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직원 스톡 옵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톡 옵션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회사에 합류하거나 현재 직장에서 스톡 옵션을 제공했다면 효과적으로 협상하기를 원한다면 스톡 옵션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수반되는 "종업원 주식 플랜"의 복잡성과 스톡 옵션 제공의 형식이 불투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협상에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가치가있는 옵션의 양, 옵션 금액, 주요 용어의 성격, 잠재적 인 세금 책임 및 현재의 힘과 관련하여 공정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령을 갖고 있다면 가능한 최상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옵션 자체를 살펴보십시오. 스톡 옵션은 "전체 분수"를 모른 채로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즉, 당신에게 제공되는 옵션은 분수의 분자입니다. 전체 분수 (분자와 분모)에 대한 지식은 스톡 옵션을 평가하는 출발점입니다.


명시 적으로 말하자면, 3 만주의 주식을 보유한 회사에서 3,000 개의 스톡 옵션 주식을 보유하는 데 10 %의 비중을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3000 만주의 주식을 보유한 회사에서 200 개의 스톡 옵션을 제공받는다면 좋겠지 만 수익성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서 다시, 주식의 가치는 가치의 궁극적 결정 요인이지만 원시 옵션 수 (분자 만)에 근거하여 너무 많은 것을 식별 할 수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특정 직위와 연봉에 대해 승인 가능한 스톡 옵션 부여 범위를 설정합니다. 귀하의 직위 범위는 어디입니까? 이 범위를 벗어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답이 미리 결정된 범위를 벗어난 옵션을 제공 할 수 없다면 협상 기술로 급여를 다시 밀어 넣으십시오. 어느 쪽이든, 그 자세에 공정하고 적절한 것이 무엇이든 찾으십시오.


기존의 초기 투자자가있는 회사에서 경영진의 직책을 고려하고있는 경우, 스톡 옵션 풀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이있는 CEO, 세 명의 VP 및 5 명에서 7 명의 이사를 지원해야합니다. 임원직과 관련된 옵션의 적정량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상황이 다양하지만, 다양한 직책에 대한 일반적인 합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CEO - 옵션 보조금의 4 ~ 8 %


VP 's - 2 ~ 3 % 옵션


CFO - 1 ~ 3 %의 옵션


감독 - 1 / 2 % 이하의 옵션.


주식 또는 기타 특정 사실을 가진 설립자 CEO는이 수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모든 일반화는 위험합니다. 모든 상황에 적합한 금액은 상당한 양의 토론의 초점이며 초점이어야합니다.


스톡 옵션의 핵심 용어는 옵션의 가격 및 가득 조건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격이 결정되는 방법은 그렇지 않지만 가격은 상대적으로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잠깐 그 이상.


권리를 포기한다는 것은 일정 기간 동안 옵션을 살 권리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귀하의 권리 조끼. 예를 들어, 스톡 옵션으로 1 년에 $ 1.00의 스톡 옵션 옵션을 4 년의 존속 기간으로 지정했다면 4 년 동안 250 개의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때 그 (것)들을 살 필요 없다, 그러나 당신은 그 때 그 (것)들을 살 권리가있다. 허가 회사의 고용에 머물러있는 경우, 5 년, 7 년 또는 10 년 이상 권리를 매입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가득 된 일정과 기득권 옵션을 구입할 수있는 기간을 알아야합니다.


스톡 옵션의 가격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주식 옵션은 대부분의 기업이 부여한 날에 가치가없는 것으로 설계되어 국세청의 입장에서 과세 대상을 생성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공정한 시장 가격이 실제로 주당 5.00 달러 인 1,000 달러 주식을 2.00 달러에 받았다면 I. R.S. 과세 소득으로 $ 3,000의 차이를 봅니다.


따라서 부여 일의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스톡 옵션 스캔들이 공정한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옵션을 부여하는 소득 효과를 숨기위한 옵션을 "연대 측정"과 관련시키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공개 또는 효율적인 주식 시장에서 정의에 따라 판매되지 않는 민간 기업 스톡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어떻게 결정할 수 있습니까?


잘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전문 금융 회사 만이 유료로 해당 답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귀하의 질문은 평가의시기와 출처에 맞춰야합니다. 옵션 가격이 잘못 계산 된 경우 개인적으로 세금이 부과됩니다. I. R.S. 이 가격 책정 이벤트에 20/20 사고의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는 또한 잘못된 가격 책정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결정할 필요가있는 것은 옵션에 대한 가격을 올바르게 책정하기위한 전문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옵션을받는 상장 회사 직원의 경우 가격 결정이 옵션 부여 일의 주식 종가로 결정되기 때문에 훨씬 간단합니다.


