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현재 거래 시스템


분쟁의 현재 상황.
WTO 분쟁은 일련의 단계를 거칠 수있다. 아래 목록은 각 분쟁의 현재 상태를 보여줍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을 보려면 마지막으로 상태가 변경된 사례로만 결과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약표는 각 분쟁 절차에서 최근 발생한 사건을 바탕으로 분쟁의 현재 상황을 반영하기위한 것입니다. 사무국은 자체 책임하에 사무국이 작성 하였으므로 WTO 회원국의 권리 또는 의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현재 무역 시스템
세계화는 20 세기에 완성 된 과정으로, 자본주의 세계 체계가 실제 세계에 퍼져 나간다. 그 세계 체계는 몇 세기에 걸쳐 주요 특징들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화는 새로운 현상을 구성하지 않는다. 21 세기의 전환기에 자본주의 세계 경제는 위기에 처해있다. 그러므로이 이론의 주요 지지자에 따르면, 현재의 "소위 세계화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축하는 실제로 우리 역사 체계의 백조의 노래이다"(I. Wallerstein, Utopistics, 1998 : 32).
서유럽의 일부 지역에서는 봉건제의 장기적인 위기가 기술 혁신과 시장 제도의 부상으로 이어졌습니다. 장거리 무역에 대한 생산 및 인센티브의 발전으로 유럽인들은 지구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했다. 탁월한 군사력과 교통 수단을 통해 유럽 핵심 지역에서 부의 축적을 원하는 다른 지역과의 경제 관계를 수립 할 수있었습니다. "16 세기 후반"동안 유럽은 핵심 국가에 자본 집약적 인 생산이 보류 된 반면, 주변 지역은 기술이 부족한 노동과 원자재를 제공하는 직업 및 지리적 분업을 창출했다. 유럽의 핵심과 비 유럽의 주변부 간의 불평등 한 관계는 필연적으로 불평등 한 발전을 가져왔다. "semiperiphery"의 일부 지역에서는 버퍼 역할을하여 이러한 불평등을 완화했습니다. 국가는 독점 생산자에게 이익을 향하게하고 자본주의 경제 전반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예를 들어 재산권을 행사하고 무역 경로를 지킴으로써) 계층 적 구조를 유지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했다. 한 번에 특정 국가는 기술 및 군사 지도자로서 헤게모니 적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단일 국가가 시스템을 지배 할 수는 없습니다. 국가가 경쟁해야하는 세계 경제입니다. 유럽인들은 작은 이점으로 시작했지만, 자본주의 적 이미지로 세계를 재구성하기 위해 이들을 착취했다. 세계는 전체적으로 상품과 노동을 모두 상품으로 취급하는 시장에서의 교환을 바탕으로 끝없는 축적과 이익 추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20 세기에 세계 체제는 자본주의 시장과 국가 체제가 모든 지역으로 확장 됨으로써 지리적 한계에 도달했다. 또한 냉전 종식 이후 상대적인 경제적, 정치적 힘이 약화 된 헤게모니 권력 국가로서의 미국의 부상을 목격했다. 새로 독립된 국가와 공산주의 체제는 세기 전반에 걸쳐 핵심 통제에 도전했고 이전의 일부 주변국은 경제적 지위를 향상 시켰지만 실제로는 경제적으로 더욱 분화되어가는 체제의 전제를 흔들지는 못했습니다. 1968 년 이후 20 세기에는 평등 한 개인 권리와 경제 발전이라는 희망을 낳은 개혁 지향적 자유주의의 19 세기 이데올로기가 지배적이었고, 19 세기 이후에는 영향력을 잃었다. 그런 20 세기 발전은 월 러슈타인 전환 기간을 호출합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함으로써 새로운 수축 위기를 더 이상 해결할 수 없습니다. 경제적 쇠퇴는 핵심적인 투쟁을 자극 할 것이다. 핵심 지배력에 대한 도전은 강력한 헤게모닉 강력과 전 세계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이데올로기가없는 상황에서 강점을 얻을 것이다. 분극화는 시스템을 파괴 점으로 밀어 넣을 것이다. 이 혼란스런 전환은 더 평등하고 민주적 인 세계를 만들어 내지 못할지라도 자본주의 세계화의 종말을 의미합니다.
