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지수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지수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 amp; National Interbank Funding Center (CFETS)는 중국 인민 은행 (PBOC)의 하위 제도 기관입니다. CFETS는 중국 은행 간 외환 시장, 머니 마켓, 채권 시장 및 환율 및 금리 파생 상품 시장의 특정 조직 및 운영자로서, 인터 뱅크 시장, 거래 상품 및 메커니즘 혁신의 인프라 구축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거래, 정보 및 시장 감시를 포함한 서비스 제공; 중앙 은행 통화 정책을 전달하고, 상하이에 본사, 베이징에 백업 센터, 중국 전역 18 개 지점에 금융 기관 및 시장 감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NEX 그룹 PLC.
저작권 © 2013 상하이 CFETS-NEX 국제 머니 브로킹 주식회사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지수
시카고 6 월 8 일 AsiaNet = 연합 뉴스) 미국 최대 선물 거래소이자 세계 최대의 외환 거래 규제 시장 인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의 지도자들과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및 내셔널 인터 뱅크 Funding Center (CFETS)는 오늘 양해 각서 (MOU)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양해 각서에 따라 CME와 CFETS는 당사자 들간의 지속적인 정보 흐름을위한 포럼을 만들고 CME가 중국에 대한 외환 (FX) 파생 상품 개발에 관한 자문, 조언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1995 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에 따른 "면책 조항"성명서 : 역사적인 사실이 아닌 시카고 상품 거래에 관한 본 보도 자료의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입니다. 실제 결과가 장래 예상에 대한 진술과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그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 대한 논의는 회사 연례 보고서의 "위험 요소"또는 가장 최근에 마감 된 회계 연도의 양식 10-K를 참조하십시오.
제품 견적 최소 20 분 지연.
모든 수치는 추정치이며, 데이터는 최소 10 분 지연됩니다.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CFETS)은 중국 중앙 은행의 은행 간 거래 및 외환 부문입니다.
1994 년 4 월 18 일에 설립 된 CFETS는 중국 인민 은행 (PBC)이 운영합니다. 그것의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행 간 대출, 채권 및 외환 시장에 거래, 정보, 벤치 마크 및 훈련 시설 제공, 시장 거래 모니터링, 중앙 은행의 통화 정책 운영 및 전송 서비스 제공, PBC. [1]
역사.
당국이 승인 한 외환 거래는 2005 년 5 월 18 일 중국의 외환 시장에 정식으로 도입되었습니다.
CFETS는 2008 년 5 월 현금 및 파생 상품 모두의 개발에 중점을두고 환율 스왑, 통화 스왑 및 포워드 거래소를 개설 할 것이라고 밝혔다. [2]
2008 년 4 월 16 일 Citi China는 2007 년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조사에서 1 위 거래 은행이자 파생 상품 부문 1 위 거래 은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씨티 차이나 (Citi China)는 CFETS 회원들에 의해 설문 조사에서 외환 시장의 선두 주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삼]
CFETS가 처음 실시한 이번 여론 조사는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우수 관행을 인정함으로써 회원 단체 들간의 교류를 촉진하기위한 것이었다. 이번 여론 조사에는 총 265 개의 회원 단체가 참여했다. 그 결과를 결정함에있어서 전략적 자문을 제공하는 측면에서 거래량 및 CFETS 개발에 대한 기여도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요소가 고려되었다.
CFETS는 인민폐 환율 안정, 중앙 은행 통화 정책 전달, 금융 기관 지원 및 시장 운영 감독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시스템은 외환 거래, 인민폐 대출 및 채권 거래, 은행 간 외환 거래를 지원하고 조직합니다. 또한 외환 거래의 결제 및 청산, 인민폐 대출 및 채권 거래 청산을 처리하고 FX, 채권 및 통화 시장에 대한 온라인 상업용 종이 견적 시스템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2008 년에 CME 및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 amp; National Interbank Funding Center (CFETS)는 MOU (Memorandum of Understanding)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양해 각서에 따라 CME와 CFETS는 당사자 들간의 지속적인 정보 흐름을위한 포럼을 만들고 CME가 중국에 대한 외환 (FX) 파생 상품 개발에 대한 조언, 조언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4]
연대기.
1994 년 4 월 - CFETS는 중국 인민 은행과 외환 관리국의 전략 계획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수준의 시장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여러 기술 수단 및 거래 패턴"을 구현했습니다.
1994 년 4 월 4 일 - CFETS는 USD / RMB를위한 외환 거래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1994 년 4 월 5 일 - HKD / 인민폐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1995 년 3 월 1 일 - 엔 / 인민폐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2002 년 4 월 1 일 - EUR / RMB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2005 년 5 월 18 일 - 8 개 외환 거래가 소개되었습니다.
2005 년 8 월 15 일 - 위안 / 외환 거래가 도입되었습니다.
2006 년 4 월 4 일 - Interbank FX 스왑이 도입되었습니다.
