같은 날 (아마도 2004 년)에 ISO 주식을 행사하고 팔았다. 저희 회사는 제 W-2 양식에 소득을보고하지 않았습니다. Merrill Lynch (계획을 관리)에서 W-2를받을 수 있습니까?
또한 이해할 수 있도록 Schedule D에서 동일한 금액의 이익과 손실을 모두보고해야하며 판매에서 발생한 순 이익을 W-2 소득으로보고해야합니다. 메릴린치가 W-2를 보내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어쩌면 나는 틀렸고 그 옵션은 자격이 없다.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답변.
비 규정 옵션 행사로 인한 수입도 W-2 양식에보고해야합니다.
고용주의 급여 부서에있는 사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ISO 소득을 포함하도록 수정 된 양식 W-2를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양식 W-2에 소득을보고하지 않으면 공시 작업 표를 사용하여 임금을 조정하거나 ISO 수입을 '기타 소득'으로보고 할 수 있습니다. 라인 21, 양식 1040.
중개 회사가 Form 1099-B에 주식 매매를보고 한 경우 매매 가격은 Schedule D에보고해야합니다. 주식 가격은 옵션 주식 가격에 ISO 주식의 실격 처리에 대해보고 된 경상 이익을 더한 금액입니다. 판매일과 구입일이 같은 날인 것 같습니다.
Merrill Lynch는 귀하의 고용주가 아니며 아마도이 거래에 W-2 양식을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즈 앤 테크.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이중 과세되는 것을 피하는 법.
2015 년 2 월 13 일 업데이트 : 2015 년 2 월 17 일 오전 11시.
직원 주식 구매 계획을 통해 귀사에서 할인 된 주식을 구매하는 것은 큰 투자가 될 수 있지만 판매시 세금을 계산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중개인이 직원 및 국세청에 보내는 양식 1099-B에 대한 오도 된 비용 기준 정보를 입력해야 할 필요가 생겼으니 까다 롭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여배우 가슴을 들라는 UC 섭정이 고려 중이다.
볼 가족 : 분노가 광야로 ​​이어진다.
에드 리 (Ed Lee)는 샌프란시스코에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어쩌면 너무 깊이.
SF 수생 공원은 제 3 회 강치 공격 후 수영을하기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GOP 세법은 메디 케어 삭감을 위해 250 억 달러를 벌어 들일 수 있습니다.
리가 사라진 후 샌프란시스코 사람들은 리더십을 발휘합니다.
Stephen Curry가 없을 때, Kevin Durant는 자신이 리더임을 보여줍니다.
나는이 새로운 규칙에 대해 논의했다. 이 규칙은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에도 지난달 열 (bit. ly/1ucOlAt)에 적용되었다. 그러나 복잡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구입 계획의 세부 사항을 알지 못했습니다. 이 계획은 베이 지역에서 매우 일반적이므로 여기에서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비용 기준은 일반적으로 주식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보통 주식 매매의 경우, 수익금에서 원가 기준을 뺀 후 세금 환급 일정 D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그 차이를보고하십시오.
이익은 주식 보유 기간에 따라 단기 또는 장기입니다. 단기 이익은 직장에서 얻은 평범한 소득과 동일한 비율로 과세됩니다. 최소한 1 년 동안 보유하고있는 유가 증권에 대한 장기 이득은 더 낮은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그러나 종업원 주식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을 판매 할 때, 주식 보유 기간에 상관없이 최소한 일부 이익은 보상으로 간주되어 경상 이익으로 과세됩니다.
보상 구성 요소는 귀하의 임금으로 일괄 처리되며 주식을 판매하는 연도에 W-2 양식의 상자 1에보고됩니다. 회사는 상자 14에이 금액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 ldquo; 그러나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 rdquo; myStockOptions의 발행인 인 Bruce Brumberg는 말합니다. Box 14에 나와 있지 않은 경우, 고용주로부터 Form 3922에 관한 정보를 사용해야 만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보상금은 귀하가 브로커로부터받는 양식 1099-B의 판매 수익에서 공제되지 않습니다. 세금을 부과 할 때 조정하지 않는 한, 보상금에 두 번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2011 년부터 2013 년까지 중개인은 직원을 위해이 조정을하고 Form 1099-B에 대한 정확한 비용 기준을보고 할 수있는 옵션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몇몇은했다.