스톡 옵션 옵션의 기초가되는 전제는 현재의 저가로 미래에 주식을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네, 실제로 옵션을 사거나 "행사"하면 이익 소득과 관련된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당 5 달러 가치가있는 주식에 대한 옵션을 구입하여 $ 1에서 250 주를 행사할 경우 세금 관점에서 얻은 소득은 주당 4 달러 이익에서 얻은 1,000 달러 이익입니다. 이러한 주식을 구매하자마자 돌아 서서 판매하지 않더라도 사실입니다.


사람들이 $ 1에 주식을 사면 5 달러의 가치가 있고 그 주식을 팔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당 3 달러에 팔린다. 이 예에서 세금은 실제 이익과 상관없이 종이 이익으로 결정됩니다. 이것은 운동을하는 날에 옵션을 팔아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짧은 대답은 '예'입니다. 어쨌든 과세 대상 사건과 책임을 이해해야합니다. 그리고 지불 할 준비를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옵션이 더 가치가있게되면 내일의 옵션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얻는 순간은 언제나 지금입니다. 일들이 잘 진행된다면 내일의 선택이되어야합니다. 옵션 보조금을 위해 마련된 원래의 주식 액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포기할 것이 줄어들 것입니다.


네, 옵션 공여에 대해 더 많은 주식을 발행하거나 창출 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하면 모든 기존 주식의 가치가 떨어집니다. 추가 주식 창출을 지원해야하는 사람들은 주식 가치의 하락으로 실제로 상처를 입을 주주입니다. 짧은 대답은 모든 사람이 경제적 자기 계발에서 행동하며 선택 사항이 더 가치있게되면 직원이 얻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는 것입니다.


스톡 옵션은 많은 회사의 직원을위한 중요한 자산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있어서, 그들은 명백하게 복잡한 것이 아닌 이상한 주제입니다. 그러나 위험에 처한 돈을 감안할 때, 이슈와 역 동성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는 시간 가치가 있습니다.


DC에서 VC의 추가 정보 :


DC의 VC에 대한 원문을 읽어보십시오. 저작권 2010.


나는 스톡 옵션을 가진 기술 종사자를 돕는 투자 고문입니다. "여기 내 고객에게 5 단계 계획이 있습니다.


사진이 찍힌 시간 : 신생 기업 직원이 회사에 대한 또 다른 자금 조달을 축하합니다. Daniel Goodman / Business Insider.


치하! 회사에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평생 보았던 돈 중 가장 많은 금액 일 것입니다. 따라서 "승리의 손"을 관리 할 수있는 탄탄한 서면 게임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정도의 재무 결정을 내리지 않고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는 개인 및 공공 모두를위한 수십 가지 주식 인센티브 계획을 보았습니다. 비상장 기업이 종업원에게 제공하는 주식 보상의 가장 보편적 인 형태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또는 ISO입니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풀 타임 직원에게는 주당 현재 시장 가치를 기준으로 고용 일자에 주식 수를 부여합니다. 계약의 첫 번째 페이지는 다음을 지정합니다.


optionholder의 이름 : 이것은 당신, 직원입니다. 옵션의 법적 소유자. 부여 날짜 : 주식을 수령 한 날짜. 옵션 주식수 : 귀하가 부여한 총 주식 수입니다. 운동 가격 (주당) : 이것은 "보조금 가격"또는 "파업 가격"이라고도합니다. 이것은 실제 주식 가격이 현금으로 지불 된 날보다 더 높더라도 부여받은 각 주식에 대해 지불 할 가격입니다. 가득 시작 날짜 : 주식이 가득되기 시작한 날짜. 귀하의 주식이 "가득 채워진"경우, 귀하는 완전히 귀하의 주식입니다. 옵션 유형 : 스톡 옵션의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종류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과 비 정식 스톡 옵션 (NSO)입니다. 가득 표 : 모든 몫이 너의 것 전부이기 전에 너는 걸리는 시간의 양. 경우에 따라 가득 조건은 특정 성과 목표를 달성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회사와 장기간 (일반적으로 4 년에서 5 년) 근무한 후에는 스톡 옵션이 100 % 기한이됩니다. 즉, 준비가되었을 때 현금을 낼 수 있습니다. 그때까지 주식은 가치있게 평가 될 것이므로 귀사의 주식에서 "실현되지 않은 이익"이라고 불리는 것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다음에해야 할 일이 궁금 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세금에 연루되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다른 중요한 요소를 고려하지 않고 세금 꼬리를 개 흔들면 재앙적인 재정적 실수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식 보상이 주식 가치의 의미있는 비율을 차지할 때 고객을 위해 마련한 게임 계획입니다. 이 5 단계 계획은 투자자에게 영향을주는 일반적인 함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 목표를 정량화하십시오.


