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외환 교환 쿠알라 룸푸르


쿠알라 룸푸르 통화.


말레이시아 링깃 입문.


쿠알라 룸푸르의 통화는 말레이시아 링깃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통화를 다루는 것은 여행자가 직면하는 독특한 일일 도전 중 하나입니다. 첫째, 너무 많은 중매인을 부유하게하지 않고도 현지 통화를 얻을 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지불 할 때, 당신은 당신의 머리에서 환율을하고 당신의 지갑에서 오른쪽 교단을 찾기 위해 우르르 울고, 어쩌면 참을성이없는 사람들이 당신 뒤의 대기열에서 발가락을 두드려야 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말레이시아의 통화는 인도, 버마 및 기타 돈이 혼동되는 곳과 달리 간단합니다. 여행자가 말레이시아의 돈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것 중 하나는 얼마나 화려한가입니다. 눈을 사로 잡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색상이 어느 교단과 일치하는지 파악하고 금액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색상과 크기가 균일 한 미국 달러와 비교하면 말레이시아 지폐는 화려하고 독창적이며 진보 된 위조 방지 조치를 구현합니다. 크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올바른 교단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통화는 Bank Negara Malaysia (말레이시아 국립 은행)에서 발급합니다.


통화 코드 : MYR 지역 약어 : RM (링깃이 말레이시아 인 경우) 일반적인 사용 : 금액보다 RM (RM 5.50, RM15.) 발음 : & # 34; 단수 또는 복수로 동일한 단어 (예 : 1 링깃, 10 링깃). 내역 : 1 MYR & # 61; 100 센트


말레이시아 링깃.


링깃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톱니 모양의 & # 34; 말레이. 그것은 식민지 시대에 말레이시아에서 한 번 사용 된 거친 가장자리를 가진 스페인 실버 달러 동전을 가리 킵니다.


1975 년 이전에는 쿠알라 룸푸르의 통화가 말레이시아 달러였습니다. 아주 드물게, 달러 일의 반향으로, 때때로 가격이 & # 34; & # 34; 또는 & # 34; M $. & # 34;


링깃은 2005 년까지 말레이시아가 두 통화 간의 관계를 제거함으로써 중국의 주도를 따를 때까지 미국 달러화에 고정되었다. 말레이시아 링깃은 국제적으로 거래되지 않습니다.


쿠알라 룸푸르에서 통화 사용.


링깃은 RM1, RM5, RM10, RM20, RM50 및 RM100 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990 년대에 정부는 RM500과 RM1000 명칭을 악의적으로 타파했는데, 누군가가 당신에게 돈을주지 못하게했습니다!


링깃의 각 종파는 식별을 쉽게하는 고유 한 색입니다. 금액은 큰 유형으로 인쇄되며 읽기 쉽습니다. 말레이시아 링깃은 복제 및 위조를 어렵게하는 몇 가지 하이테크 기능을 구현합니다. 싱가포르와 마찬가지로 화폐는 태국, 인도네시아 및 주변 국가보다 높은 품질의 종이로 인쇄됩니다.


말레이시아 동전.


말레이시아 링깃은 5 센트, 10 센트, ​​20 센트, ​​50 센트의 동전으로 100 센트 (생각 : & # 34 센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부 동전은 가볍기 때문에 가짜처럼 보입니다!


동전이 빨리 축적되는 태국과 달리 관광객은 말레이시아에서 많은 동전과 마주 친다. 가격은 종종 가장 가까운 링깃으로 의도적으로 반올림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슈퍼마켓이 동전을 다루지 않으므로 변경 사항의 일부로 실제로 사탕을 사러갑니다!


쿠알라 룸푸르 외화 환전 등급.


2000 년 이래로 미화 1 달러는 3 ~ 4.50 링깃 (RM3 ~ RM4.50)에 해당합니다.


Google Finance에서 제공하는 현재 환율 :


평소처럼 쇼핑몰과 관광지뿐만 아니라 쿠알라 룸푸르 공항에서도 환전소를 만나게됩니다. 때로는 돈을 교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는하지만 일반적으로 은행이 국제 거래에 대해 너무 많이 처벌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ATM은 일반적으로 더 나은 환율을 제공합니다.