새로운 규칙에 따라 중개인은 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구매 계획을 통해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취득한 주식에 대해 조정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조정되지 않은 기초 만보고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실제로 지불 한 금액.
이중 과세를 피하려면 직원이 8949 양식을 사용해야합니다. 이 조정에 필요한 정보는 아마도 귀하의 1099-B와 함께 제공되는 보충 자료에 포함될 것입니다.
자신의 세금 신고서를 준비하든 누군가를 고용하든 상관없이, 직원 주식 구매 계획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을 알고 그것이 올바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판매시기에 대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규칙은 직원에게 일정한 세금 감면 혜택을주는 자격있는 주식 구매 계획에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계획은 자격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주식 구매 계획은 6 개월 동안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 공모 기간 중 종업원은 세후 기준으로 원천 징수 된 급여의 비율을가집니다.
기간 말에이 돈은 주식을 사는데 사용됩니다. 일부 계획은이 기간의 마지막 날에 시장 가격에 할인하여 구입합니다. 더 관대 한 사람들은 해당 기간의 첫 번째 또는 마지막 날 중 낮은 가격으로 시장 가격에 할인하여 구매합니다. 일반적인 할인은 10 % 또는 15 %입니다.
직원들은 판매 할 때까지 아무런 세금도 내지 않습니다.
자격과 실격.
등록일 또는 부여 날짜 (제공 기간의 첫 번째 날)와 구입일 (해당 기간의 마지막 날)이 지난 후 적어도 2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한 경우 & nbsp;라고 불립니다. 적격 처분 & rdquo; 세금이 낮아집니다.
그들이 두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 disdalo disqualifying disposition & rdquo; 세금이 더 높습니다.
이 예를 사용하여 가능한 세 가지 세금 시나리오를 살펴 보겠습니다. 귀하의 플랜은 1 월 1 일 (등록일)부터 6 월 30 일 (구매 날짜)까지 실행됩니다. 어느 날짜 에든 시장 가격의 15 %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년 1 월 1 일에 10 달러, 6 월 30 일에 15 달러였습니다. 6 월 30 일 8.50 달러 (15 % 10 달러 미만)로 한 주를 구입했다고 가정하고 구매 일에 6.50 달러의 종이 수익을줍니다. 9 월에 18 달러에 팔았으므로 실격 상태입니다.
부적합한 처분에서, 보상 요소는 항상 구매 일의 종이 수익 또는이 경우 $ 6.50입니다. 귀하의 고용주는 귀하의 W-2에 $ 6.50의 임금을 지급합니다.
귀하의 조정 기준은 $ 15 ($ 8.50 구매 가격 플러스 $ 6.50 경상 이익)입니다. 또한 $ 3의 자본 이득 ($ 18 판매 가격에서 $ 15 조정 기준 이하)이 있습니다. 주식을 1 년 미만으로 보유했기 때문에 단기 자본 이득을 얻습니다.
그러나 양식 1099-B에서 귀하의 중개인은 $ 8.50 (구매 가격 만)의 조정되지 않은 기준을보고합니다. 양식 8949를 수정하지 않으면 실수로 포함 된 $ 6.50를 포함하여 $ 9.50의 자본 이득을 실수로보고합니다. $ 6.50에 두 번 과세됩니다.
이를 피하는 방법 : 양식 8949에 (d) 열에 18 달러, (e) 열에 비용 기준으로 8.50 달러의 수입을 입력하십시오. (f) 란에서 코드 B를 사용합니다. 이는 기초가 잘못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조정을위한 열 (g)에서 6.50 달러를 뺍니다. 이렇게하면 올바른 자본 이득이 3 달러가되고 Schedule D로 이양됩니다.