예를 들어 샌프란시스코에서 1 백만 달러에 아파트를 구매할 계획입니다. 기존의 20 % 다운, 30 년 동안 200,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고정 모기지.


귀사의 동료들은 주식 매각을 자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지금 팔지 마세요, 당신은 엄청난 상승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 (것)들을 경청하지 말라. 페이 스북과 구글마다 갑판 캐피탈, 쿠폰, GoPro, Fitbit 등의 최신 기술 IPO가 있습니다. 당신의 계획에 충실하고 편안하게하는 일을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목표와 위험 허용 오차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비오는 날 기금을 위해 3-6 개월의 생활비를 따로 보관하십시오.


아직 설립하지 않았다면 비오는 날 기금을 위해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판매 한 돈의 일부를 사용하십시오.


인생은 방해가됩니다. 비오는 날 기금을 마련하면 융통성이 생깁니다. 휴직을 결정하거나 직업 변화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 기금을 갖게되면 가능한 첫 번째 직업을 가질 필요가없는 경제적 자유가 부여됩니다.


3. 네트워크의 모든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팀의 회계사, 동료, 자산 운용사, 친구, 가족 : 교육, 배경, 돈과의 관계 및 내재적 편견에 따라 서로 다른 제안을 할 것입니다. 너는 너를 가장 잘 알아!


4. 스톡 옵션 과세에 정통한 회계사를 찾습니다.


Bay Area Tax Group의 공인 회계사 인 월트 메딩 (Walt Medling)에 따르면,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종류의 세금이 있습니다 : 경상 소득세, 장기 양도 소득세 및 대체 최소 세금 (AMT) .


장기 자본 이득은 바람직하지만, 부여 일로부터 최소 2 년 동안 그리고 행사 일로부터 1 년 동안 주식이 보유 되어야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식을 팔고 주머니에 현금을 넣기 훨씬 전에 옵션을 행사할 때 소득이 종종 AMT 목적으로 인정된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와의 사전 계획은 현금 흐름 관리, 미래의 세금 의무 예측, 세금 절감 기회 극대화에 크게 도움이됩니다.


5.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양 화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결국 판매 할 때, 새로운 이슈가 나타날 것입니다 : 귀하의 중개 계좌에서 현금으로해야 할 일. 걱정 마세요. 재정적 자문 필요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로보 어드바이저와 일할 수 있습니다. 로보 어드바이저는 베타 메트먼트와 웰스 프론트 (Millions and Wealthfront)라는 천년 세대에게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로보 어드바이저는 설문지에서 얻은 결과를 기반으로 수동 교환 형 트레이딩 펀드 (ETF)의 저비용 자동 모델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 5,000 이상을 투자하는 경우, Schwab의 로보 어드바이저 리 프로그램 인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Schwab Intelligent Portfolios는 자문 수수료, 계정 서비스 수수료 또는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정 복리와 관련하여 스톡 옵션에서부터 예산 책정, 회계사, 변호사 등과의 협업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포함 할 수있는 인간 재정 고문과의 관계를 선호한다면 확실하게 귀하가 함께 일하기로 결정한 고문은 신탁 인이므로 귀하의 최우선 권을 최우선 적으로 요구해야합니다.


Aar® Hattenbach, AIF®는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등록 된 투자 자문 회사 인 Rapport Financial의 창립자이자 관리 멤버입니다. Rapport Financial은 주식 및 주식 보상을 통해 공공 및 민간 기업의 기술 전문가에게 자문을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주식은 기업 창업을위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지만 종종 혼란 스럽습니다. 회사에 합류하기 전에 형평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코너 포레스트 | 2015 년 12 월 24 일 오전 8시, 태평양 표준시.


