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파생 상품 거래 전략 인도


ASHWANI GUJRAL 투자 및 포트폴리오 관리 PVT. LTD.
돈 거래 파생 상품을 만드는 방법.
이것은 인도 미래를 거래하는 개척적인 책이며, 생계를 위해 그렇게하는 전문가를 쓴 옵션입니다. 성공적인 무역의 3 개의 양상을 ins는 insider†™ s 가이드이다; 차트 및 입문 기법, 돈 및 무역 관리, 그리고 무역 심리학 :
시장이 거래 중이거나 범위가 제한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방법 다른 단계에서 적용 할 기술 지표 주 거래 †"스윙 거래 및 위치 거래 вЂ"수익성있는 접근법과 이러한 3 가지 선물 거래 전략에 대한 적절한주의 사항 현금 및 미래 arbitrage †"유휴 현금에서 리스크 무료 수익을 얻는 방법 돈 вЂ"옵션을 만들기 전략 분야와 거래하는 방법 돈과 무역 관리의 중요성; 무역 당 위험을 제한하기위한 규칙과 거래 포지션의 크기를 계산하는 방법.
insider†™ s 전문 기술 및 인도 미래 및 선택 거래의 경험에 바탕을 두어, 책은 인도 유래 물 시장에있는 진짜 무역의 입증 된 전략 그리고보기로 포장됩니다.
저자는 대담하게 “ 파생 상품이 인도 주식 시장의 운을 만드는 것이 가능한 인도 무역 조경 foreverвЂ|을 바꿨다고 주장한다. ”.
기존 가입자.
시장은 확실하게 또는 원하는 방식으로 행동하지 않으므로 변동성을 처리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파생 상품 거래는 위험합니다. 당신이 그 (것)들을 don†™ t 이해하는 경우에 그 (것)들을 무역하지 말라.
큰 이익을 얻으려면 손실을 줄이거 나 작은 손실을 감수해야합니다.
거래는 손실을 작게 유지하고 이익을 크게 얻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거래 할 기회를 얻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자녀 교육, 결혼 또는 퇴직을 위해 저축 된 돈을 위해 돈을 빌린 것처럼 돈이나 성스러운 돈을 빌린 사람은 그 돈을 주식 시장에 두어서는 안됩니다.
항상 느슨한 여유를 가지고 거래하십시오.
마켓이 고정 월 소득을 제공하거나 귀하의 정규직이나 사업을 대체 할 수 있다는 가정을하지 마십시오.
매주 주식 시장에서 고정 수익을 낼 수 없으므로 주식 시장과 은행 예금과 같은 다른 투자를 비교해서는 안됩니다.
주식 시장에서의 거래 또는 투자는 항상 위험과 관련됩니다.
유료화가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부인 성명.
본 보도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며 어떠한 유가 증권을 매매 할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위의 호출은 기술적 분석 이론을 기반으로합니다. 저자는이 칼럼의 사용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이 칼럼의 정보를 기반으로 유가 증권을 사고 파는 사람들은이 칼럼의 독자들만이 그들의 행동에 책임을집니다. 저자는이 칼럼에 언급 된 주식 중 하나에 지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파생 상품 거래 전략 인도
멋진 관심 분야, 공개 관심 분야 변경 및 PCR 차트는 15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멋진 가중 Put-Call Ratio - Daily Chart.
Nifty 인덱스 옵션의 멋진 가격과 가중 Put-Call Ratio (PCR)가이 차트에 그려져 있습니다. 차트 및
Nifty Straddles와 India VIX.
Nifty Straddles & amp; 인도 Vix 차트는 Put & amp; Nifty 및 변동성에 대한 통화 옵션
멋진 섹터 모멘텀.
멋진 부분 모멘텀 차트는 상대 강도 & amp; Nifty를 사용하는 Nifty 섹터 지수의 상대적 모멘텀.
Nifty-IntraDay의 Put-Call Ratio (PCR).
당일 15 분 시간대에 차트에 플롯 된 Nifty 인덱스 옵션의 멋진 가격과 통화량 비율. 맵시 있는.
Nifty Index Derivatives의 FII 고객 위치.
Nifty 지수에서 외국 기관 투자자 (FII)와 고객 (또는 소매 투자자)의 파생 상품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그만큼.