위와 같지만 자격있는 처분을받을 수있을만큼 오래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적격 처분의 경우, 보상 요소는 등록일 또는 판매가 실제보다 낮을 경우 & nbsp; 할인이며 & rdquo; 국가 스톡 플랜 전문가 협회 (National Stock Professionals Professionals)의 이사 인 바바라 박 사 (Barbara Baksa)는 말한다.
이 경우 등록일 할인은 $ 1.50 ($ 10에서 15 %)이고 실제 이득은 $ 9.50 ($ 18에서 $ 8.50)입니다.
$ 1.50이 낮기 때문에 고용주가 판매하는 연도에 W-2에 얼마만큼의 보상을 포함시킬 것인가. 그러나 해당 연도의 1099-B는 여전히 비용 기준으로 $ 8.50을 표시합니다.
양식 8949에서 열 (d)의 $ 18, 비용 (e)의 비용 기준 $ 8.50, 열 (f)의 코드 B 및 열 (g)에서 $ 1.50을 뺍니다. 이로 인해 올바른 자본 이득이 8 달러가됩니다. 이 경우 구매 일로부터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했기 때문에 장기간 자본 이득을 얻습니다.
이제는 예금 처분을 받기에 충분할만큼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고 가정하되, $ 18로 매도하는 대신 $ 8로 팔았는데, 이는 구매 가격보다 50 센트 낮습니다.
& ldquo;이 경우 세금 코드에 직원의 경상 이익을 실제 판매 이득으로 제한하는 특별 규칙 (적격 처분에만 해당)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직원은 판매에 대한 경상적 소득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이 경우 이득이 없으므로 경상 이익은 없습니다. & rdquo; 박 사장의 말이다.
회사는 Form W-2의 주식 보상을보고하지 않습니다. 브로커는 양식 1099-B에 비용 기준으로 8.50 달러를보고하며 이는 정확할 것입니다. 양식 8949는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종업원의 자본 손실은 50 센트입니다 (매출 8 달러에서 8 억 5 천 달러 뺀 금액).
주식 계획의 입문서는 bit. ly/1CpGltt를 참조하십시오.
Kathleen Pender는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칼럼니스트입니다. Net Worth는 화요일, 목요일, 일요일에 운영됩니다. 이메일 : kpendersfchronicle 블로그 : blog. sfgate / pender 트위터 : kathpender.
가장 큰 감세 혜택을 얻으려면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최소 2 년간, 그리고 매수 일로부터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십시오.
이 세금 공제를받을 수있을만큼 오래 주식을 보유하더라도 수익금 중 일부는 경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양식 1099-B에보고 된 세금 기준은 브로커가 따라야하는 새로운 IRS 규정에 따라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세금 초과 납부를 피하려면 반품시 조정해야합니다.
모든 주식을 즉시 판매하고 W-2에 모든 소득이 포함되어 있더라도 여전히 양식 8949 및 스케줄 D에 대한 판매를보고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이중 과세
전자 상거래에 의해 주도되는 경제에서 직원 스톡 옵션의 사용은 많은 직원 보상의 점차 중요한 구성 요소가되었습니다. Gretchen Morgenson이 작성한 2000 년 6 월 13 일자 뉴욕 타임즈 웹 (The Web Times on the Web)에 따르면 주식 옵션을받는 종업원 수는 1990 년 초 약 1 백만 명에서 현재 약 1,000 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
스톡 옵션 계획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지만 대부분의 계획에는 동일한 기본 요소가 많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세금 관점에서 보았을 때 자격있는 스톡 옵션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과 비법 인 또는 비 자격 부여 옵션 (때로는 " NSO의. " 일부 계획에는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이 모두 포함될 수 있지만 이러한 두 가지 유형의 옵션 인 ISO 및 NSO에 적용 할 수있는 두 가지 세금 규칙 집합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과세에 대한보다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전형적인 스톡 옵션 계획.