기업 보상을받는 주식 보상은 신생 기업에서 일하는 것을 정의하는 측면 중 하나입니다. 인식 된 금전적 가치뿐만 아니라 직원에게주는 소유권에 대한 매력도 있습니다.


그러나 잠재적 인 종업원은 위험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주식 계획에 참여하기 전에 자신에게 통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Good Technology의 일부 직원은 회사가 개인 평가액의 절반 미만으로 BlackBerry에 판매했을 때 실제로 스톡 옵션으로 돈을 잃었습니다.


일단 신생 기업을 위해 일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형평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직원으로서의 의미가 무엇인지를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이것에 초보자라면, 협박하는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1. 여러 유형의 형평이 있습니다.


지분은 기본 수준에서 회사의 소유 지분입니다. 주식은 시리즈로 발행되며 일반적으로 공통 또는 선호로 분류됩니다.


종업원에게는 일반적으로 보통주가 부여되며, 보통주는 기본 주식과 다르며 선호도가 없다는 점에서 주식과 함께 제공되는 추가 특혜입니다. 나중에 더 자세히 설명 하겠지만, 기본적으로 우선주가 우선 지급된다는 의미입니다.


주식은 직원들에게 분배 될 수있는 일정 금액의 "옵션 풀"을 통해 직원들에게 배포됩니다. 옵션 풀이 얼마나 크고 작을 지에 대한 단호하고 빠른 규칙은 없지만 몇 가지 일반적인 숫자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LaunchTN의 CEO 인 Charlie Brock는 창업자에게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기에 충분한 배분을 제공하기 때문에 창업자에게 수영장에 최소 10 %의 지분을 제공 할 것을 일반적으로 권고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15 % 옵션 풀은 창업자에게 잠재적 인 직원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공평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강력한 키 채용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그는 말했다.


GGV 캐피털의 제프 리차즈 (Jeff Richards)는 우선주는 보통 투자자들에게 일정한 권리가 있으므로 투자자들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러한 권리 또는 "선호도"는 주주에게 이사회 자리를 부여하거나, 주요 기업 의사 결정에 대한 의결권 또는 청산 선호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청산 선호는 투자 금액의 특정 배수로 투자 수익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Richards는 1X 청산 선호도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즉, 청산 발생시 회사가 팔린 경우처럼, 해당 주주는 적어도 투자 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립자가 우선주에게 청산 선호도를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으므로 회사가 예상되는 잠재 가치에 도달하지 못하면 직원에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PO의 경우, 경기장은 어느 정도 평준화됩니다.


리차즈 대변인은 "기업이 공개되면 모든 주식이 공동으로 전환된다"고 말했다.


2. 형평성은 어떻게 작동합니다.


신생 기업으로서의 형평성을 확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스톡 옵션입니다. 주식 옵션은 미래의 가치 상승과 상관없이 설정된 가격으로 설정된 금액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직원을 보장합니다. 주식이 제공되는 가격을 "행사 가격"이라고하며, 해당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때 귀하는 옵션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스톡 옵션 행사는 매우 일반적인 거래이지만 Y Combinator 파트너 인 Aaron Harris는 신생 기업들 사이에 문제를 제기 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규칙이 있다고 말했다.


"회사를 떠날 경우 옵션을 30 ~ 60 일 만료 시키면 바로 구매할 수 없다는 규칙이 있습니다."Harris가 말했습니다.


Harris는 그 규칙에 찬성하는 논쟁이 있지만, 자본을 가지지 않은 젊은 종업원에게 옵션을 행사하고 그 당시 세금 감면을 처리하도록 벌칙을 내렸다고 말했다.


Richards는 스톡 옵션 외의 증가 추세가 제한 스톡 유닛 (RSU)의 발행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재고 단위는 일반적으로 구매가 필요없는 직원에게 직접 수여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세금 영향을 지니 며, 나는 나중에 언급 할 것이다.


벤처 기업의 주식은 공개 기업의 주식과 완전히 다르므로 공개 기업의 주식은 완전히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형평성은 귀하의 주식이 즉시 소유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가 100 % 소유하거나 소유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사를 환매 할 권리가 사라집니다"라고 Mark Graffagnini Graffagnini Law.


당신은 때로는 때로는 가득 시간표라고도합니다. 예를 들어, 4 년 가득 조건으로 1,000 주를 부여받는 경우, 4 년마다 최대 주식이 부여 될 때까지 250 주식을 받게됩니다. Richards는 4 년의 가득 기간이 꽤 표준이라고 말했다.


