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충실도 옵션 거래 검토


충실도 검토.


충실도는 장기 투자자 및 금융 미래를 계획하려는 사람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거래를 원하고 은퇴 계획이나 조언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다른 브로커의 다양한 투자 상품에 대한 더 나은 거래 도구와 더 많은 액세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 2015 년 11 월 11 일


재무 자원 측면에서 업계 선두 기업.


지난 몇 년간 TV를 본 적이 있다면 피델리티가 녹색 라인을 따라 움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 8221; 광고 방송이 귀하의 화면을 가로 질러 왔습니다. 이 광고는 투자 안내 및 퇴직 계획의 선두 주자로서 업계에서 피델리티의 위상을 보여줍니다. Fidelity는 퇴직을위한 투자 계획을 수립하고 장래성을위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뛰어난 새 모바일 앱입니다.


Fidelity는 여러 기기에 모바일 앱을 제공하므로 이동 중에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은 다른 곳에서 볼 수있는 것과는 다르지만 그다지 나쁜 것은 아닙니다. 이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여전히 ​​수표를 Fidelity 거래 계좌에 직접 입금하는 기능입니다. 또한 자금을 이체하거나 법안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iPhone 앱을 사용하면 고급 거래를 수행하고 개별 주식에 대한 조사를 수행 할 수 있지만 시장의 가장 활동적인 목록 및 뉴스 + 비디오 섹션과 같은 새로운 기능은 실제로 경쟁에서 눈에 띄는 것입니다. 마켓의 가장 활성 인 목록은 가장 활발한 주식의 오늘 열지도를 보여줍니다. 이 화면에서 자세한 연구 및 뉴스를 보려면 주식을 클릭하십시오. 뉴스 + 동영상 섹션은 잘 구성되어 있으며 관심있는 주제에 대한 뉴스 기사를보기 위해 옆으로 스크롤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앱의이 섹션에서는 로이터에서 직접 동영상 뉴스를 볼 수도 있습니다.


견고한 지원 네트워크.


Fidelity는 귀하가 직접 대표자와 이야기 할 수있는 전국 140 개가 넘는 지역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에있어 피델리티는 거의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일상적으로 질문에 답하고 거의 매일 게시하는 Facebook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들의 운영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시장 시간 동안 트위터에 올라있다.


계정을 개설하려면 최소 입금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Fidelity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계정을 개설 할 때 잔액을 저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편한 느낌으로 작은 돈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무료 재판을 좋아합니다. 중요한 재정적 지원없이 모든 기능을 테스트 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탐색하기 어려운 기능으로 일관성없는 탐색.


Fidelity 계정 내의 내비게이션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기본 탭 중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탭 내에서 옵션의 드롭 다운 메뉴가 표시되므로 현재 페이지를 벗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이상하게도이 옵션은 각 탭에 대해 일관성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안내 & # 038; 은퇴 탭을 사용하면 현재 페이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리서치 탭에 묻혀있는 피델리티 학습 센터 (Fidelity & Learning Center)와 같은 몇 가지 표준 계정 기능을 찾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교육 도구가 더 강할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적절한 연구 도구 및 조언을 제공하지만 깊이와 표현력은 다른 주요 중개인보다 짧습니다. Fidelity는 초보자, 중급자, 고급 교사로 지정된 수준의 교육 자료를 제공하여 귀하를 시작하게합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가상 거래로 전략을 테스트 할 능력을 제공하지 않지만 초기 예금이없는 계좌를 개설하면 시간이 있다면이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플랫폼의 빠른 주문 항목이 없습니다.


즉, 무역을하는 표준 방법이 단 한 가지뿐 아니라 매우 신속한 옵션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신속하게 거래를하기 위해 클릭 할 수있는 분리형 주문 티켓 또는 버튼을 제공합니다. 신속하게 거래를하거나하지 않으려는 경우 편리함과 시간에 민감합니다. 이는 Fidelity가 일일 상인이 아닌 장기 투자자를 위해 만들어 졌다는 증거입니다.


세부 사항.


거래 비용 및 수수료.


Broker Assisted Trades : $ 32.95 선물 계약 수수료 : 제공되지 않음 유지 보수 수수료 : $ 0 마진율 : 3.75-8.575 % 최소 계좌 잔고 수수료 : $ 0 뮤추얼 펀드 수수료 : $ 0 뮤추얼 펀드 수수료 - 무부하 : $ 75 옵션 계약 가격 : $ 0.75 옵션 정액 수수료 : $ 7.95 주식 평면 요금 : $ 7.95.