정의. 세계 체제는 경계가있는 구조를 형성하고 뚜렷한 규칙에 따라 운영되는 상호 의존적 인 부분의 역사적인 사회 체계, 즉 "단일 노동 및 다중 문화 체계를 가진 단위"(1974a : 390)이다. 미니 시스템, 세계 제국 및 세계 경제의 3 가지 구체적인 사례가 두드러집니다. 현대 세계 체제는 세계 경제이다. 그것은 "어떤 법적인 정의 된 정치 단위보다도 크다"와 "그 부분 간의 기본적인 연계는 경제적이다"(1974b : 15). 생산과 판매에서의 착취를 통한 민간 자본의 축적이 시장의 원동력이기 때문에 자본주의 적 세계 경제이다. 그것은 "모든 것의 궁극적 인 상품화를 통한 자본의 끝없는 축적"의 우위에서 작동하는 체제이다 (1998 : 10).
주요 기능. 자본주의 세계 경제는 단일 정치 중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은 자본주의 자들에게 "구조적으로 자유로운 기동을 할 수있게 해주는 정치 제도의 다양성을 그 범위 내에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번창 할 수 있었다. 세계 체제의 지속적인 확장을 가능하게했다 "(1974b : 348).
오리진. 현대 세계 체계는 15 세기 후반과 16 세기 초반 (1974b : 15)에 창안 된 유럽의 세계 경제에 기원을두고 있지만, 17 세기 중반 (1974a : 401)에 의해서만 현재 형태로 통합되었다. 봉건제의 위기는 새로운 시장과 자원을 모색하는 강한 동기를 창출했다. 기술은 유럽인들에게 탐사의 탄탄한 기반을 제공했다 (1974b : 39). 서유럽 일부는 초기에 세계 상거래 중심의 활동을 전문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큰 이점으로 작은 차이를 이용했다 (1974b : 98).
구조. 이 시스템은 하나의 세계 시장에서 단일 부문의 노동으로 구성되지만 많은 주와 문화를 포함합니다. 노동은 기능적으로 정의되고 지리적으로 구별되는 부분들로 나뉘어지며, 직무와 관련된 계층 구조로 배열된다 (1974b : 349-50). 핵심 국가는 고도의 기술과 자본 집약적 인 생산에 집중합니다. 그들은 군사적으로 강하다. 그들은 전체 세계 경제 (1974a : 401)의 잉여를 상당 부분 적절하게 만든다. 주변 지역은 기술이 낮고 노동 집약적 인 생산 및 원료 추출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에는 약한 국가가있다. 반자 반 영역은 주변 장치보다 코어에 덜 의존적입니다. 그들은 더 다양 화 된 경제와 더 강한 국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 수세기에 걸친 세계 시스템 개발에서 북서부 유럽은 중핵, 지중해 유럽을 반세계, 동유럽과 서반구 (그리고 아시아의 일부) 주변을 구성했다 (1974a : 400-1). 20 세기 말까지이 핵심은 일본을 비롯한 부유 한 산업 국가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반 영리주의는 서부 이외의 많은 독립 국가를 포함했다. 가난하고 최근 독립된 식민지는 주로 주변부를 구성했다.
핵심 분야의 강력한 국가, 즉 다른 국가에 비해 군사력이 강하고 국가 내의 어느 한 그룹에 의존하지 않는 국가 (1974b : 355)는 경제적으로 강력한 계층의 이해 관계를 유지하고 경제적 손실을 흡수하며 주변 지역의 의존성. 반자 반 영역은 시스템에서 "필요한 구조적 요소"이기 때문에 "주로 주변 지역에있는 그룹이 핵심 국가에 대항하여 지시 할 수도있는 정치적 압력을 부분적으로 빗나가게"(1974b : 349-50)하여 통일 야당을 예방하기 때문입니다. 공유 된 이데올로기는 지배 그룹의 시스템에 대한 결의를 확고히한다. 그들은 시스템의 "신화"를 믿어야하며 "자신의 복지가 시스템의 생존에 싸여있다"(1974a : 404)라고 생각해야합니다. 하위 계층은 특별한 충성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핵심 국가 (1974b : 349)에서 시작하여 지배 그룹에 의해 창안 된 전국적으로 통일 된 문화에 편입되는 경향이있다. 체제 전체에 대한 이데올로기는 나중에 발전했다 : "자유주의의 이데올로기는 19 세기 중반 이후 세계적인 문화 예술이다"(1998 : 47). 다양한 형태의 노동과 노동 통제는 3 가지 주요 영역에 걸쳐 서로 다른 유형의 생산에 적합합니다. 역사적으로 임금 노동, 세입자 농업, 노예와 노예 제도를 포함했다 (1974b : 86-7). 상태와 보상은 "산업 생산에 관여하는 사람들을지지하는 다른 원재료를 재배하는 사람들을지지하는 식량을 재배하는 사람들을 유지하는 인력을 엄격히 지키는 사람들"(1974b : 86)과 같은 계층 구조와 일치합니다.