현재 환율을 링깃 & amp; 판매 & # 34; 키오스크가 게시 한 요율. 창문에서 멀리 떨어지기 전에 승무원의 눈에 띄어 돈을 세십시오.


쿠알라 룸푸르에서 ATM 사용.


쿠알라 룸푸르 전역에 걸쳐 네트워크로 연결된 ATM이 있습니다. 돈을 인출하는 수수료는 태국의 잔혹한 220 바트 수수료 (거래 당 약 US $ 6.50)보다 현저히 적습니다.


팁 : 은행 지점에 물리적으로 연결된 ATM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캡처 된 카드를 복구 할 확률이 더 높으며 카드 스키밍 장치가 시스템에 설치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숨겨진 장치는 카드가 컴퓨터에 저장 될 때 계정 번호를 캡처하고 저장합니다. 메인 스트립에서 떨어진 곳에 그림자가있는 ATM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일반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일부 ATM에서 제공되는 RM100 지폐는 손상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RM50 단위로 현금을 발행하는 ATM을 찾으십시오. 기계가 더 작은 금액을 분배하는 데 필요한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RM500 대신 RM450을 요청하십시오. 적어도 RM100이 5 개가 아니라 RM50 지폐 1 개를받습니다. 기계가 허용하는 경우, RM490은 더 좋을 것입니다.


돈을 액세스하는 다른 옵션.


사용량은 일반적으로 감소하지만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여행자 수표가 가장 쉽게 받아 들여집니다. 수표 당 수표를 은행에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므로 더 큰 액면가를 가져 오십시오 (예 : 100 달러 중 한 개가 50 달러보다 낫습니다).


Visa와 MasterCard는 가장 널리 인정되는 두 가지 신용 카드입니다. 대형 호텔, 쇼핑몰, 다이빙 상점 및 기타 업체는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서비스 수수료 또는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은행에 가서 여행하기 전에 여행 할 것이라고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아시아에서 요금이 청구되면 사기로 인해 카드가 비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보상 포인트를 버리고 말레이시아를 여행하는 동안 현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돈 사용.


동남아시아의 다른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때때로 지역 비즈니스를위한 작은 변화를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찍 청소할 경우 남은 교대 기간 동안 충분한 변화가없는 것을 통해 싸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RM50 은행권으로 RM5 거리 국수를 지불하는 것은 나쁜 형태입니다. 하지 마세요!


큰 변화를 겪고있는 노점상과 사람들에게 작은 변화를 축적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동남아시아의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돈 게임입니다. 호텔, 바, 체인 미니 마트 또는 현금 흐름이 풍부한 다른 시설에서 지불 할 때 휴식을 취하기 위해 큰 RM50 및 RM100 지폐를 저장하십시오.


쿠알라 룸푸르에서 팁.


말레이시아에서는 팁을주는 것이 관례는 아니지만 고급 호텔과 별 다섯 개짜리 식당에서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10 %의 서비스 수수료가 더 좋은 장소의 호텔이나 레스토랑 요금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운전 기사 요금을 내십시오. 그렇게하는 것은 습관적입니다. 그들은 어쨌든 변경하지 않았다고 말할 것입니다.


KLIA 2 관광 안내.


쿠알라 룸푸르 국제 공항 제 2 터미널 (KLIA2) 도착, 출발, 대중 교통, 택시, KLIA 익스프레스, 환전소 / 외화 환전, 탑승 시간, 터미널 도보 시간.


KLIA 터미널 2.


KLIA2 머니 체인저 (외화 환전소)


KLIA2의 은행 / 환전소 / 환전소.


KLIA2의 환율.


42 개의 댓글 :


이 댓글은 블로그 관리자가 삭제했습니다.


근무 시간은 얼마나됩니까? 아침 6 시까 지 가면 거기에 문 열어 요?


안녕하세요 글렌 콩, KLIA2의 대부분의 환전상 개업 시간은 24 시간입니다.


그들은 교환에 대한 수수료를 청구합니까? 그렇다면 얼마나됩니까?


아니요, 그들은 수수료 수수료가 없습니다. 그들은 가격 매매의 확산 차이로부터 번 돈다.


나는 2016 년 3 월 19 일 인도에서 관광객으로 여행 중이며 KLIA2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공항에서 INR 현금을 MYR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요금은 얼마입니까? 그들은 INR 500과 INR 1000 통화 메모를 받습니까? 감사.


