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칼라 직원 스톡 옵션


optionsXpress & raquo; 주식, 옵션 & amp; 선물.
중립 옵션 전략 & raquo; 칼라.
기존 주식 포지션을 보호하기 위해 일부 거래자는 칼라 (collar)라고하는 위치에 놓습니다. 칼라는 울타리 또는 원통형이라고도합니다.
긴 주식 포지션 보호.
재고 포지션이 길어지면 보호 대상 통화와 보호 장치를 결합하여 고리를 만듭니다. 수익성의 관점에서 보았을 때 칼라는 황소 퍼짐처럼 행동합니다. 상승 여력은 단거리 전화의 파업 가격을 넘어서는 제한적이며, 단점은 긴 풋에 의해 보호됩니다.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Network Appliance, NTAP) 100 주를 5 월에 12.84 달러에 구입했으며 거의 ​​또는 전혀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 서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을 원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JUL 10 달러를 0.60 달러에, JUL 15 콜을 0.80 달러에 팔아 칼라를 만들 것입니다.
긴 주식은 긴 주식 위치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주가가 올라갈 때 얻게되며 주식이 떨어지면 잃게됩니다. 그러나 주식이 $ 15 일 때 최대 이익이 달성됩니다. 15 세 이상인 경우, 주식에 대한 이익은 판매 된 콜 옵션의 손실로 정확히 상쇄됩니다. 단점은 주가가 $ 10 이하로 최대 손실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 10 이하에서는 풋의 이익이 주식 손실을 상쇄합니다.
칼라 전략은 관리 위험과 잠재적 인 세금 혜택으로 합리적인 수익률을 제공 할 수있는 보수 전략을 찾는 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칼라 전략을 구현하기위한 핵심은 이익을 허용하면서 동시에 하향 위험을 보호하는 적절한 풋 및 콜 조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매월 칼라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전화를 걸며 3 ~ 5 %의 월간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롤링을하면 짧은 통화를 다시 구매하고 새로운 통화를 다음 달에 판매하고 다른 통화 가격은 다른 통화로 판매하고 풋과 동일하게 수행합니다. 따라서 주식 가격의 움직임에 따라 칼라를 조정하십시오. 칼라 전략의 주식에 대한 장기간 자본 이익과 순수한 옵션 전략의 단기 자본 이익과 관련된 세금 혜택이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개인 투자자 이외에 공개 상장 회사의 많은 고위 임원들은 회사 주식에 집중되어있는 개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고리를 사용합니다. 임원은 주식을 징수함으로써 엄청난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고 자신의 주식 가치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중개 제품 : FDIC 피보험자 및 중개인이 아닙니다. 은행 보증 및 중개인 없음 가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부;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칼라.
'칼라 (collar)'란 무엇입니까?
칼라는 주식의 오랜 포지션에서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 시행되는 보호 옵션 전략입니다. 투자자는 out-of-the-money 통화 옵션을 동시에 구입하면서 out-of-the-money Put 옵션을 구입하여 칼라 포지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칼라는 헤지 래퍼 (hedge wrapper)라고도합니다.
속보 '칼라'
칼라 전략 역학.
out-of-the-money 풋 옵션을 구입하는 것은 잠재적 인 주식을 큰 하락 움직임으로부터 보호하고 이익을 잠그는 것입니다. 풋을 사기 위해 지불되는 가격은 아웃 오브 더 - 돈 콜을 판매함으로써 징수되는 프리미엄 금액만큼 낮아집니다. 이 직책의 궁극적 인 목표는 서면 공격에 이르기까지 기본 주식이 계속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고리 고리는 거대한 손실로부터 투자자를 보호 할 수 있지만 고리는 대량의 이익을 방지합니다.