계획이 조세 목적 상 ISO 또는 NSO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많은 계획에는 유사한 기본 기능이 포함됩니다. 직원은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 받게됩니다. 이러한 옵션 교부금은 일반적으로 직원이 일정 또는 기타 조건에 따라 옵션을 행사할 수 있도록 (즉,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일정 ​​또는 다른 조건 세트에 연결됩니다. 일반적으로이 옵션은 옵션을 부여 할 때 직원에게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로 회사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옵션 부여와 옵션 행사 사이에 주식 가치가 상승하면 직원은 효과적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의 행사를 통해 직원이 취득하는 주식에 상당한 제한을 두는 계획이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제한은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제한 사항에는 주식을 양도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제한 (명시된 기간 동안 또는 직원이 직원으로 남아있을 때까지) 또는 직원이 주식을 다시 판매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직원이 명시된 시간 간격 전에 회사를 떠나는 경우 회사는 직원 비용으로
세금면에서 스톡 옵션 계획은 여러 가지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옵션에 과세 대상 행사가 부여됩니까? 옵션의 행사는 과세 대상입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거래는 언제 세금 대상입니까? ISO와 NSO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과세 대상 사건의시기가 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톡 옵션과 관련된 세금 규칙을보다 구체적으로 설정하기 위해 다음 논의에서는 가상의 스톡 옵션 플랜 (이하 "플랜")을 고려할 것입니다. 이 계획은 기업을위한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풋내기 인터넷 회사 인 BigDeal에 의해 설정되었습니다. BigDeal 's Plan은 특정 핵심 직원에게 회사 주식 25,000 주를 주당 1.00 달러로 구매할 수있는 권리 또는 옵션을 부여합니다. 각 옵션에 관해서는, 절반은 ISO 주식이고 나머지 절반은 NSO 주식이 될 것입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BigDeal의 주식은 주당 1.00 달러 가치가있다. 이 옵션을받는 직원은 매년 근무 종료 후 5,000 명에 대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첫 해 이후 직원은 주당 1.00 달러로 5,000 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차 봉사 연도가 끝난 후, 추가로 1 년마다 5,000,000 원이 추가로 적용되어 25,000 주에 대한 옵션이 확정됩니다.
행사시 BigDeal 's Plan을 통해 취득한 주식은 주식을 양도 할 권리에 대한 광범위한 제한과 옵션 행사 가격으로 "양도되지 않은"주식을 재 매입 할 권리를 포함하여 명시 적 제한 및 제한이 있습니다 직원은 BigDeal을 떠납니다. 플랜의 조항에 따라 일단 옵션이 행사되면 BigDeal의 직원으로 근무한 후 매년 25 %의 주식이 "부여 된"(즉, 모든 제한이 없음) 상태가됩니다. 이 목적 상, "가득됨"이란 주식이 더 이상 제한을받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조세 ​​목적 상 기본적으로 두 종류의 스톡 옵션 - ISO 및 비 법정 옵션 (NSO 's)이 있습니다. 각 유형에는 고유 한 세금 규칙 집합이 있습니다. ISO의 기본 치료법은 I. R.C. &분파; 비법 인 선택권은 I. R.C. 에 의해 규율된다. &분파; 83. 비 법정 옵션 규칙이 기본값이기 때문에 이러한 규칙을 논의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비 법정 주식 옵션.