ACT / EFT 철수 : $ 15 반송 확인 : $ 0 철수 확인 : $ 0 국내 철회 : $ 15 강제 마진 판매 : 알 수없는 전체 계좌 이체 : $ 0 IRA 연간 수수료 : $ 25 부분 계좌 이체 : $ 0 수표 지불 중지 : $ 15 전화 주문 : $ 12.95 + $ 0.75 / 계약


유사 제품.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충실도 검토.


1946 년에 설립되어 38,000 명의 직원과 관리중인 자산이 1 조 5 천억 달러 인 Fidelity는 온라인 옵션 거래 시장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중개 회사입니다. 미국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 본사를두고있는이 회사의 본사는 철거되었지만 아직 사업을 수행 할 수없는 고립 된 장소를 제공합니다. 당연히 피델리티의 크기로 그들은 사업을 추진하고 궁극적으로 당신을 위해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상인.


Fidelity의 크기를 고려하면 전화, 라이브 채팅 및 "달팽이 메일"& nbsp;을 통해 모든 고객에게 24 시간 연중 무휴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투자자 센터 (Investor Centres)"라고 불리는) 사무국 이외에 전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1 시간 내에 답변을 받았고 라이브 채팅 요청은 몇 초 만에 접수되었으며 전화 회선의 다른 쪽 운영자는 정중하고 지식이 풍부하여 우리에게 아무 것도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전체 사무실에 충격을주었습니다. 1700 만 개가 넘는 계좌를 가지고있는 중개업에게는별로 나쁘지 않습니다.


Fidelity 거래 플랫폼은 우리가 접한 가장 미학적 인 즐거움을주는 역은 아니지만 가장 확실하게 그 일을 마무리합니다. 요즈음 거의 모든 중개 회사와 마찬가지로, 모든 종류의 거래는 기본 옵션 및 주식 거래에서부터 줄기 및 철 나비까지 모든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문제는 아니라 새로운 거래자로부터 지키기로 결정한 것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OptionTrader Pro에 액세스하려면 월 20 옵션 계약을 일관되게 거래해야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계좌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상인)가 잠재적으로 시각 장애인이거나 최소한 부분적으로는 시력을 잃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많은 브로커 플랫폼에서 무료로 OptionTrader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Fidelity가 자신의 책에 당신이 없다는 메시지를 보내려고하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큰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물고기, 말하자면.


이것은 Fidelity가 적어도 우리에게 작은 자기 지시 상인을 다루는 데 관심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는 곳입니다. 그들의 옵션 거래는 계약 당 $ 7.95 플러스 $ 0.75 또는 산업 표준보다 약간 적은 주식 거래 당 $ 7.95의 정액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래량이 적은 거래자는 평균보다 약간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이지만 거래를하는 기능과 도구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거래자는 Fidelity의 정액 요금이 100 계약의 가격을 $ 82.95까지 끌어 올리는 반면 OptionHouse에서 $ 23.50 또는 TradeKing $ 23.95로 100 계약을 얻을 수있는 반면 다른 곳에서 지불 할 수있는 것의 거의 4 배를 지불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 보조 주문은 업계 평균보다 약 3 배 높은 32.95 달러로 책정되었지만 위의 다른 두 중개인 중 한 곳에서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사실, 그들이 진정으로 경쟁력을 유지할 수있는 유일한 곳은 그들의 운동 및 배당 비용이며, 이는 매우 존경할만한 $ 7.95입니다.


Fidelity는 업계에서 다른 어떤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지 않는 잘 확립되고 존경받는 중개인이지만, 작은 거래자에 대한 가격 책정 및 플랫폼 제한은 중대형 계정을 처리하는 데만 관심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이 높은 볼륨의 상인이고 10 만 달러 이상의 펀드를 가지고 있다면, 피델리티가 당신에게 적합한 중개인이 될 수도 있지만, 작은 거래자는 다른 곳을 봐야합니다.


충실도 검토.


피델리티는 풍부한 펀드 선택, 합리적인 커미션, 초보자부터 고급 트레이더까지 모두를위한 탁월한 연구 자료로 유명합니다.


전체 평가.


Fidelity Fast Facts.