방호 칼라 전략은 방호 씌우기 (protected put and covered call)로 알려진 두 가지 전략을 포함합니다. 보호받는 풋내기, 또는 결혼 된 풋은 오랫동안 풋 옵션을 사용하고 오랫동안 기본 보안을 유지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적용 대상 통화 또는 구매 / 기록에는 오랫동안 기본 보안 및 짧은 통화 옵션이 포함됩니다.
최대 이익과 손실.
전략이 차변에 대해 구현되는 경우 칼라의 최대 이익은 콜 옵션의 파업 가격에서 기본 주당 구입 가격에서 주당 순 보험료를 뺀 액수와 동일합니다. 반대로, 거래가 신용을 위해 구현되는 경우, 최대 이익은 통화 파업과 기본 주식의 구매 가격에 순자산을 더한 금액을 뺀 금액과 동일 할 수 있습니다.
최대 손실은 기본 주식의 구매 가격과 풋 옵션의 행사 가격 및 순 보험료를 차감 한 금액입니다. 또한 주식 매입 가격과 풋 옵션의 행사 가격에 순자산을 더한 금액을 뺀 금액과 같을 수도 있습니다.
칼라 예.
투자자가 주당 50 달러의 가격으로 주식 ABC의 1,000 주를 장부로 보유하고 있고 주식은 현재 주당 47 달러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투자자는 전체 시장 변동성의 증가로 인해 일시적으로 포지션을 헤지하고 싶어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파업 가격이 $ 45 인 10 가지 풋 옵션을 구매하고 파업 가격이 $ 60 인 10 가지 콜 옵션을 씁니다. 그는 $ 1.50의 차변에 대한 옵션 포지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최대 이익은 11,500 달러 또는 10 * 100 * ($ 60 - $ 50 + $ 1.50)입니다. 반대로 최대 손실은 $ 6,500 또는 10 * 100 * ($ 50 - $ 45 + $ 1.50)입니다.

칼라 직원 스톡 옵션
집중 주식 포지션 헤지 전략 (1 부)
포드 캐스트 포함 :이 기사를 읽는 것 외에도 저자 인터뷰를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가 기고자들과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포드 캐스트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회사 주식 10,00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계사들이 옵션 행사, 제한된 주식 보조금 및 설립자 주식을 통해 주당 1 달러의 분할 조정 가격으로 주식을 매우 저비용이라고 부릅니다. 이제 귀하의 주식은 각각 100 달러 상당의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1 만 달러 (주당 1 달러에 10,000 주)는 현재 1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세금 전).
너는 행복해야한다. 그러나 돈 걱정은 계속 당신을 잔소리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 주식은 귀하의 부의 집중적이고 집중적 인 부분을 나타내며, 주가 변동이 심한 요즘에는 긴장감을 느끼며 매년 주가 상승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익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또한 돈을 손에 넣고 싶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단순히 주식을 보유하고 그것이 계속 오르기를 희망하거나 적어도 떨어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팔고 장기 양도 소득세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헤지 펀드로 이익을 보호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금 부과).
제한이란 무엇입니까?
위험 회피 및 위험 회피 전략을 생각하기 전에 회사가 위험 회피 전략을 금지하는지 여부를 알아야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철학적 인 이유와 우발적 인 내부자 거래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이들을 금지합니다.
편집자 주 : Dodd-Frank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2010 년 7 월 21 일)은 회사가 직원 또는 이사가 주식 가격의 하락을 헤징하는 금융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연례 위임장에 공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보상으로 주어 지거나 그들에 의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개최됩니다. Dodd-Frank는 선결제 변수 전진, 주식 스왑, 채권 및 교환 기금을 나열합니다. SEC는 일부 회사가 이러한 유형의 거래를 제한하도록 요구할 수있는 필요한 공개에 관한 제안 된 규칙을 발행했습니다. 제안 된 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법률 회사 McGuireWoods 및 WilmerHale의 알림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SEC는 고위 경영진, 이사 및 대형 블록 주주가 수행 할 수있는 거래를 제한합니다. 따라서 모든 헤지 거래에는 귀하의 고문 및 회사 법률 고문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Pumps : 가장 단순한 헤지.