안녕 Girish Sharma,


네, 그렇습니다. KLIA2에는 몇 개의 환전소가 있습니다. 상점 밖에서 표시된 환율을 비교하여 가장 좋은 환율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환율은 매일 바뀝니다). 일반적으로 양호한 조건의 통화 메모는 잘 받아 들여집니다.


저는 2016 년 3 월 19 일 관광객으로서 KLIA2로 여행 할 것입니다. INR을 MYR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그럴 경우 환전 교환기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해주십시오.


작동 시간은 얼마입니까?


KLIA2의 대부분의 환전기는 24 시간 운영됩니다.


말레이시아 링깃에 필리핀 페소를 교환합니까?


말레이시아 링깃에 필리핀 페소를 교환합니까?


안녕 프랑코 바레도,


KLIA2의 예금 교환기는 말레이시아 페소와 말레이시아 링깃을 교환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외환 창구로 신청하고 싶습니다. CV 제출 장소는 어디입니까?


환전소는 KL 공항에서 여행 카드를 수령합니까? 나는 KL 공항에서 3 시간의 중계를 통해 인도에서 발리로 여행 중입니다! 나는 나의 여행 카드에 USD를 가지고있다, 그들이 나의 여행 카드를 쓸고, 내가 원한 USD를 줘 줄 수 있냐?


나는 이것에 관해 확실하지 않다. 나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여행 카드의 종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KL 공항에는 국제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있는 ATM 기계가 있지만 주로 말레이시아 링깃 인 현지 통화 메모를 지급합니다.


안녕, 공휴일에 열어 봤어?


예, KLIA2 환전상은 365 일 동안 열려 있습니다.


우리는 klia 터미널에 연결하기 위해 klia express myr2 만 지불하면되기 때문에 10sgd 만 변경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십니까, KLIA2의 환전상에는 말레이시아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저는 그들 중 일부가 말레이시아 신용 카드를받습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올바른 것을 찾아보십시오.


안녕, 그들은 말레이시아 링깃과 사우디 리얄을 교환합니까? 또 다른 한가지는, KLIA 착륙 후 랑카위 비행기를 타야한다는 것입니다. 3 시간 이내에 환전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까?


사우디 리얄과 말레이시아 링깃을 교환합니까?


또 다른 한가지는 항공편 간 3 시간의 간격으로 환전하기가 쉽다는 것입니다. 사실, 나는 KLIA에서 랑카위까지 비행기를 연결했다. 그런데 나는 이민을 통과하고 연결을 위해 현지 터미널에 가야한다.


안녕하세요, 이므 란 하산 씨,


예, 사우디 리얄에서 말레이시아 링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KLIA2에는 많은 환전상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3 시간의 수송 중에 돈을 교환 할 충분한 시간이있을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 가나 세디 5000에서 MYR 말레이시아로 돈을 바꿀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시에마와 티,


KLIA2의 환전업자에게 물어볼 수는 있지만, 미국 달러를 가지고 있으면 쉽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Phil Peso와 MYR을 교환합니까?


예, 페소를 링깃 말레이시아와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인도 통화 16000을 발굴하고 싶다. 나는 오늘 그것을 할 수 있을까?


네, KLIA2 환전 사에서 인도 루피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R은 500, 1000 노트를주고 받습니까?


교환 할 수있는 최소 금액이 있습니까? 아마도 KLIA 특급 요금으로 최대 20 SGD를 교환하고 가능한 경우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KLIA 익스프레스 티켓 만 구매하려는 경우 KLIA 환전 센터에서 SGD를 RM으로 교환하는 대신 티켓 카운터 또는 발권기에서 신용 카드 / 직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500 루피 있어요.


안녕하세요, KLIA2에서 Vietnamese Dong (VND)을 Malaysian Ringgit (MYR)으로 바뀔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 링깃 (myr)을 klia2에서 iraq dinar (iqd)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


그들 중 누구라도 러시아 루블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hi..i 나는 캐나다 돈에 대해 묻고 싶다. 나는 옛날 캐나다 돈을 가지고있다. 종이는 말레이시아 돈으로 바꿀 수있다.


인도 루피와 함께 구매율 RM을 알 수 있습니까? 1000 RM이 필요합니다. 인도 루피는 얼마나 지불해야합니까?