1996 년 1 월 3 일 - 인민폐 신용 대출 시스템이 CFETS를 통해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1997 년 6 월 - 은행 간 채권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2001 년 7 월 - 인민폐 음성 중개를위한 시범 프로그램이 소개되었습니다.
2002 년 6 월 1 일 - 외환 예금 중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2003 년 6 월 30 일 - 종이 인용 시스템은 chinacp. cn을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2005 년 6 월 15 일 - 인터 뱅크 채권 선물 거래가 도입되었습니다.
CFETS는 베이징에 광저우, 심천, 천진, 제남, 대련, 난징, 하문, 청도, 우한, 충칭, 청두, 주해, 산 터우, 푸 저우, 닝보, 서안에 백업 센터가있는 상하이에 본사를두고있다. , 심양, 해구.

중국의 경우 : 감가 상각비 또는 개혁을 갱신 했습니까?
베이징은 이미 달러 대비 4 년 반 만에 최저치 인 위안화가 더 떨어질 수 있음을 알기를 바랍니다. 그냥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됩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중국 인민 은행 (PBOC)의 하부 기관기구 인 중국 외환 거래 시스템 (CFETS)은 지난 금요일에 위안화 (CNY) 또는 인민폐가 무역 가중 13 개 통화 바스켓.
PBOC가 공식적으로 위안화를이 계기에 묶을 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지만 CFETS는 싱가포르 달러, 태국 바트 및 홍콩 달러와 같은 G3 및 아시아 통화를 모두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주목할 만하게, 한국 원, 인도 루피 및 대만 달러를 포함하지 않는다.
중국의 경제 호황세가 둔화되고 미국의 긴축 통화 정책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자본 유출로 인하여 위안화가 모두 상했다. 중앙 은행은 8 월에 위안화를 평가 절하하여 시장을 놀라게했지만 투자자들이 더 많은 혼란에 대한 배팅을 중단하지 않았다. 미국 지폐에 대한 최근의 낮은 고정은 PBOC가 월요일 중반에 달러당 6.4495를 기록하면서 2011 년 이래 가장 약세를 보이는 관점을지지했다.
"PBOC는 분명히 달러에 대한 약한 위안화를 평가 절하가 아니라 평가 절상으로 해석 할 시장을 준비하고있다. 소시에 테 제네랄 (Societe Generale) 애널리스트들은 금융 시장의 불안정을 유발할 가능성을 제한하기 위해 정책 목표를 발표했다.
이것은 PBOC가 점진적으로 관리하고 인민폐 감가 상각을 통제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불경기가 된 배경을 감안할 때, PBOC의 최근 조치는 달러에 대한 변동성이 큰 움직임과 달리 통화가 더 위선적 일 때 꾸준한 성과에주의를 집중시키는 데 그 목적이있다. PBOC의 희망은 시장 불안을 유발시키지 않으면 서 위안화를 낮출 수 있다는 희망이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 메릴린치 (Bank of America Merrill Lynch)는 월요일 시장 메모에서 "시장 위안화를 통화 바스켓으로 옮기는 것은 달러에 대한 위안화 약세에서 벗어나 시장 기대치를 관리하려는 시도"라고 설명했다.
"FRB는 FRB가 향후 CNI 감가 상각비 추가 감축의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고 판단하며 연준 금리 인상과 추가 인상 기대로 선진 시장에 대한 달러 강세가 시작될 경우 특히 중요 할 것이다 EM 통화를. "
골드만 삭스의 발표에 따르면 당국은 정책 불확실성이 크게 증가하지 않거나 예리한 일회성 평가 절하에 대한 기대없이 골드만 삭스가 별도의 메모를 치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제학자들은 새로운 지수가보다 투명하게 관리되는 유동 관리 체제의 시작을 알리는 데 동의합니다.
HSBC가 최근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본 지수는 국제 금융 분야에서 미국의 지배력에 도전 할 것으로 보이는 세계 2 위의 경제 대국으로서 본토가 "깨끗한 유동성"외환 체제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가게한다. 국제 통화 기금 (IMF)이 위안화를 글로벌 예비 통화 바스켓에 포함하기로 결정한 것에 비추어 베이징은 이미 그 점에서 강력한 진전을 이루었다.
CFETS는 금요일에이 지수가 "시장 상황을 평가할 수있는보다 포괄적이고 정확한 방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싱가포르가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지수가 실제로 실현 될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CFETS 지수이며 중앙 은행이 발표하지 않은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 PBOC 나 다른 중국 공무원들이 앞으로 나올 새로운 CFETS 조치만을 엄격하게 지칭 할 것인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다"고 HSBC는 경고했다.
더욱이, PBOC이 공식적으로 지수를 승인하더라도, 초기 약세 기간이 지나면 위안화가 실제로 강화 될 가능성이있다.
"2016 년 하반기에 달러 강세가 시작되고 2016 년 말까지 인민폐가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JP 모건 총재 Adrian Mowat는 설명했다. 아시아 및 신흥 시장 주식 전략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