유럽의 이점과 시스템의 구조적 특징에 기초한 확장. 1733-1817 년 기간에 유럽의 세계 경제는 "포괄적 인 노동의 분화에 막대한 새로운 영역을 통합하기 시작했다."(1989 : 129) - 인도 아 대륙, 오스만 제국, 러시아 제국 및 서부 아프리카. "현대 세계 체계는 19 세기 후반에만 지리적으로 세계화되었으며, 20 세기 후반에 지구의 안쪽 구석과 멀리 떨어진 지역이 모두 효과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1998 : 9).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상품은 시장 상품이며 대부분의 노동은 모든 곳에서 임금 노동입니다. 혁신과 확장 기간이 끝나고 수익률이 떨어지며 시장이 고갈되면 경기 침체와 침체로 이어지고 새로운 축적 기간이 생길 때 생기는주기적인 위기가 발생합니다. 이는 성장률의 증가 또는 감소에 대한 수십 년 "파도"에 반영됩니다. 생산성의 향상, 독점의 취약성 및 전쟁에서의 성공으로 인해 한 권력에서 다른 권력으로 지배권이 전환됩니다 (참조, 1995 : 26-7). 네덜란드는 19 세기 중반에 영국, 즉 20 세기 중반 (1995 : 25) 중반에 영국의 "패권 국가"였습니다. 명확한 지도력의 시대는 핵심에서의 투쟁과 번갈아됩니다. 정권 교체, 이데올로기 교대 및 시스템 대안으로 이어질 수있는 반 체계적 운동에 의한 저항. 지난 두 세기 동안 가장 두드러진 반체계 적 세력은 핵심 국가가 부를 재분배하고 자본주의 세계 경제에 도전하는 국가의 형성을지지하게 만든 사회주의였다. 포함될 수없는 모순 때문에 한 유형의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전환. 자본주의 적 세계 경제는 역사적인 구성이며 따라서 대체 될 수밖에 없다. 기존의 수단으로 위기를 덜 채울 수있는 완전히 글로벌 한 시스템에서 더욱 치열한 위기는 변화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는이 체계의 위기에 역사적 변화로 들어 섰다"(1998 : 32-3). 그러나 시스템의 방향은 분명하지 않다. "우리는 불확실성에 직면하고있다"(2000 : 6). 주된 이유는 세계 경제가 경기 침체에 점차적으로 반영되는 경기 침체와 침체 국면에 있다는 것입니다 (1995 : 19, 29). "우리의 기존 세계를 지배하는 자본의 끝없는 축적 과정에 대한 구조적 제약은 ... 현재 시스템의 기능에 대한 제동으로 떠오르고있다 ... [그들은] 구조적으로 혼란스러운 상태를 만들고있다. 상황 ... [A] 새로운 질서가 50 년 동안이 혼돈에서 나올 것입니다. "(1998 : 89-90). 미국 헤게모니는 1970 년 (1995 : 15ff.) 이후 쇠퇴 해왔고, 핵심적인 투쟁의 가능성을 높였다. 오래된 반체계 세력은 고갈되었지만 자유주의도 마찬가지이다. 사실, 공산주의자들의 붕괴에 대한 진정한 의미는 헤게모니 이데올로기로서의 자유주의의 최종 붕괴이다. 약속에 대한 어떤 믿음이 없으면 자본주의 세계 체제에 내구성있는 합법성이있을 수 없다. "(1995 : 242 ). 그러나 자본주의의 불공평에 대한 현재의 투쟁은 "근본적인 이데올로기 적 도전"(1995 : 245)을 제기하지 않는다.
월러스 슈타인. 1974a. "세계 자본주의 체제의 상승과 장래의 해체 : 비교 분석의 개념." 사회와 역사 비교 연구 16 : 387-415.
-. 1974b. 현대 세계 체계 : 16 세기 자본주의 농업과 유럽 세계 경제의 기원 뉴욕 : Academic Press.