가장 간단한 헷지는 풋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풋 (put)은 소유자에게 특정 가격 (즉, 파업 가격)으로 기본 보안을 특정 기간 동안 팔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입니다. 예를 들어, 일하는 회사가 CaliforniaSolar이라는 가상의 회사이고 주식이 주당 100 달러로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CaliforniaSolar에 돈을 지불하면 주당 100 달러에 판매 할 권리가 생깁니다.
동시에, 당신은 팔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puts 구입에 대한 좋은 점입니다. 기본 주식에 대한 미래 수익에 대한 잠재력은 무제한입니다. CaliforniaSolar는 주당 1,000 달러까지 판매 할 수 있으므로 판매하지 않아도됩니다. 물론 주식이 주당 $ 1,000에 이르면 풋은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물건 매입은 너무 비싸다.
Puts는 귀사의 주가 하락에 대한 비싼 보험 형태입니다. At-the-money 풋 옵션은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 가격의 10 % -20 %를 매년 지불합니다. 그래서 풋을 사면 1 년 동안 CaliforniaSolar 주식을 헤지하기 위해 200,000 달러를 쓸 수 있습니다.
판매 전화는 실질적인 보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화는 풋과 반대입니다. 그것은 소유자에게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주식 매매 호가를 판매하는 경우 구매자는 파격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살 수있는 권리를 취득합니다. 전화를 걸면 수익이 발생합니다. 이 수익은 주식 가격에 대한 하락 하락의 완전한 영향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수익을 사용하여 풋의 비용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의 현 시세에서 1 년 만기는 시가의 약 15 ~ 25 %를 매도해야한다. 따라서 주당 100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1 만주의 캘리포니아 주권에 전화를 걸면 매 년 15 만 ~ 25 만 달러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주식이 주당 90 달러로 떨어지면 주식 보유액 (주당 10 달러)에서 $ 100,000을 잃게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전화를 팔아서 만든 것보다 여전히 적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CaliforniaSolar가 급격히 떨어지면, 주식을 잃어 버리면 전화를 팔아 돈을 초과하게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 회사 인 스물 일 우선 증권 (Scott Thief First Securities)은 풋과 함께 사용할 경우 통화가 가장 잘 작동한다고 믿습니다. 통화가 풋과 연결되어 제대로 구성된 경우 주 단점은 통화 스트라이크 가격을 초과하여 주식이 수익을 잃을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면, 귀하가 커버 드 콜을 판매 할 때 저축 주식을 제공하지 않아도되도록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1) 운동 전에 다시 살 수 있습니다. (2) 통화가 행사되면 공개 시장에서 주식을 살 수 있으며 할당 된 통화에 대해 해당 주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칼라는 풋을 사고 동시에 같은 주식에 콜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CaliforniaSolar를 사용하면 주당 90 달러로 주식을 매수하고 주당 130 달러로 매도 호를 매수함으로써 칼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가가 주당 90 달러 미만으로 떨어지면 90 달러에 팔 수있다. 반대로, 주당 $ 130 이상이되면 그 가격으로 넘겨 주어야합니다. 주식 가격 주변에 마루와 뚜껑을 만들었습니다.
재무 고문이 추천하는 두 가지 유형의 칼라는 제로 프리미엄 (zero-cost) 칼라 및 소득 생산 칼라입니다.
칼라에 대한 제한.