비법 인 또는 비 자격 스톡 옵션의 조세 처리는 I. R.C. &분파; 83.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대가로 재산을 수령하는 데 적용됩니다. & sect; 도 83 (a)에서, 과세 대상 사건은 제한되지 않은 재산권이 권리를 포기하거나 재산 상실에 대한 제한이 없어지는 경우에만 발생한다. 섹션 83 (a) (1)은 사실상 서비스에 대해 수령 한 재산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그러한 재산에 대한 수혜가있는 사람의 권리가 양도 가능하거나 그렇지 않은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을 감수해야한다. 따라서 스톡 옵션, 주식 또는 기타 재산 여부에 관계없이 양도에 실질적인 제한이 있고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이있는 경우 재산을 수령하는 것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 sect;의 적용 주식 매입 선택권의 발행에 관한 규정은 주로 Regs가 적용합니다. &분파; 1.83-7. I. R.C. &분파; 83 (e) (3) 및 규정에 따라 옵션이 "쉽게 확인할 수있는 정당한 시장"을 가지지 않는 한, 스톡 옵션의 부여는 결코 과세 대상이 될 수 없다 (83 (a)의 다른 요구 사항이 적용 가능할지라도) 값." 이 옵션이 쉽게 확인 가능한 공정 시장 가치를 지니고 있다면 규정에 따르면 "그러한 서비스를 수행 한 사람은 제 83 조 (a) 항에 따라 결정된 금액과 시간에 그러한 보조금에 대한 보상을 실현합니다." Regs. &분파; 1.83-7 (a). 이 경우 옵션의 공정 시장 가격과 옵션 행사 가격 (또는 기타 지불 대가)의 차이는 경상 이익으로 과세되고 원천 징수 대상이됩니다. 신분증.
반면, 옵션에 공정가능한 시장 가격이 없다면, 옵션의 부여는 과세 대상이 아니며 적어도 옵션이 행사되거나 처분 될 때까지는 세금 결과의 결정이 연기됩니다. "그러한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그러한 시점 이전에 쉽게 확인 될 수 있습니다." Regs. &분파; 1.83-7 (a). 즉, 옵션의 교부금이 과세 대상이 아닌 경우, 옵션의 행사는 & Sect의 재산 양도로 간주됩니다. 83
분명히, 적용에있는 결정적인 요인 & 분파; 스톡 옵션에 대한 83은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의 개념입니다. 중요한 주식이 아닌 옵션의 가치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옵션에서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Regs에 따라 결정됩니다. &분파; 1.83-7 (b). 기본적으로, 옵션 자체 (주식과 구별되는)가 확정 된 시장에서 거래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옵션은 일반적으로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치를 갖는 것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Regs. &분파; 1.83-7 (b) (1). Regs에 따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분파; 1.83-7 (b) (2)에 따라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은 특정 옵션은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으로 취급 될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예외적 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당 규칙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거래되지 않는 옵션의 경우, 옵션의 부여는 과세되지 않으며 적어도 옵션이 행사되거나 처분 될 때까지 세금 결과가 연기됩니다. 운동시 결정된 과세 소득은 원천 징수 대상 경상 이익으로 취급되지만, 옵션의 과세 운동 후 주식 가치의 추가 상승은 자본 이득 보유 요구 사항이 충족됩니다.
예를 들어, 이 상황에서 BigDeal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이 주당 1.00 달러의 가격으로 행사된다고 가정하십시오. 행사 당시 BigDeal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주당 2.50 달러라면 주당 1.50 달러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행사 가격의 차이)는 보상 수입으로 처리됩니다. 주식이 1 년 이상 보유되어 있고 이후에 주당 4.00 달러에 판매되는 경우 추가로 주당 1.50 달러의 절상 감사가 자본 이득 처리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상기 분석은 옵션의 행사를 통해 취득한 주식이 제한되지 않은 재산 즉 주식이 자유롭게 양도 될 수 있으며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고 가정했다. BigDeal의 경우, 주식의 양도에 제한이 있으며, BigDeal은 주식이 가득 될 때까지 주식을 환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 조항과는 별도로, 연방법이나 주법은 주식의 양도에 다른 제한을 부과 할 수있다. 1934 년 연방 증권 거래법 (Federal Securities Exchange Act) 19 참조. I. R.C. &분파; 83 (c) (3).
이 경우, 환매 권리는 효과적으로 종업원의 서비스 중단시 직원이 지불 한 가격으로 구입 한 "양수되지 않은 주식"을 BigDeal에 재판매하도록 요구합니다. 규정에 따라 &분파; 1.83-3 (c)에 따르면, 이 환매권은 아마도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을 구성 할 것이다.