__. 1989. 현대 세계 체계 III : 자본주의 세계 경제의 큰 확장의 두 번째 시대, 1730-1840. 뉴욕 : Academic Press.
__. 자유주의 후에. New York : 새로운 보도 자료.
__. Utopistics : 또는 21 세기의 역사적 선택. New York : 새로운 보도 자료.
__. 2000. "20 세기 : 정오의 어둠?" 기조 연설, PEWS 회의, Boston.

현재 무역 시스템
무역 협정은 미국인을위한 기회를 창출하고 미국 경제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USTR은 미국 무역 협정을 관리하는 주된 책임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교역 당사국의 미국과의 무역 협정 이행 모니터링, 협정에 따른 미국의 권리 시행, 대통령의 무역 정책을 진전시키는 무역 협상 협상 및 서명이 포함됩니다.
미국은 세계 무역기구 (WTO) 회원국이며 세계 무역기구 (WTO 협정)를 설립하는 마라 케쉬 협정은 세계 무역기구 (WTO) 154 개 회원국 간의 무역을 규율하는 규칙을 제정한다. 미국과 다른 WTO 회원국은 현재 도하 개발 라운드 세계 무역 협상에 관여하고 있으며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 개방 도하 협약이 세계 경제 위기를 해결하고 무역의 역할을 복원하는 데 중요한 공헌을 할 것이다 선도적 인 경제 성장과 발전에
미국은 20 개국과 자유 무역 협정 (FTA)을 체결하고있다. 이러한 FTA는 세계 무역기구 협정보다 더욱 포괄적이고 강력한 규율을 바탕으로 세계 무역기구 협정의 기초 위에 세워진다. 우리 FTA 중 상당수는 양국 정부 사이의 양자 간 협약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북미 자유 무역 협정과 도미니카 공화국 - 중미 - 미국 자유 무역 협정과 같이 여러 당사자 간의 다자간 협약이다.
무역 협정의 또 다른 중요한 유형은 무역 및 투자 기본 협정이다. TIFAs는 정부가 무역 및 투자 문제를 조기에 논의하고 해결할 수있는 틀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협약은 적절한 경우 능력 배양을 확인하고 작업하는 수단이기도합니다.

Obama는 Carbon Cap-and-Trade Program을 탄생 시켰습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발전소에 영향을 미치는 역사적인 새로운 기후 규칙을 연마함에 따라, 그것은 전기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오염 방지를위한 국가의 최신 시스템을 생산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의 변화였습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새로운 이산화탄소 한도는 각 주정부가 전기 부문의 오염을 줄일 수있는 방법만을 검토하는 대신 주간 협력을 강조합니다.
그 협조가 가능할 것이고 EPA는 국가 전력망의 지역적인 성격을 부분적으로 통 해 계획 초안에 대한 수백만의 대중 의견을 검토하면서 실현되었다. 월요일에 완성 된 EPA의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은 고속도로 전기 그리드가 재생 가능 에너지 및 공해 거래 및 탄소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의 백본 역할을하는 국가를 계획하고있다.
청정 전력 계획에서 요구되는 것보다 더 많은 청정 에너지가 생산되고있는 국가는 향후 수년 내에 잉여 성과를보다 뒤 떨어진 국가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특별한 주간 계약을 필요로하지 않고 거래를 할 수있는 시스템을 만듭니다.
& ldquo; 좋은 소식, 가볍게 말하면 & rdquo; 환경 방위 기금 경제학자 Gernot Wagner는 말했다. & nbsp; 모자와 무역을 통해 탄소 배출량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신속하고 값싼 배출량을 줄이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유럽은 이산화탄소 오염을 국제 협약에 의해 요구되는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사용합니다. 두 가지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도 미국에서 운영되며 주에서는 더 많은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합니다. 오바마 당선자는 첫 번째 임기로 선출되어 기후 변화 대응을위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도입하겠다고 맹세했지만 그는 의회로부터 충분한 지원을받을 수 없었다.
1 년 전에 발표 된 새로운 규칙의 초안은 각 주 간 협력을 규정 준수를위한 가능한 도구로 제시했습니다. 관심있는 대부분의 주를 가지고있는 옵션. 최종 버전에서는이를 홍보합니다. 그것은 국가들이 기존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오염 감소에 대한 자체 거래 기반 접근법을 개발하도록 장려한다.