옷깃의 매개 변수를 결정하기 전에 건설적인 판매 규칙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내국세법 제 1259 조에 의거하여, 투자자는 위험과 보상을 너무 많이 헤지하면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재고 자산을 건설적으로 매각 한 것으로 취급됩니다. 입법 역사를 검토 한 결과 적어도 15 %의 가격대와 5 년까지의 기간이있는 목걸이는 일반적으로 현행법에 따라 건설적인 판매를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기반 헤지 (예 : 통화 풋의 매매 또는 매도와 같은)는 주식에 대한 자본 이득 보유 기간을 멈추게 할 것임을 인식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귀하의 주식을 팔 수 있고 장기간 치료를받을 수있는 날짜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장기 자본 이득 율은 단기 자본 이득 율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러나 많은 투자자들에게 암울한 시장 상황에서 지주를 보호하는 능력은 장기 자본 처리의 연기를 보충하는 것 이상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0 프리미엄 (또는 0 원) 칼라는 강세를 보이는 투자자에게 최고의 전략입니다. 이 옷깃의 경우, 전화의 가격은 풋에 대해 지불 할만큼의 현금을 생성하도록 설정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무료로 헤지합니다. 동시에 제로 프리미엄 칼라는 상당한 이익을위한 여지를 허용합니다. 이것은 낙관적 인 투자자에게 가장 적합한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CaliforniaSolar puts를 100,000 달러에 1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동시에 150,000 달러에 10 만 달러를 팔 수 있습니다. 이 헷지로 인해 CaliforniaSolar의 판매 가격이 100 달러 미만인 경우 주식에 대해 손익을 내지는 못합니다. CaliforniaSolar가 주당 100 달러를 초과하면 주식 1 달러당 최대 10,000 달러의 추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주당 최대 $ 150입니다. CaliforniaSolar가 주당 150 달러를 초과하면 최대 이익 (세금 전)은 1,490,000 달러 (1,500,000 달러에서 10,000 달러의 인수 가격에서 제외)가 될 것입니다. 헤지 그 자체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소득 창출 고리는 낙관적 인 투자자 또는 돈을 빌리려는 투자자에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2 부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러한 통화 고리를 사용하면 통화 시도 가격이 기본 주식 가격에 매우 근접하게 설정됩니다.
캘리포니아 솔라에 대해 상당히 걱정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당신은 $ 90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합니다. 이 비용은 단지 7 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동시에 $ 105의 통화를 판매합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CaliforniaSolar가 그보다 높거나 높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전화는 120,000 달러가됩니다. (이러한 가상의 수치는 고전적 가격 책정 모델을 기반으로하지만 실제 가격은 시장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낮은 파업 가격으로 주식에 대한 잠재적 인 이익을 대부분 포기했으나 누가 신경 썼습니까? 당신은이 주식이 올라가는 것을 의심하고 칼라에 돈을 버는 것입니다 - $ 50,000 ($ 120,000의 콜 수익에서 $ 70,000의 비용을 뺀 것). 수풀에있는 새를 손에 든 새와 교환했습니다.
이 헷지로 주식 가격이 내려 가면,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은 주당 5 달러입니다. 칼라에 그물을 털어 놓은 돈이 주식 하락을 고려한 후에. 극단적 인 예를 들어 주식이 0으로 떨어지면 CaliforniaSolar 지분에 1 백만 달러가 손실됩니다. 그러나 풋을 행사하고 $ 900,000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칼라에 5 만 달러를 받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순손실은 $ 50,000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10,000 주당 주당 $ 5 손실).
주식이 $ 90 ~ $ 105 사이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경우, 1 달러 당 매출이 $ 10,000 증가하여 주식이 $ 90 이상 상승 할 것입니다. 얻을 수있는 최대 이익은 $ 100,000입니다. 주식이 $ 105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된다면 $ 100,000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 (순금 수입은 $ 50,000이고 주식은 $ 50,000입니다.)
헤지스는 배당 세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헤지 전략이 지불되는 배당금에 대한 세율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적격 배당금은 최고 20 %의 세율로 과세됩니다. 비 한정 배당금은 최대 39.6 %까지 과세됩니다. 배당금을 적립하려면 최소 61 일 동안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이 61 일간의 보유 기간 동안 주식을 헤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파생 증권은 적격 유가 증권 담보부 (QCC)입니다.