트위터 피드.
주식 관련 게시물.
모멘텀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12 월.
이 페이지는 Rolling Momentum Stock Portfolio Strategy를 사용하여 Nifty 500 주식의 모멘텀 주식 포트폴리오 분석의 일부입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기사를 읽으십시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의 성능과 무승부를 추적 할 것입니다.
모멘텀 주식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11 월.
이 페이지는 Rolling Momentum Stock Portfolio Strategy를 사용하여 Nifty 500 주식의 모멘텀 주식 포트폴리오 분석의 일부입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기사를 읽으십시오. 이 페이지에서 우리는의 성능과 무승부를 추적 할 것입니다.
모멘텀 주식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10 월
이 기사는 Rolling Momentum Stock Portfolio Strategy를 사용하여 Nifty 500 주식의 momentum 주식 포트폴리오 분석의 일부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높은 momentum 주식의 동등한 포트폴리오를 입력하고 이에 따라 다양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모멘텀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9 월.
이 기사는 롤링 모멘텀 포트폴리오 전략을 사용하여 Nifty 500 주식의 모멘텀 포트폴리오 분석의 일부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높은 모멘텀 주식의 동등한 포트폴리오를 입력하고 위험에 따라 다양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모멘텀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8 월.
이전 글의 한 기사에서 롤링 모멘텀 포트폴리오 전략을 사용하여 Nifty 500 주식의 모멘텀 포트폴리오 분석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높은 모멘텀 주식의 동일한 가중 포트폴리오를 입력하고 위험에 따라 다양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모멘텀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7 월.
이전 글의 한 기사에서 롤링 모멘텀 포트폴리오 전략을 사용하여 Nifty 500 주식의 모멘텀 포트폴리오 분석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높은 모멘텀 주식의 동등한 가중 포트폴리오를 입력하고 자신이 가지고있는 다양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은행 Nifty 관련 게시물.
Nifty와 BankNifty의 Strangles와 Straddles에 대한 연구.
Short Strangles and Straddles는 시간 가치, 내재 변동성 및 이익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중립적 옵션 전략입니다.
BankNifty Put-Call Ratio (PCR) 차트.
이 차트에는 BankNifty 옵션의 BankNifty 가격과 Put-Call Ratio (PCR)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차트 및 업데이트됩니다.
Bank Nifty Straddles와 India VIX.
BankNifty Straddles & India Vix Chart는 BankNifty의 Put & Call 옵션 및 변동성의 누적 보험료를 표시합니다.
BankNifty 가중 통화 - 일일 차트.
BankNifty 옵션의 BankNifty 가격 및 가중 Put-Call Ratio (PCR)가 매일 차트에이 차트에 표시됩니다. 그만큼.
최근 게시물.
모멘텀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12 월.
모멘텀 주식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11 월.
Nifty와 BankNifty의 Strangles와 Straddles에 대한 연구.
모멘텀 주식 포트폴리오 성과 - 2017 년 10 월
옵션 스크리너 - 높은 확률의 옵션 거래를 식별하는 도구입니다.
부인 성명.
TradersLounge 사이트는 거래 및 투자 아이디어를 교환, 토론 및 개발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TradersLounge 사이트에서 거래 나 투자에 관한 조언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TradersLounge는 주식, 파생 상품 또는 기타 유가 증권에 대한 어떠한 추천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선물 및 옵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재정적 안전 또는 생활 방식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거래에 사용해야하는 위험 자본만을 고려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위험 자본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 또는 투자 결정시 당사 사이트의 데이터, 컨텐츠, 전략 또는 아이디어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귀하의 책임하에 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파생 상품 거래 전략 인도
전자 메일이 BIC Yahoo 그룹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BIC의 활동에 대한 최신 소식을 회원들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무료.
BIC의 SMS 서비스.
BIC 이벤트에 대한 SMS 알림을 받으려면 휴대폰에서 "JOIN BIC"메시지를 93419 67573으로 보내주십시오. 이것은 무료 서비스입니다.
지정하신 맞춤형 SMS 알림을 받으려면 수신하려는 SMS의 유형을 알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파생 상품 거래 전략.