가득 조달 일정 이외에, 절벽이나 조구가 시작되기 전 시험적인 시간도 다루게됩니다. 전통적인 절벽은 6 개월에서 1 년입니다. 절벽을 치기 전에 주식을 가득 채울 수는 없지만 그 시간 동안의 모든 주식은 절벽을 쳤을 때 가득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6 개월간의 절벽이있는 경우, 고용 후 처음 6 개월 동안은 지분을 가득 채울 수 없지만 6 개월 후부터는 6 개월 동안 귀하의 가득 일정에 대해 권리를 부여하게됩니다. 그 후에 주식은 한 달에 계속해서 가득 될 것입니다.


가득한 일정과 절벽의 구현은 재능이 너무 빨리 회사를 떠나지 못하도록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3. 주식 및 세금.


신생 기업이 형평성을 부여 받으면 과세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Graffagnini는 당신이받는 주식의 유형과 그 돈을 지불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예를 들어, 공정한 시장 가격과 동일한 가격으로 종업원에게 부여 된 스톡 옵션은 종업원에게 과세되지 않습니다"라고 Graffagnini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주식의 교부금은 직원이 회사에서 그것을 구입하지 않으면 직원에게 과세됩니다."


표준 스톡 옵션은 IRS의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Brock는 ISO가 판매 될 때까지 과세 대상 이벤트를 작성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따라서 ISO를 행사할 때 수입이보고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운동 후 판매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그래서, 당신이 판매를 생각한다면 그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드물게 스톡 옵션 (NSOs 또는 NQSOs)이없는 비영리 단체의 경우 Brock에 따르면 운동시와 판매 시점에 세금이 부과됩니다.


4. 귀하의 형평성이 가치가있는 것.


형평성의 진정한 달러 가치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범위가 있으며 회사가 추구하는 출구 기회에 따라 달라집니다.


창업자가 직원들과 가질 수있는 형평성의 대화를 둘러싼 잠재적 법률 및 HR 문제로 인해 가치 개념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Richards는 대부분의 변호사가 설립자에게 그 대화에 대해 매우 조심할 것을 조언 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차즈 대변인은 "스톡 옵션에 본질적인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비상장 기업에서 옵션을 얻고 있습니다. 주식을 팔 수 없습니다."


그래도 대부분의 창업자는 자신이 얻는 것에 대해 가능한 한 투명하게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들이 모든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결국 투자 결정이며 현금 급여가 형평성과 동등하게 일치하지는 않기 때문에 어떤 위험을 감수할지 결정하는 것은 사용자의 몫입니다. 신생 기업을 인수하지 않았거나 공개하지 않는다면 주식은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Graffagnini는 "결국, 그들은 그 경우에 더 높은 임금보다 높은 임금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좋았을 것"이라고 Graffagnini가 말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신생 기업이 큰 성공을 거둘 수있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의 삶에 최고의 투자가 될 것입니다."


5. 붉은 깃발을 찾으십시오.


주식 보상 패키지는 각 단계마다 각 회사마다 다르므로 거래를 심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볼 수있는 붉은 깃발이 있습니다.


리차드는 "기본적인 붉은 깃발은 표준이 아닌 것이있다. 예를 들어, 회사는 2 년간의 절벽으로 6 년 동안의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그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붉은 깃발은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공평성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매우 초기 직원이고 개시 제안이 5 베이시스 포인트 (0.05 %)라면 해리스는 그것이 나쁜 상황을 나타낼 수 있다고 말했다. 또는 보조금의 행사 가능성이 직원과 직원간에 격렬하게 다를 경우.


Harris는 궁극적 인 적기는 "제안을하는 사람이 앉아서 자신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지 않으려는 경우"라고 해리스는 말했다.


창업자, 특히 창업자 인 경우 창업자가 모든 답변을 얻을 수는 없으므로 창업자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또한 Harris는 학교 밖에서의 첫 직장 일지라도 협상 할 권리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너의 연구를해라. 비슷한 단계의 회사에서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과 그들이 가진 것을 비교하십시오.


해리스는 "무엇이든지간에 그것이 공정하고 공정한 보상을받는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관련 주제 :


Conner Forrest에 대하여.