감세로 인해 QCC 규정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복잡하지만 일반적으로 3 가지 기본 조건을 충족하는 호출은 QCC를 구성합니다.
스물 우선 증권은 귀하의 지분에 대한 통화가 QCC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대화 형 프로그램을 유지합니다. 고리를 포함한 대부분의 다른 울타리는 보유 기간 시계를 일시 중단합니다. 울타리가 꺼지면 시계는 중단 된 지점에서 다시 시작됩니다. 각 배당금에 대해 별도의 61 일 보유 기간이 있어야합니다. 61 일은 배당금 지급일로부터 60 일 전에 시작되고 배당금 지급일로부터 60 일 후에 종료되어야합니다.
Straddle Rules : 칼라의 세금 영향.
1983 년 이후에 CaliforniaSolar를 인수하고 칼라로 헤지 한 경우, 칼라는 스 트래들 규칙에 따라야합니다. 이 규칙에 따라 모든 직위가 폐쇄 될 때까지 칼라의 어느 부분 (다리)에서 실현 된 손실을 공제 할 수 없습니다. 옵션 위치는 만료되거나 행사되거나 (전화의 경우) 매각되거나 매각 될 때 (풋의 경우) 폐쇄됩니다. 그러나 미사용 통화가 만료되면, 판매를 위해받은 돈에 대한 단기 양도 소득세와 풋에 대해 인정 된 소득에 대한 세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이중 whammy는 "whipsaw 효과"라고합니다.
CaliforniaSolar가 주당 100 달러로 판매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은 주식에 3 년 제로 프리미엄 칼라를 만들고, $ 14 퍼팅에서 $ 90 퍼팅을, 그리고 $ 14에서 $ 160에 콜을 팔고 있습니다. 옷깃이 주식 가격 $ 90 ~ $ 160로 만료되면 만료 된 각 통화에서 $ 4.90의 세금 (최고 세율) 인 35 % ($ 14)가 부과됩니다.
그러나 동시에, "헛된"$ 14 비용을 현재 공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경제적 보호와 이익을위한 잠재력을 창출했지만 세후 비용은 주당 거의 5 달러였습니다.
새롭고 향상된 제로 프리미엄 칼라.
이제 우리가 방금 설명한 동일한 제로 프리미엄 칼라를 상상해보십시오. 풋과 콜을 하나의 계약으로 결합했을 때만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동일한 경제적 인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효과적으로 90 달러에 구입하고 160 달러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풋과 콜을 결합하면 계약 가격은 0이됩니다. ( "제로 프리미엄"칼라라고 기억하십시오.)
한 계약 칼라가 주가가 90 달러에서 160 달러 사이에 만료되면 만기일에는 과세 소득이나 손실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동일한 수준의 경제적 보호와 이익을위한 잠재력을 창출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추가적인 세금 부담은 없습니다.
옵션 또는 변수 전달을 사용하여 단일 계약 고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 옵션 교환 중 하나에서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대신 장외 시장 (OTC)에서 개인적으로 계약을 협상해야합니다.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퍼츠 (puts)와 콜 (call)은 별도의 엔티티 (entity)로 거래되므로 하나의 인스트루먼트로 결합 할 수는 없습니다.
대조적으로, 장외 시장에서 풋과 콜을 거래 할 때 양 당사자가 동의하면 하나의 수단으로 결합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목걸이를 구성하면 판매 된 통화의 가치가 그 돈의 가치와 비교하여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투자자가 저비용 증권에 사용할 수있는 가능한 헤지의 개요를 얻도록 돕기 위해, 스물 - 퍼스트 증권 (The First-First Securities)은 쌍방향 저비용 주식 결정 트리를 21 위에서 유지합니다.
이 시리즈의 다른 기사에서 변수 전진과 옵션 기반 고리의 상대적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다양한 유형의 헤지 펀드로 수익 창출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살펴 봅니다.