1000 RM이 필요합니다. 얼마나 많은 인도 루피를 지금 내야합니까?


쿠알라 룸푸르에서 가장 환율이 좋은 5 명의 환전소.


쿠알라 룸푸르 여행을 위해 지갑에 말레이시아 링깃 (RM)을 ​​추가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최고의 환율로 환전상을 찾는 곳을 궁금해하십니까?


이 질문들 이후라면, 이 기사에서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귀하가 알고있는 유용한 정보를 포함합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들이는 데 한계가 있습니까?


쿠알라 룸푸르 (KL)에서 돈을 어디에서 교환 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KL에있는 동안 지갑에 RM을 더 얻으려면 현지 환전소를 찾으십시오. 이 서비스 제공 업체는 개별 환전소 및 환전 체인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어디에 가장 좋은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까?


KL에서는 해외 여행을 계획중인 지역 주민들과 온라인 조사를 진지하게 방문하는 사람들은 Vital Rate, Max Money, NS Cashpoint, UAE Exchange 및 Metro Exchange와 같은 평판 좋은 환전소에서 돈을 변환합니다.


유리한 가격 외에 쇼핑몰 (Sungei Wang Plaza, Pavilion, Suria KLCC, Mid Valley Megamall) 및 상업 지역 (Central Market, Chow Kit Market)과 같은 관광지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통화 및 여행자 수표를 KL로 가져 와서 쉽게 교환하십시오.


대부분의 쿠알라 룸푸르 몰은 매일 오후 10 시까 지 영업을합니다. 따라서 쇼핑몰 주민 교환기를 이용하십시오.


RM3,000을 초과하는 모든 거래에는 유효한 ID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업무는 쉽습니다 : 아래의 추천 된 외환 거래 회사와 지점을 스캔하고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1. UAE 교환.


쿠알라 룸푸르에서 본 UAE 교환은 두바이에서 발견되는 UAE 교환의 자매 지점입니다. 전 세계를 여행 할 때 31 개국에서이 브랜드의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4 KL 지점은 모두 환전, 즉석 송금 및 은행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국가의 UAE Exchange와 달리 말레이시아 지사는 USD, AUD, EUR, GBP 및 아시아 통화 만 허용합니다.


USD에 대한 그들의 요금은 종종 최고의 사람이 마을에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말레이시아 링깃에 대한 USD의 구매 및 판매율은 2016 년 10 월 21 일에 각각 4.18430 및 4.18930입니다. 두 요금 간의 스프레드가 좁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요금은 해당 요금 (Metro Exchange의 경우 4.160 및 4.250, Vital Rate의 경우 4.170 및 4.200)보다 빠릅니다.


1. UAE 교환 Brickfields.


& # 8211; 말레이시아 UAE 본부입니다.


& # 8211; 주소 : 09 - 01, 레벨 9, Menara 2 Menara Kembar Bank Rakyat, No. 33 Jalan Rakyat, 5047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710 0288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09:00 - 18:00.


2. 아랍 에미리트 연방 중앙 시장.


& # 8211; 편리하게 중앙 시장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8211; Kasturi Walk, Sin Sze Si Ya Temple, Petaling Flea Market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주소 : Shop No.126 A,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Jalan Tun H S Lee.


& # 8211; 전화 번호 : +603 2026 2288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09:00 - 18:00.


3. UAE 교환 부킷 빈탕.


& # 8211; 이 지점은 Bukit Bintang에있는 호텔 및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 # 8211; Sungei Wang Plaza, Low Yat Plaza 및 Berjaya Times Square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주소 : Lot G-4 1 층, Wisma Bukit Bintang, Jalan Bukit Bintang 551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143 3201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9:00 - 20:00.


4. UAE 교환 성원 인도.


& # 8211; 이 지점은 쿠알라 룸푸르의 옛 리틀 인디아에 위치해 있습니다.


& # 8211; 성원 모스크 (Masjid India Mosque)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주소 : No. 70, Jalan Bunus Off, Jalan Masjid 인도, 501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202 7302.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09:30 - 20:00.