환매권의 존재 및 옵션의 행사를 통해 취득한 주식의 이전에 대한 일반적인 제한 때문에, & sect; 주식 매수 제한이 만료되고 주식이 "가득"될 때까지 (즉, 환매 권의 대상이되지 않을 때까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꾸어 말하면 양도에 대한 제한과 실질적인 몰수 위험의 존재로 인해 BigDeal 옵션의 행사와 제한된 주식의 취득은 & nbsp; 도 83 (a). & 절의 조건에 따라; 83 (c) (3),이 제한이 언제 완결되었는지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소득 인정이 언제 발생하는지 정확하게 알기 어렵다. 83
일부 상황에서는 주식 양도 및 가득 조건에 대한 제한이 회사에 의해 포기 될 수 있음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 sect; 이전에 제한 규정이 적용된 모든 미 지불 주식에 대해 83 그러나 동시에 증권법 조항과 같은 기타 비 계약 상 제한은 주주가 주식을 매각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배제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소유 및 권리 부여에 대한 제한이 소득에 대한 인정을 야기 할 수 있지만; 83이 지연 될 경우, I. R.C. &분파; 83 (b) 옵션 행사시 수익 인식. 그러한 선거를하는 것의 한 가지 잠재적 인 이점은 자본 이득 처리를위한 자격을 얻고 자본 이득 보유 기간의 운영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한이 없어지고 주식이 완전히 기득 될 때까지 연기 될 것입니다.
선거는 & sect; 83 (b)는 종업원이 부동산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최초 수령시 보상 소득으로 지불 한 금액 간의 차이를 인정하도록 선택할 수있게한다. 83 (a) 소득 인식이 지연 될 수있다. 규정을 참조하십시오. &분파; 1.83-2. 제한의 경과의 정확한시기가 불확실한 상황에서, & sect; 83 (b)는 또한 그러한 불확실성의 대부분을 제거하는 역할을 할 수있다.
& sect의 작동을 설명하기 위해; 83 (b) 선거,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전 예제에서와 같이 옵션 행사 가격이 주당 1.00 달러이고 운동시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2.50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또한 주식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양도되지 않은"모든 주식은 양도의 한계와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 (즉, 환매권)에 따라 처리된다고 가정합니다. 이 계획의 가득 조건에 따르면, 주식의 25 %는 첫 해 근무 이후에 부여되었습니다. 동일한 가득 일정을 가정하고이 가득 기간에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주당 3.00 달러였습니다.
& sect가 없다면; 83 (b) 선거에서 옵션의 행사시에 (제한 때문에) 소득 인정이 없을 것이지만, 주식이 기 부여 될 때 주식의 가치와 가득되는 시점에서) - 주당 3.00 달러와 행사 가격 - 주당 1.00 달러. 즉, 주당 2.00 달러는 평범하고 보상 수입입니다. 그 시점 이후로 추가 보유자가 보유 기간이 유지되면 자본 이득 처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 sect; 83 (b) 선거가 운동시에 이루어진 경우, 그 당시의 주식 가치 (주당 2.50 달러)와 행사 가격 (주당 1.00 달러)의 차이에 따라 경상 이익을 인식하게되며 결과적으로 평범한 보상 소득의 1 주당 $ 1.50 이 주식이 나중에 주당 4.00 달러에 판매되었다고 가정하면 옵션의 행사로 측정 한 필수 보유 기간 요건이 충족되었다고 가정하면 추가로 2.50 달러의 절상 몫이 자본 이득이됩니다.
& Sect; 83 (b) 선거는 일반적으로 취소 될 수 없다. 즉, & sect; 83 (b) 선거가 이루어지고 그 자산이 계속해서 가치가 하락하면, 선거 효과는 불필요하게 경상 이익의 인식을 가속화하는 것이었을 것이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
ISO 계획은 비 법정 주식 옵션과 비교하여 직원에게 잠재적으로 중요한 두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첫째, & sect; 421, 일반적으로 ISO 옵션의 행사는 주식이 제한되지 않더라도 수입이나 이익에 대한 인식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둘째, 행사 일로부터 적어도 1 년 (또는 옵션이 부여 된 날로부터 2 년 중 더 늦은 날짜까지)까지 주식이 보유되면, 주식 매각에 대한 모든 이득은 소득세로 인정 될 때 목적은 보통 소득보다는 자본 이득이 될 것입니다. 해당 보유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ISO 재고가 처분되는 경우 수입은 경상 수입입니다. ISO 계획의 기본 요구 사항은 I. R.C. &분파; 422. ISO 계획은 & sect의 요구 사항에 추가하여 조항과 제한 사항을 포함 할 수있다. 422는 코드 요구 사항과 일치해야합니다.