Floodity Investments는 이미 관리중인 글로벌 자산 2 조 342 억 2 천만 달러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미 뮤추얼 펀드의 가계 이름입니다. 덜 알려진 것은 광범위한 중개 운영입니다. 그러나 Fidelity는 대부분의 유가 증권에 대해 4.95 달러의 거래를 중심으로 경쟁이 치열한 커미션 일정을 제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 도구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비용에 민감한 경우 거래 불가 수수료, 무부하 펀드 및 저렴한 인덱스 펀드가 많이 있습니다. 전담 주식 거래자는 Active Trader Pr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흥미 진진한 차트 및 리서치를 활용할 수 있으며, 특정 계정 최소 금액을 충족 한 후 더욱 정교하고 전문화 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인 Wealth-Lab Pr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 amp; 요금.


Fidelity의 오퍼링의 핵심은 달러 금액이나 주식 수에 관계없이 모든 미국 주식 거래에 대해 4.95 달러라는 낮은 수수료입니다. 옵션 거래 또한 합리적으로 책정됩니다. 뮤추얼 펀드의 팬은 또한 거래 수수료없이 수천 명의 회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경매 및 2 차 발행.


Fidelity는 SIPC의 회원이며 특정 현금 계정도 FDIC 적용 대상입니다. 그러나 중개 회사는 SIPC 및 FDIC 보호 이상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Fidelity는 증권 투자자 보호 공사 (SIPC)의 회원입니다. 이 보험은 중개 회사가 파산하고 자산이 누락 된 경우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SIPC는 증권 및 채권과 같은 누락 된 증권에 대해 $ 250,000, 증권 계좌에 보유 된 현금에 대해 $ 250,000까지 최대 50 만 달러의 보호를 제공합니다. 귀금속, 상품 선물 및 투자 계약 (예 : 유한 파트너십), 특정 연금 및 보험 상품은 보호되지 않습니다.


특수 기능.


Active Trader Pro 및 Wealth-Lab Pro는 모두 고급 인터랙티브 차트 기능과 내보내기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ctive Trader Pro를 사용하면 Bloomberg News를 스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차트 전략에 쉽게 적용 할 수있는 기술 지표의 전체 라이브러리와 다양한 교육 자료가 제공됩니다. 세금에 민감한 거래자는 고급 거래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세금 정보를 볼 수있는 능력을 인정할 것입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Fidelity의 고급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1) Active Trader Pro : 12 개월 동안 36 번 이상 거래합니다. 2) 웰스 - 랩 프로 : 지난 12 개월 동안 36 건의 거래가 있었고 적격 피델리티 중개 계정에 2 만 5 천 달러가 투자되었습니다.


데스크톱 경험.


Fidelity는 광범위한 심사 능력과 연구 및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온라인 학습 센터를 포함하여 가장 기본적인 웹 기반 설정으로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진보 된 Active Trader Pro 시스템은 Mac과 PC 모두에서 원활하게 작동하지만 원하는 경우 전문 소프트웨어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기본 웹 버전에 많은 양의 정보를 담았지만 전반적인 경험은 여전히 ​​직관적이며 배우기 쉽습니다. 웹 검색 엔진은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입니다.


완전한 웹 기능을 위해서는 롤링 12 개월 동안 최소 36 개의 거래를 충족해야합니다. 정확성의 초점은 다른 온라인 중개인보다 좁습니다. 선물이나 외환 거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의 데모 모드 (Mac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외에도 Fidelity는 전략을 세우기 전에 드라이 런을 찾는 사용자를 위해 "페이퍼 트레이딩"솔루션을 직접 제공하지 않습니다. Recognia와 같은 일부 조사 회사는 매우 활발한 거래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Recognia는 작년에 최소 120 개의 거래를 기록한 사람들에게만 제공됩니다.


모바일 경험.


Fidelity의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무선 인터넷에 액세스 할 수있는 곳에서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 자체는 우아하고 매력적이며 탐색하기 쉽고 알림 및 푸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현금 관리를 위해 앱을 사용하면 자금을 이체하고 청구서를 지불하고 Fidelity 계정에 사진을 찍고 휴대 기기를 통해 업로드하여 수표를 입금하기가 쉽습니다.