참고 : 일일 요금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바이탈 레이트 (Merchantrade에서 운영)


2006 년 페낭에 설립 된 Vital Rate는 2011 년에 도시의 골든 트라이앵글 (Golden Triangle)에 첫 지점을 설립하여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파빌리온 몰, 수리아 KLCC, 선게이 왕 플라자 및 KL 센트럴과 같은 편리한 장소에 위치한 쿠알라 룸푸르에 8 개의 지점을두고 있습니다. 주요 비율은 2017 년 3 월부터 Merchantrade에서 취득하고 운영합니다.


이 지역의 비교적 새로운 곳이기는하지만, Vital Rate는 빠른 서비스와 유리한 가격으로 많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사람들이 30 개 이상의 외화를 커버하는 온라인 일일 매매 비율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웹 사이트에서 통화 계산기 도구를 사용하여 교환 된 금액에 대해 각 지점에서받을 정확한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계산하고 비교하면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1. 바이탈 레이트 파빌리온.


& # 8211; 이것은 쿠알라 룸푸르의 바이탈 레이트 최고 지점입니다.


& # 8211; Pavilion은 KL 컨벤션 센터와 Royal Selangor Golf Club에서 도보 거리 내에있는 쇼핑몰입니다.


& # 8211; 이 지점은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Lot 1.24.00, Level 1 Pavilion, 168 Jalan Bukit Bintang, 말레이시아 Bukit Bintang, 55100 쿠알라 룸푸르.


& # 8211; 전화 번호 : +603 2144 1010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 8211; 22:00.


& # 8211; 이 지점은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를 방문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합니다. 수리아 KLCC는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Petronas Twin Towers)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8211; 서비스 : 환전 및 송금.


& # 8211; 주소 : Lot G34A G / F 수리아 KLCC,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주, 50088 Jalan Ampang.


& # 8211; 전화 번호 : +603 2181 7010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3. 중요도 Sungei Wang Plaza.


& # 8211; Sungei Wang Plaza는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의 미드 레인지 및 저비용 제품을 살 수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 # 8211; 서비스 : 환전 및 송금.


& # 8211; 주소 : LG 149 (C2) Sungei Wang Plaza, 잘란 부킷 빈탕, 부킷 빈탕, 551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110 6115.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 # 8211; 이 지점은 대중 교통 수단을 통해 KL을 돌아 다니는 사람들에게 가장 편리한 옵션입니다. Sentral Station은 쿠알라 룸푸르의 주요 교통 허브입니다.


& # 8211; 서비스 : 환전 및 송금.


& # 8211; 주소 : Unit DH 5, 출발 홀, 레벨 1 KL 시티 에어 터미널, KL 센트럴 역, 5047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278 8788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08:00 - 22:00.


& # 8211; 이 지점은 Chow Kit Market에서 쇼핑을 계획중인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 # 8211; 서비스 : 환전 및 송금.


& # 8211; 주소 : No. 444 Jalan Tuanku Abdul Rahman, 501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4051 1077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참고 : 환전 가능 여부에 따라 지점 간 환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일일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3. 최대 돈.


맥스 머니 (Max Money)는 1982 년에 무역 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1998 년 쿠알라 룸푸르 수기 왕 플라자 (Sugei Wang Plaza)에 첫 환전소를 개설했습니다.


이 회사는 거의 모든 국가에서 통화를 교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100 개 이상의 외화가 사업에 적용됩니다. 맥스 머니 (Max Money)는 수백 개의 국가가있는 지폐를 거래하는 말레이시아의 대형 돈 서비스 사업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쿠알라 룸푸르의 5 개 지사는 인기있는 쇼핑몰과 시장에 전략적으로 위치해있어 방문객들이 쉽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지점은 경쟁력있는 요금을 제공합니다.


태국 바트 (THB)에 대한 그들의 요금은 종종 KL에서 가장 유리합니다.


1. 최대 돈 Sungei Wang Plaza.


& # 8211; 맥스 머니 (Max Money)는 Sungei Wang Plaza에서 2 곳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둘 다 LG 수준에 있습니다.


& # 8211; Sungei Wang Plaza는 쿠알라 룸푸르 (Kuala Lumpur)의 미드 레인지 및 저비용 제품을 살 수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입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LG 153 / LG 156, Sungei Wang Plaza, Jalan 술탄 이스마일, 50250 쿠알라 룸푸르.