파생 상품 거래 전략 - 개요.
우리는이 과정과 Derivatives : Futures & amp; 옵션 코스. 세부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면 +91 93419 67573으로 전화하여 알려주십시오. 또한 과정에 대한 다음 무료 입문 세션을 확인해보십시오. 언제 & amp; 어디에.
코스 내용.
2. 수직 스프레드.
1. 주식을 구입하십시오. 1. 덮힌 스 트래들.
2. 전화를 사십시오. 2. 합성 긴 주식.
3. 덮여 쓰기. 3. 합성 긴 호출.
4. Put을 씁니다. 4. OTM 통화 시간 스프레드.
5. 불 스프레드 - 전화.
6. 황소 퍼짐 - 두십시오.
1. 단편 판매. 1. 합성 짧은 주식.
2. Put을 구입하십시오. 2. 합성 긴 풋.
3. 전화 걸기. 3. OTM은 시간을 퍼트립니다.
4. 곰 퍼짐 - 전화. 4. 퍼 뜨리는 비율.
5. 곰 퍼짐 - 두십시오.
1. 짧은 스 트래들.
2. 긴 나비. 3. ATM 통화 시간이 확산됩니다.
시장에 들어 왔지만 지금은 차가운 발이 있습니까? 계속 기다릴 지 또는 끝내야할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옵션 전략은 당신의 딜레마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 의해 제공되는 코스.
이 과정은 Musa R Kaiser, MD, CMT 박사가 제공합니다.
세션 형식.
Futures & amp; 옵션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시장에서 우승 조합을 창출하는 매우 혁신적인 방법을 이해하고 익숙해 져야하는 다음 과제입니다. 다양한 개념 & amp; 전략은 명확하고 솔직한 방법으로 설명됩니다. 삽화와 예제는 아이디어를 명료하게 설명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학습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수업은 매우 정식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진행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참석자는 & nbsp; 다른 사람들에게 개념을 보여줍니다 : 이것은 더 깊은 참여와 정확한 학습을 ​​가능하게합니다.
주말에는 주당 2 시간 반씩 2 시간 반씩 수업이 진행됩니다.
진지하고 헌신적 인 투자자 - 상인. 다음 단계의 지식, 숙련도 및 세련미를 추구하는 시장 참여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과정은 고급 과정이며이 과정을 통해 이익을 얻으려면 Spot 및 Options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전략을 다룰 것입니다. 하나 또는 다른 전략은 시장의 상태가 될 수있는 것이 무엇이든지간에 항상 작동합니다. 올바른 전략을 이해하고 선택하고 올바르게 구현하는 것이 옵션 거래 성공의 열쇠입니다.
너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니?
모든 시장 조건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 강세, 약세, 변동 또는 변동성; 지금 그것은 숙달이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시장의 "내적 이해", 즉 시장의 움직임을 미리 예측하고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올리는 직위를 취함으로써 우수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야합니다.
& amp; 어디에?
요일 & amp; 타이밍 : 방금 코스를 완료했습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여 관심을 알려 주시면 다음 코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코스 기간 : 전체 옵션 & amp; 옵션 트레이딩 전략 코스. (Futures는 1 개월, 옵션은 1 개월, 파생 상품 거래는 1 개월) 개념과 실천을 수정하고 강화하는 추가 세션이 진행됩니다.
장소 : BIC 사무소, 45 Netaji Road, Fraser Town, Bangalore - 560 005.
사용자가 연속적으로 참여하는 모든 모듈 또는 모든 세션을 다른 EqNS 배치에 분산시킵니다.
할인 10,050 루피!
2. 세션 별 세션.
Spot, Futures & amp; 옵션 시장.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실시간 거래.
- 통합 과정 등록으로 10,050 루피 절감,
참가자는 위와 같이 개별 모듈에 등록 할 수도 있습니다. 수업료에는 수업료, 교재비 및 수업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과. 추가 세금.
* Rs. Equity - Next Step 및 Technical Indicators Courses의 각 과정에 대해 위에서 언급 한 수수료 5,000 달러를 면제합니다.
BIC F & O 그룹.