보안은 모든 금융 서비스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Fidelity의 모바일 앱에는 상거래 보안을 보장하는 고급 암호화 기능과 2 단계 인증 기능이 있습니다. 다른 보안 수단으로는 시간 자동 로그 오프 및 Fidelity MyVoice라는 음성 인식 기능이 있습니다. Fidelity는 또한 계정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기 위해 적극적인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풀 서비스 중개는 복잡하며 스마트 폰에서 작동하도록 데스크톱 시스템을 설계 할 때 뭔가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경우 모바일 사용자는 고급 대화 형 차트 기능을 일부 잃어 버리므로 활성 거래자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Fidelity는 고객 지원을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전화, 라이브 채팅 또는을 통해 Fidelity에 연락 할 수 있으며 미국 전역의 수십 개 지점에서 중개인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모든 Fidelity 고객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기 위해이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ealth-Lab Pro 및 Active Trader Pro 및 기타 특정 기능에 대한 지원은 지난 한 해 동안 36 건 이상의 거래를 기록한 사람으로 제한됩니다. 12 개월 동안 120 개 거래와 주식, 채권 또는 옵션 거래를 기록한 사람에게는 활성 거래자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을 통해 최소 25,000 달러의 자산 잔고를 유지하십시오. 액티브 트레이더 VIP 서비스 (최고 수준의 서비스)는 12 개월 동안 500 건 이상의 거래를 기록한 사람, 주식, 채권 또는 옵션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을 통해 $ 1,000,000의 자산을 유지 관리합니다.


연구 & amp; 통찰력.


아마도 Fidelity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는 성능 수치, 주요 지표, 옵션 정보 및 분석을 비롯하여 기본 수준의 사용자에게도 제공되는 광범위한 연구 및 분석 정보입니다.


거래자는 Fidelity의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풍부한 기초 및 기술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큰 주식과 많은 섹터와 지수에 대해 12 개 이상의 보고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솔루션, 특히 Wealth-Lab Pro는 수년간의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상인은 실제 현금을 투입하기 전에 전략을 뒷받침 할 수 있습니다.


Fidelity의 연구는 판매하는 제품 및 자산 클래스에만 국한되어 있으므로 지원하지 않는 외환 또는 선물 계약에 대한 연구는 많이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Fidelity는 분석가의 심도 깊은 벤치에서 연구 외에도 20 개 이상의 회사에서 제 3 자 연구를 제공하지만 Recognia와 같은 일부 연구는 고객이 특정 활동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충실도는 수십 가지 다른 주제에 대한 수백 가지의 무료 교육 기사, 자습서 및 비디오가있는 초보자 상인에게 친숙합니다. 주제에는 주식 및 옵션 거래, 퇴직 기금, 대학 저축, 세금 계획, 부채 및 예산 책정, 자선 기부, 재산세 계획, 생명 보험 수요 분석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피델리티 어드바이저는 전국 180 개 지역 사무소에서 정기적으로 금융 교육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Fidelity 투자자 교육 노력의 핵심은 온라인 학습 센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적인 개인 금융 팁에서부터 고급 거래 기술에 이르는 다양한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Fidelity는 복잡성 (기본, 중급 또는 고급), 플랫폼 및 주제에 따라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많은 온라인 교육 및 교육 자료가 비디오입니다. 그러나 Fidelity Learning Centre만큼 광범위하므로 다양한 독립 소스를 통해 시장에 대한 엄격한 독립적 인 연구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Fidelity는 Fidelity Cash Management Solutions를 통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delity 구좌를 가지고 계시다면 FDIC 보호를 통해 최대 $ 1,250,000의 현금을 보유하실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모바일 수표 입금, 무료 청구서 지불, Visa, Plus 또는 Star 로고가 표시된 국가의 ATM에서 현금 관리 계정에 액세스 할 수있는 무료 직불 카드와 같은 현대적인 금융 편의를 제공합니다. 또한 Fidelity는 타사 ATM의 은행 수수료를 상환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전체 뱅킹 서비스 기능 및 혜택을 사용하려면 Fidelity Cash Management Account에 가입해야합니다. Fidelity 중개 계좌가 자동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Fidelity 현금 관리 계정은 투자 기회를 기다리는 동안 "안전한 돈"을 저장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Fidelity는 신용 대출을 통해 증권을 구매하는 것을 제외하고 직접적인 개인 대출, 모기지 대출 또는 사업 융자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유사한 은행 관리 또는 저축의 혼합을 제공하지만 전통적인 은행 또는 신용 조합과의 관계를 완전히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제작품. 머지 않아 대출을받을 예정이 아니라면 편리한 청구서 지불 솔루션, 다른 Fidelity 계좌로의 직접 송금, 무료 ATM 카드 및 무료 수표의 결합이 고려해야 할 사항 일 수 있습니다.


결론.