따라서 ISO 법과 비 법정의 두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ISO 규칙에 따라 옵션의 행사는 & sect의 요구 사항에 관계없이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83, 적어도 일정한 소득세 목적을 위해, 그러나이 이득은 아래에서 토론 된 AMT 규칙에 의해 약간 경감된다. 대조적으로, & sect; 83. 취득한 주식이 양도 불가능하고 몰수의 위험이 큰 경우가 아니면 옵션 행사는 과세 대상이됩니다. 둘째, ISO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하면 모든 이득이 자본 이득 처리의 대상이됩니다. 둘째, ISO 보유 기간 요건이 충족되는 경우 ISO와 관련된 모든 이득이 자본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ISO의 행사로 인해 일반 세금 체계 하에서 과세 대상이 발생하지는 않지만 대체 최소 세금 (Alternative Minimum Tax, AMT) 제도에 따른 결과가 있습니다. I. R.C. &분파; 56 (b) (3) 조에 의해 부여 된 유리한 조세 처리; 421 및 & 422 "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행사에 따라 취득한 주식 양도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MT 목적을위한 세법은 주로 & Sect의 규칙에 의해 지배된다. 83)를 포함한다. & sect; 83.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옵션 행사 가격의 차이는 주식에 대한 권리가 완전히 부여되고 더 이상 몰수의 위험에 처하지 않을 경우 과세 소득으로 처리됩니다. 이 "확산"은 AMT 조정으로 간주됩니다.
이 AMT 조정의 효과는 취득한 주식이 실질적으로 제한되지 않았거나 실질적인 몰수 위험에 처하지 않을 경우, 납세자가 옵션 행사에서 AMT 과세 소득을 인정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 lt; 옵션의 행사로 취득한 주식이 제한되어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을 감수해야하는 경우, AMT의 목적을 위해 옵션은 주식 선택권의 적용을받으며 주식은 가득 채워지고 제한이 소멸 될 때까지는 발생하지 않아야한다. & 규칙의 규칙; 83
AMT 조정이 언제 발생하는지에 관계없이 여러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첫째, 공정한 시장 가격과 옵션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 인 AMT 조정은 AMT의 적용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수년 동안 또는 궁극적으로 주식이 보유 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AMT 세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손실로 팔렸다. 또한, AMT의 목적만을위한 주식 기준은 실질적으로 AMT 조정이 발생한 날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됩니다. I. R.C. &분파; 도 56 (b) (3). 이 기본 조정으로 인해 주식이 실제로 판매 될 때 이전에 AMT 세금이 부과 된 "스프레드"의 범위에서 AMT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식의 기준은 AMT와 정기적 인 세금 목적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AMT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고하더라도 주식의 후속 판매로 인해 일반적인 세금 목적으로 이익 또는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 세금의 목적으로 결정된 매각 이익에는 이전에 AMT 과세 소득에 포함 된 "스프레드"도 포함되기 때문에 I. R.C. 에 따라 결정된 AMT 크레딧을 제외하고 이중 과세의 위험이 있습니다. &분파; 53. 이론적으로, 운동 년에 AMT를 지불하면 그 해에 주식이 실제로 판매 된 연도의 일반 세금이 삭감되는 크레딧이 생성됩니다. 그 해 다른 모든 요인을 무시하면 정규 과세 소득은 주식 기준의 차이로 인해 AMT 과세 소득.