BIC F & O Group은 F & amp; O 분석을 위해 매주 만나는 헌신적 인 그룹의 사람들입니다. 그들 대부분은 또한 파생 상품 시장에서 거래 포지션을 취하고 그들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이것은 회원들이 더 나은 & amp;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능숙 해졌고 많은 이들이 현재 F & amp; O 거래에서 정상적인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BIC F & O Group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회원을 만나고 싶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왜 파생 상품, 특히 옵션을 배워야합니까?
FAQ : 수업을 놓친다면 어떻게됩니까?
통합 코스 파생 코스는 4 개월 코스이며 한 두 반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질문은 "내가 수업을 놓치면 어떻게 만들겠습니까?"
위의 측면은 당신이 놓친 것 모두를 신속하게 따라 잡고 당신을 충분히 지원해야합니다.

옵션 무역 교육을위한 인도 최고의 연구소.
무료 선물 및 옵션 거래 클래스 참가 :
시장에서 방향성 기회를 가진 옵션 거래 역학. 주식 옵션 및 지수 옵션은 위험 회피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양적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가격, 미결제, 수량, 납품 및 IV와 관련된 옵션 프리미엄을 분석하는 PVOD 분석 소개. 옵션을 사용하여 헤지 전략으로 소득을 창출하십시오.
주식 거래.
우리는 종종 최고의 거래자가 시장 간 관계를 거래하고 이해하는 사람들, 즉 그들이 시장 관계를 잘 이해하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기술 분석.
기술적 분석 (Technical Analysis)은 가격 행동 분석 및 가격 분석을 통해 차트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일어나는 미래를 할인하는 연구입니다. 촛대 패턴 & # 8230;
상품 거래.
구리, 니켈, 아연, 알루미늄 및 알루미늄과 같은 기초 금속 거래에 대한 인도의 관심 원유 및 에너지와 같은 에너지 거래에서도 천연 가스가 상승 중이다.
옵션 거래.
그들은 사람들의 5 %만이 시장에서 돈을 벌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이 5 %의 사람들이 100 % 파생 상품, 선물 및 옵션을 거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미디어 모양.
우리 고객이 우리에 대해 말하는 것.
이렇게 많은 무역 과정을 한 후에 나는 나의 무역 실적에 아주 만족하지 않았다, 그러나 선택권에 자유로운 서론 세미나에 참석 한 후에 나는 과정을 위해 등록하는 것을 결정하고 저를위한 행복 이어 증명했다, 나의 무역은 상당하게 개량되었다, 나는 현금 시장에서 거래하고있는 자본과 동일한 옵션으로 만하고 있으며, 생성 된 수익률은 더 높습니다. 또한 DTA가 제공 한 사후 프로그램 서비스에 감사해야합니다.
Shashikant Anantrao Dukhande.
저는 전문 옵션 트레이딩 프로그램 (Professional Options Trading Program)을 통해 파생 상품을위한이 연구소를 설립하려는 환상적인 노력에 대해 파생 트레이딩 아카데미 (Derivative Trading Academy)의 상인 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를 위해 정량적 인 데이터 분석을 사용하여 여러 가지 파업에서 올바른 옵션을 거래하는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이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였고 옵션의 개념을 알고 있으면 거래가 재미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기술적 인 분석에 대한 연구를 항상하고 있었지만 거래가 너무 좋지는 않았지만 항상 다른 사람들이 적은 자본으로 일관된 이익을 얻는 것을 보았던 옵션 거래에 대해 배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강사 팀과 함께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DTA에서 그리스, 델타 중립 옵션 전략 및 내재적 변동성에 대한 세부 개념에 대한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옵션 거래의 신비를 해독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마니시 마카 사레.
선물 거래 및 옵션 부문에서 과거에 급증한 Exchange 볼륨이 매년 평균 일일 거래량이 전체 매출액의 80 %를 차지함에 따라 해당 주제에 대한 지식이 극도로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파생 상품 및 옵션 거래는 기존 시장 참여자가 자본화하는 가장 관련성이 높은 부분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옵션 무역 주식 거래 기술 분석 상품 거래.
연락처.
파생 상품 트레이딩 아카데미, Kanakia Western Edge 2, Metro Mall 옆, Borivali East에서 Western Express 고속도로, Mumbai 40066 휴대폰 번호 : 097699 432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