합리적인 가격 구조,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풍부한 연구 및 풍부한 교육 자료를 갖춘 Fidelity는 초보자 거래자 및 자체 거래를 할 때 제 3 자 연구 자료를 많이 사용하려는 거래자에게 훌륭한 출발점입니다 결정. Fidelity는 또한 거래 수수료 Fidelity 펀드 및 기타 펀드 및 ETF의 광범위한 선택 덕분에 뮤추얼 펀드 팬들을위한 훌륭한 장소이기도합니다. Fidelity는 주로 적극적인 관리 매장이지만 인덱스 펀드와 ETF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투자 비용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에 민감한 투자자 및 색인 생성 팬에게 호소해야합니다. Fidelity는 FDIC 보험을받을 수있는 견고한 현금 관리 프로그램과 함께이 모든 것을 연결하며 ATM 액세스,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와 같은 제한된 은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거래를 더욱 즐겁게합니다. 그러나 외환 거래 또는 선물 계약 거래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른 곳을 봐야합니다. 충실도는 이러한 활동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Fidelity는 차트 워칭 - 특히 고급 플랫폼 인 Wealth-Lab Pro 및 Active Trader Pro - hardcore 기술 분석 거래자와 주요 핵심 기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다른 대안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Fidelity는 또한 플랫폼에서 고주파 거래를 방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수 백 건의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 블랙 박스를 설정하는 유형 인 경우 Fidelity는 귀하를위한 주택이 아닙니다.


옵션 거래.


옵션은 모든 시장 조건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연한 투자 도구입니다. 수입을 창출하거나, 리스크를 제한하거나, 낙관적 또는 약세 예측을 활용할 수있는 옵션을 통해 옵션을 통해 투자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강의 전략과 지원.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Fidelity는 옵션 거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전문 지식 및 교육 지원을 제공합니다. 또한 강력한 리서치 및 아이디어 생성 기능을 통해 귀하가 알고있는 것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하고 저렴한 비용.


온라인 거래 당 $ 4.95의 계약과 계약 당 0.65 달러의 무역. 가격 비교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Fidelity의 가격 인상으로 추가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1 1,000 주당 평균 산업 비용은 $ 1.66이지만 동일한 금액의 평균 저축은 $ 11.25입니다.


맨 먼저 알아 두십시오 : 교육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으려면 가입하십시오 로그인 필요. 학습 센터에서 유용한 비디오 및 웹 세미나를 방문하거나 언제든지 질문이있는 전략 데스크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독립적 인 연구 및 통찰력은 시장에서 기회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이디어부터 실행까지 거래를 개선하십시오.


어디에서 거래를하든 거래를하든, 당사는 가정에서 또는 이동 중에 필요에 맞는 정교한 옵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방법.


Fidelity는 Barron 's, Investor 's Business Daily, 3 및 Kiplinger 's에서 2016 년과 2017 년에 Best Online Broker로 평가 받았습니다. 4.


500 개의 무료 거래를하십시오.


신규 또는 기존 계좌에 자금을 투자하고 미국 주식, ETF 및 옵션에 대해 최대 500 개의 수수료없는 거래 *를 받고 Active Trader Pro ®에 액세스하십시오.


거래 옵션에 대해 질문이있는 경우,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소매 고객에 한해 Fidelity 소매 계정의 온라인 미국 주식 거래에 $ 4.95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특정 계좌의 경우 최소한 $ 2,500의 초기 잔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판매 주문은 활동 평가 수수료 (교장 $ 1,000 당 $ 0.01 ~ $ 0.03)가 적용됩니다. 기타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델리티 /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피델리티 클리어링 및 양육권 솔루션을 통해 고문 또는 중개인이 관리하는 사원 지분 보상 거래 및 계정은 다른 수수료 일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특정 복잡한 옵션 전략은 추가 위험을 초래합니다. 거래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Standardized Options의 Characteristics and Risks를 읽으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모든 청구에 대한 증빙 서류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단일 옵션 거래와 비교하여 여러 구매 및 옵션 판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고리)를 요구하는 옵션 전략과 관련된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옵션 구매 및 판매 거래 모두에 적용되는 계약 당 $ 0.04에서 $ 0.06의 옵션 규제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가용성 및 응답 시간은 시장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ctive Trader Pro ®는 롤링 12 개월 동안 36 회 이상 거래하는 고객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격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Active Trader Services (800-564-0211)에 연락하여 액세스를 요청하십시오.


대기 중.


우리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Fidelity 계정이없는 경우 지금 계정을 개설하고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교환하려면 옵션 신청서를 작성하고 자격 요건을 갖춘 계정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