& # 8211; 전화 번호 : +603 2142 6000 / +603 2141 7786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2. Max Money Mid Valley 메가 몰.


& # 8211; 쇼핑의 편의를 위해 Mid Valley Megamall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Lot S-1-01, Mid Valley Megamall, Mid Valley City, Circle Syed Putra, 592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282 9500 / + 603 2282 8500.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3. 최대 돈 중앙 시장.


& # 8211; 꼭 방문해야하는 중앙 시장에서 쇼핑하기 전에 방문자들이 돈을 교환하기에 편리합니다.


& # 8211; 여기에서 Kasturi Walk, Sin Sze Si Ya Temple 및 Petaling Flea Market까지 걸어 갈 수 있습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No.21, Lebuh Pudu, 5005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026 1133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 # 8211; 이 지점은 Maluri의 Jay Jusco라고도하는 Aeon Jusco Shopping Center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8211; Pudu Ulu 놀이터 및 Recreational Park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G26, Jusco Taman Maluri, 551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9282 7000


& # 8211; 영업 시간 : 월요일부터 목요일 10 : 00 ~ 22 : 00; 금요일 ~ 일요일 10 : 00 ~ 23 : 00


참고 : 환율은 지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일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4. NS Cashpoint.


NS Cashpoint는 1993 년부터 화폐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말레이시아의 최고급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지점이 쿠알라 룸푸르의 주요 상업 및 관광 지구에 위치해있어 방문객이이 체인의 서비스 부스에 접근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


NS Cashpoint는 웨스턴 유니언 (Western Union)과 제휴하여 사람들에게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행자가 전 세계 다른 지역과 돈을주고받을 수 있도록했습니다.


$ 50 또는 $ 60 같은 소액을 교환하기 만하면 NS Cashpoint가 기꺼이 작은 지폐로 작업하기 때문에 권장됩니다.


1. NS Cashpoint Jalan Sentul.


& # 8211; 이것은 NS Cashpoint 본사입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Jalan 14 / 48A, 6 층, Sentul Raya Boulevard Jalan Sentul, 510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4045 5989


& # 8211; 영업 시간 : 월요일 - 토요일 09 : 30 ~ 17 : 30; 일요일 09:30 - 14:30.


2. NS Cashpoint Mid Valley Megamall.


& # 8211; Mid Valley Megamall 내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AEON. Big 쇼핑 센터, 미드 밸리 메가몰, 로트 LG30, Mid Valley City, Jalan Linkaran Syed Putra, 580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284 5989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19:00.


& # 8211;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Petronas Twin Towers) 기슭의 수리아 (Suria) KLCC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Lot C41B, Concourse Level, Suria KLCC, 50088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161 8989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4. NS Cashpoint Jalan Ampang.


& # 8211; 이 지점은 대사관 및 영사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8211;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 (Petronas Twin Towers)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Lot 144, Jalan Ampang, 5045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161 5985.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 8211; 19:00.


5. NS Cashpoint Brickfields.


& # 8211; 쿠알라 룸푸르의 리틀 인디아 Brickfields를 탐험 할 계획이라면 추천합니다.


& # 8211; 환전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8211; 주소 : No.282, Jalan Tun Sambanthan, Brickfields, 50470 쿠알라 룸푸르, 1 층.


& # 8211; 전화 번호 : +603 2274 5989


& # 8211; 영업 시간 : 월요일 - 토요일 09 : 30-19 : 00; 일요일 9:30 - 18:30.


5. 메트로 교환.


Metro Exchange는 2007 년에 설립 된 젊은 외환 기업입니다. 쿠알라 룸푸르에는 인도네시아, 네팔, 인도, 필리핀 및 스리랑카에 환전 서비스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3 개의 지사가 있습니다.


본사는 Menara KL 타워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두 지점은 중앙 시장 및 차우 키트 시장 근처에 있습니다.


1. 메트로 Exchange Jalan Sentul.


& # 8211; Metro Exchange의 본사입니다.


& # 8211; Menara KL 타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주소 : Lot G49, Wisma MPL, Jalan Raja Chulan, 502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 # 8211; 전화 번호 : +603 2031 0007/0008.


& # 8211; 영업 시간 : 월요일부터 금요일 10:00 - 18:00.


2. 메트로 교환 중앙 시장.