Conner Forrest는 TechRepublic의 수석 편집자입니다. 그는 엔터프라이즈 기술을 다루며 기술과 문화의 융합에 관심이 있습니다.


폭로.


Conner Forrest는 공개 할 것이 없습니다. 그는 그가 다루는 기술 회사에 대한 투자를하지 않습니다.


Conner Forrest는 TechRepublic의 수석 편집자입니다. 그는 엔터프라이즈 기술을 다루며 기술과 문화의 융합에 관심이 있습니다.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편집자 추천


받은 편지함에 무료 뉴스 레터.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뉴스.


우리는 기업, 인물 및 지구에 혁명을 일으키는 제품에 대한 최고의 비즈니스 기술 뉴스 기사를 제공합니다.


금주의 베스트.


편집자는 TechRepublic 기사, 갤러리 및 최신 IT 뉴스, 혁신 및 팁에 대한 최신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종업원 주식 옵션 이해.


구매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중요한 사항.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에게 스톡 옵션을 발급합니다. 이러한 옵션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기초.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을 사용하면 일정 수의 기간 내에 보조금 가격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이라고도 함)이라고하는 특정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특정 수를 구매할 수있는 권리가 제공됩니다.


귀하의 옵션에는 가득 날짜와 만료 날짜가 있습니다. 가득 조건 날짜 이전 또는 만료 날짜 이후에 옵션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옵션은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이 보조금 가격보다 높을 때 "돈"으로 간주됩니다.


다음은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에서 볼 수있는 용어에 대한 요약입니다.


부여 가격 / 행사 가격 / 행사 가격 -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이 주식을 구입할 수 있다고 지정한 특정 가격 발행 일자 - 옵션이 부여 된 날짜 시장 가격 - 주식의 현재 가격 가득 날짜 - 날짜 당신은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의 조건에 따라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동 날짜 - 옵션을 행사 한 날짜 만료일 - 옵션을 행사해야하거나 만료되는 날짜.


종업원 주식 옵션 플랜의 작동 원리.


전형적인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2012 년 1 월 1 일에 주당 10.00 달러의 가격으로 위젯 1,000 개를 살 권리를 제공하는 종업원 스톡 옵션이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1/1/20/20까지이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2017 년 발렌타인 데이에 위젯 주식은 $ 20.00에 도달하고 직원 스톡 옵션을 행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시가는 $ 20.00입니다. 발행일은 2012 년 1 월 1 일입니다. 운동 날짜는 2014 년 2 월 14 일입니다. 만료일은 2015 년 1 월 1 일입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려면 $ 10,000 (1,000 주 x 주당 $ 10.00)의 주식을 사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현금 지불 - 옵션 거래를 처리하는 중개 회사에 1 만 달러를 보내면 1,000 위젯을받습니다. 1,000 주를 보유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현금없는 운동 - 옵션을 행사하고 구입 가격을 충당하기에 충분한 주식을 판매합니다. 중개 회사는 이것을 동시에 발생시킵니다. 당신은 지키거나 팔 수있는 위젯 500 주를 남겨 둡니다. 주식 교환 - 현재 시가로 $ 10,000에 상응하는 위젯 500 주에 대한 인증서를 보내면 주당 $ 10.00에 1,000 주를 사는데 사용됩니다. 당신은 지키거나 팔 수있는 위젯의 총 1,00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직원 스톡 옵션의 유형.


회사에 종업원에게 발행하는 주식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NQ - 비공식 스톡 옵션 ISO - 인센티브 스톡 옵션.


각 유형의 옵션에는 다른 세금 규칙이 적용됩니다. 자격이없는 종업원 스톡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을 행사할 때 세금이 수익금에서 가장 자주 보류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적절한 세금 계획을 통해 옵션 행사로 인한 세금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플랜에는 옵션에 적용되는 규칙을 설명하는 계획 문서가 있습니다. 이 계획서의 사본을 받아 읽거나 귀하를 돕기위한 이러한 유형의 계획에 익숙한 재정적 계획 담당자를 고용하십시오.


선택권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투자 위험, 세금 계획 및 시장 변동성은 그 중 일부이지만, 가장 중요한 요인은 동료의 재무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조언을 따르기 전에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주식을 유지해야할까요?


주식을 너무 많이 보유하는 것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에 나쁜 일이 생기면 소득과 많은 부분의 순자산이 한 회사에 의존 할 때 미래의 재정적 안전이 위태로울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