다른 기사 시리즈에서는 직원 스톡 옵션을 보호하기위한 전략과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여 얻은 주식을 설명합니다. 우리는이 기사들이 함께 집중 주식 포지션 보유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의 어떤 내용도 투자 또는 세금 조언 또는 거래에 참여하는 권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편집자 주 :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옵션 공개 문서 특성화 및 표준화 옵션의 위험을 검토해야합니다. 헤지 펀드의 유형에 관계없이, 많은 회사는 임원 및 직원이 주식 소유의 완전한 단점 위험 및 상승 가능성을 제거하기 때문에이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회사 주 가격의 하락으로 인해 공공 주주가하는 것과 동일한 영향을 더 이상 느끼지 않으며 더 이상 주가를 올릴 수있는 재정적 동기를 더 이상 경험하지 않습니다.

Bogleheads. org.
투자 조언 John Bogle에서 영감을 얻은 것.
직원 스톡 옵션 - 헤징 / 칼라 전략?
직원 스톡 옵션 - 헤징 / 칼라 전략?
GDP에 맞춰 자선 기부금으로 기부했다.
이야기 만하는 것이 아니라 걷기를 걷는 것.
세우고 부를 나눌 시간이야.
통화를 판매하면 시간 프리미엄을받을 돈이 생깁니다. 그러나 브로커의 눈에는 다른 고용주 기반 계정에서 이러한 옵션을 보유 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알려지지 않은 통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상호 작용하는 중개인이 내가 아는 유일한 브로커입니다) 브로커를 찾도록 요구할 것이며 또한 시장이 그 방향으로 움직이면 그 통화를 커버하기 위해 상당한 액수의 돈을 고객에게 요구할 것입니다 귀하의 발견 된 통화의 가치를 낮 춥니 다 (귀하의 종업원 옵션 계좌와 동일한 금액이됩니다). 또한 거래 수수료와 중개 계좌에 입금해야하는 돈에 대한 기회 비용이 부과됩니다.
다시 : 직원 스톡 옵션 - hedging / collar 전략?
나는 당신의 선택권 파업 가격의 위 약간 백분율 점을 부르는 판매를 추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렇게함으로써 현재와 종업원 스톡 옵션의 만료 사이에 이러한 전화에 잠재적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알몸 전화를 판매하고 있으며 공개 시장에서 구매하거나 스톡 옵션을 행사할 현금을 조롱해야합니다. 분명히, 당신은 어느쪽으로 든 앞당기 게 될 것입니다 (콜 스트라이크 가격은 스톡 옵션의 스트라이크 가격보다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브로커가 누구든 여전히 실행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알몸 전화에 대한 담보로 종업원 스톡 옵션 (자신의 권한하에 있지 않음)을 계산할 것 인 지 의심 스럽다.
다시 : 직원 스톡 옵션 - hedging / collar 전략?
다시 : 직원 스톡 옵션 - hedging / collar 전략?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식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식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식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기술적으로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누드 통화 판매를 위해 유가 증권을 준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만료 날짜가 정확히 같은 날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추가 세금 회계가 있습니다.
나는 그 모든 것을 알지 못하지만이 단일 회사 주식에 대한 제로 노출을 목표로 제안하려고 노력했다. 도움이되는 옵션 (또는 공개적으로 상장 된 옵션)이 시장 가치를 지닌다면, 나는 이것이 AA에 있지 않다고 가정 할 때 원치 않는 노출이라고 제안 할 것입니다. 일반적인 & quot; 구매할까요 & quot; 보류 여부를 테스트하십시오.
게시판 색인 항상 UTC-05 : 00 게시판 쿠키 삭제 팀.
Powered by phpBB & reg; 포럼 소프트웨어 & copy; phpBB Limited.
시간 : 0.367 초 | 검색어 : 32 | 피크 메모리 사용량 : 14.37 Mi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