& # 8211; 이 지점은 센트럴 마켓 안에 있습니다.


& # 8211; Kasturi Walk 및 Petaling 거리 시장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주소 : Shop L22, Central Market, Jalan Hang Kasturi, 50050 쿠알라 룸푸르, 중앙 시장 1 층.


& # 8211; 전화 번호 : +603 2274 6022.


& # 8211;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 # 8211; 이 지점은 Chow Kit Market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 # 8211; 주소 : Gerai No 26-02, Lorong Raja Bot, Jalan Raja Alang, Kampong Baru 50300 쿠알라 룸푸르,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상위 10 개 환전소.


지역.


가격.


지금 열다.


일반 기능.


1. 머니 마스터.


교환중인 통화가 무엇이든간에 더 나은 환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소 짓고 즐겁게 인사하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5. 요 & # 39; 돈과 차우. 간단한 ...? 더 많은 것을 읽는?


2. 주요 비율 Sdn Bhd.


55100 쿠알라 룸푸르 전화 번호 : 03-2144 1010.


나는 돈을 바꿀만한 좋은 곳을 찾고 있었고 평범한 검소한 나를 찾았고, 나는 걸어 다니더라도 가장 좋은 돈을 찾기 위해 도처에 가기를 좋아했다. 몇 달 전에 ...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3. DFX 교환 Damansara Forex로.


50470 쿠알라 룸푸르 전화 번호 : 03-2279 8755.


나는 내가 기억할 수없는 에티오피아 또는 모로코에 가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막판에 돈을 바꿀 필요가 있었다. 나는 택시로 KL Sentral에 가서 걸어 들어갔다. 나는이 여성에게 ... 더 읽으라고 요청했다.


4. TAJ MUHABAT 면허가있는 돈 변경자.


56000 쿠알라 룸푸르 전화 번호 : 03-9132 5975.


Cheras에있는 한 곳에서 돈을 바꿨습니다. 이 장소는 외환 거래에있어 이상적인 환율을 제공하며 실제로 알려 드릴 것이기 때문에 기뻐할 것입니다.


5. MV Forex.


59200 쿠알라 룸푸르 전화 번호 : 03-2284 4761.


MV Forex는 Mid Valley Megamall의 전략적 위치와 함께 환율이 더 낮기 때문에 KL 지역에서 가장 좋은 환전상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 더 많은 것을 읽을 수 없었다.


6. 맥스 머니, 미드 밸리.


이 장소가 더 잘 알려진 것처럼이 리뷰를 쓰려면 다음에 다른 통화를 얻기 위해 다음 번에 대기열에 올라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것들이 있어야합니다 ... 더 읽어보십시오.


7. Alinoor Money Exchange.


50088 쿠알라 룸푸르 전화 번호 : 03-2166 6505.


외화 거래의 경우 예 또는 아니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KLCC에서 보통 베이트 율이기 때문에이 장소를 검토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된다. ... 자세히보기.


58000 쿠알라 룸푸르 전화 번호 : 03-2282 8969.


미드 밸리와 정원. 작은 돈 교환 카운터와 작은 정보 헬프 데스크가있는 곳은 작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그들의 환율과 다른 교환 카운터에 가야한다고 촉구합니다 ... 더 읽으십시오.


9. Petronas Ampang Money Changer AFR 리소스.


68000 Ampang, Selangor 전화 번호 03-4253 3600.


왜 내가 여기 오기를 좋아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이유; 1) 그것은 우리 집에서 약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2) 주차 공간은 무료이며, 주차 위치에 관계없이 약 10m 거리에 있습니다! 3) 나는 더 읽을 수있다.


10. 주요 독점적 인 돈.


50470 쿠알라 룸푸르 전화 번호 : 03-2276 6763.


나는 돈을 바꾸기 위해 한 번이 장소에 갔다. 요금은 괜찮았다. 나는 이것이 한때 '더러운 &'이었던 법안을 바꾸려고 시도했던 장소 중 하나이다. 인을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나는 ... 더 많은 것을 읽었다.


더 가까이에.


여기 없니? 우리가 누락 된 부분을 알려주십시오.


찾고있는 업체가 여기에 없으면 추가하십시오!


비즈니스를 추가하십시오.


추가하려는 비즈니스의 고객 또는 소유자 / 관리자입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