이것은 최소한 단순한 형태의 이론입니다. 그러나 실제적으로 이중 과세의 중대한 위험이있는 범위는 AMT 크레딧의 복잡한 계산 및 운영에 달려 있으며, 그 중 일부는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현재의 목적을 위해서는 간략한 개요만으로 충분합니다.
납세 의무자가 과세 연도에 AMT 책임의 대상이되는 경우, 해당 연도에 지불 된 "조정 된 순 AMT"금액은 장래에 그의 정규 세금 부채에 대한 신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크레디트는 임시 세금을 임시 AMT 이하로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따라서 크레딧이 생성 된 후 AMT 세금이 일반 세금보다 낮은 다음 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론적으로 AMT가 표준 세보다 낮은 첫해에 어떤 ​​차이가 발생했는지와 상관없이 ISO 사용료로 지불 한 AMT에서 발생한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반대의 경우도 가능합니다. 즉, 재고가 판매되는 해에 이전 ISO와 관련이없는 다른 AMT 조정으로 인해 해당 연도의 AMT 세금이 일반 세금보다 같거나 클 수 있습니다. 그 해에 신용장을 사용할 수 없지만 무기한으로 이월됩니다. 예를 들어, ISO 재고가 판매 된 해에 추가 ISO 연습 또는 기타 관련없는 AMT 조정으로 인해 AMT 세금이 일반 세금보다 커질 수 있으므로 이전 AMT 크레딧 사용을 배제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AMT 신용을 이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때로는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또한, 의회는 AMT로부터 더 많은 구제책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제안을 고려해 왔지만, AMT의 모든 변경에 대한 전망은 기껏해야 불확실합니다.
BigDeal 's와 같은 상황에서, 옵션에 따라 취득한 주식이 양도 될 수 없으며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을 부담합니다 (즉, & lt; 제한 조치가 만료 될 때까지 소득 인정이 지연되는 경우, 취득한 주식이 실질적인 몰수의 위험에 처하지 않는 상황보다 ISO 처리의 이점이 제한적입니다. 제한 때문에 비 법정 옵션 주식에 대한 소득 인식이 & sect; 83), ISO와 비 법정 선택의 첫 번째 차이, 즉 ISO의 실행에 대한 소득 인식의 부족은 훨씬 덜 중요 할 수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ISO 옵션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필수 보유 기간이 만료 된 경우 모든 이득이 자본 이득이되지만 AMT 고려 사항은 해당 혜택의 가치를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ISO 처리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실제 세금 절감액은 예측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주식의 시장 가치, 개인의 세금 상황 및 기타 AMT 조정과 관련된 알려지지 않은 예측 불가능한 변수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개인에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
결론.
두 가지 유형의 스톡 옵션에 대한 규칙이 다르긴하지만 ISO 및 비공 인 옵션을 모두 사용하면 직원이 평범한 보상 소득을 자본 이득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본 이득 율을 감안할 때, 그 이점은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이익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려면 운동과 주식 매각시에 신중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신중한 AMT 계획은 필수적입니다.
세금 전문가이고이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세금 및 비즈니스 문제에서 다루는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세금 & amp; Business Professionals, Inc. ((800) -553-6613)로 전자 메일을 보내 시거나 당사 웹 사이트 (tax-business)를 방문하십시오.
다양한 비즈니스 법률 및 세금 관련 서비스를 받으려면 Newland & amp; Associates at (703) 330-0000.
이 뉴스 레터를 읽고 있지만 메일 링리스트에없는 경우, (800) 553-6613으로 문의하십시오.
이 출판물은 정확하도록 설계되었지만 법률, 회계 또는 기타 전문 서비스의 제공을 구성하거나 그러한 서비스의 대체품으로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세금 및 세금에 포함 된 자료의 재배포 또는 기타 상업적 사용. Tax and Business Professionals, Inc. 의 서면 허가없이 비즈니스 통찰력을 명시 적으로 금지합니다.
Authors Row 섹션 전체 또는 전체 사이트에서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집중된 검색을 위해 검색 단어를 따옴표로 묶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