& ldquo; 내가 본 것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현재 국가 수준 및 여러 국가 간 자본 거래 시스템이 명시 적으로 권장되는 수준입니다. & rdquo; 하버드 대학의 환경 경제학 교수 인 로버트 스타 빈스 (Robert Stavins)는 말했다.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은 주정부가 오염 공제를 서로 교환 할 수있게하는 새로운 국가적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창안합니다. 미리 특별 주간 계약을 세우지 않아도됩니다.
청정 전원 계획에 따르기위한 자체 계획을 세우지 못한 국가는 연방 정부에 의해 그러한 프로그램에 압류 될 수 있습니다.
월요일의 규칙을 따르는 제안에 따라, 연방 정부는 승인 가능한 계획을 제출하지 않는 국가를 강요 할 것이다 & rdquo; 새로운 규칙을 거래 프로그램에 따르는 것.
& ldquo; 제안 된 규칙은 거래에서 사실상 침묵 이었지만 최종 규칙에서 명시 적으로 권장했습니다. 그것을위한 준비를합니다 & rdquo; 스타 빈스는 말했다.
작년 초안에서 EPA는 일부 주에서는 다른 주보다 훨씬 더 많은 감축을해야한다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이는 불투명 한 상태 계산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러한 삭감을 할 잠재력. 그 차이는 지난 월요일 공개 된 최종 규정에서 축소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와이오밍과 켄터키 같은 일부 주에서는 이전에 깨달은 것보다 야심 차게 될 것입니다. 캔자스 주지사 샘 브라운 백 (AP = 연합 뉴스) 캔자스 주지사는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여름 발표 된 최종 규정은 캔자스에 비해 두 배나 나쁘다"고 밝혔다.
와이오밍 주 중부의 Dave Johnson 석탄 화력 발전소.
그러나이 지역의 청정 에너지 허브 역할을하는 캘리포니아와 같은 일부 주들에 대한 요구도 완화되었습니다. 온실 가스 오염을 줄이기위한 캘리포니아의 자체 주 규칙은 새로운 연방 규정보다 훨씬 엄격하고 광범위합니다.
텍사스와 오하이오를 포함한 가장 큰 오염원 중 일부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오염률을 최대로 줄여야 할 것입니다. 뉴저지, 캘리포니아와 여섯 개의 더 작은 주에서는 인구 증가에 따라 2012 년과 비교하여 2030 년에 생산되는 오염 물질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 nbsp; 우리는 지역을 가로 질러 재생 에너지와 천연 가스의 생산 능력을 볼 수 있도록 열었습니다. 훨씬 넓은 지역, & rdquo; EPA의 대기 질 공무원 인 Janet McCabe는 월요일 전화로 기자들에게 말했다. 따라서 부문 전반에 걸쳐보다 깨끗한 천연 가스와 재생 에너지로 전환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rdquo;
세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미국의 모든 주에서 2030 년까지 발생하는 메가 와트 (megawatt-hour)의 전력에 대해 방출되는 오염 물질의 양이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PA의 새로운 접근법의이면은 그리드 연결이없는 두 국가가 다른 어떤 나라와도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하와이 및 알래스카 & mdash; EPA & rsquo; s hard & rsquo; too hard & rsquo; 바구니. 그들은 최종 규칙에서 모두 제외되었습니다.
& ldquo; 알래스카는 면제됩니다. & rdquo; 알래스카 상원 의원 Lisa Murkowski (R)는 알래스카 파견 뉴스 (EPA)와의 인터뷰에서 월요일에 알래스카 파견 소식을 전했다. & ldquo; 이것은 우리 주에서 가장 좋은 결과이며, 따라서 상당한 승리입니다. & rdquo;
EPA의 McCabe는 그 특성에 동의하지 않았다. & ldquo; 나는 세상을 면제하고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 lsquo; defer, & rsquo;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 rdquo; 그녀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 ldquo; Clean Power Plan은 연속 된 상태에 적용되므로 그리드의 상호 연관성에 크게 의존합니다. & rdquo; 맥케이브는 말했다. & ldquo; 알래스카, 하와이, 괌 및 푸에르토 리코의 현재 최종 목표를 예상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정보가 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 rdquo;
즉, 알래스카와 하와이는 결국 규칙을 준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맥케이브 대변인은 타임 라인이 없다고 말했다. 버몬트는 석탄 화력 발전소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버지니아의 48 개 주에서 청정 전력 계획의 직접적인 영향을받지 않는 유일한 주입니다.
Climate Central의 Alyson Kenward와 Sarthak Gupta는이 이야기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